국산차 게시판에 불쑥 뜬금없이 질문드립니다.
우선 국산차 사진 한장 투척...
예전에 타던 찬데, 힘은 없지만 잔고장도 없었습니다...ㅋㅋ
살도 뺄 겸 운동하기 위해 최근 타기 시작한 자전거입니다.
원래 아버지께서 타시던 걸 제가 타게 되었죠...
아무래도 이 자전거의 특성을 알고 타야 할 것 같아서 염치 불구하고 여쭈어 봅니다.
1. 이 자전거의 종류가 무엇인가요? (MTB?, 하이브리드?)
2. 구성품들의 조합은 양호한 편인가요?
3. 좀 오래된(5년 정도 전에 구매) 자전거지만 구매당시 아버지께서 110만원 정도 비용이 들었다고 하셨는데...
그 때 기준으로 적절한 비용이었는지요?(현재까지 교체한 부품은 없습니다)
4. 자전거도로(낙동강 자전거 도로) 70%, 임도(비포장) 30%의 비율로 타는 데 무리가 없을런지요?
(타면서 주의할 점은 없는지요?)
대만제 자전거라서 정보를 얻기가 쉽지 않네요...ㅡ.,ㅡ 알려주시면 새해 복 많이 받으실 겁니다...^^
듀얼레버와 브레이크가 LX인데 현재 SLX급으로 보시믄 되구여 뒷드레일러 XT는 현재 XT로 시마노 MTB구동계중 위에서 두번째정도네여
크랭크 FSA 핸들바부품FSA 나쁘지 않은것들이구여
키가 어느정도신지는 모르겠는데 프렘사이즈만 맞으면 어느정도 정비하면 쌩쌩하게 나가겠네영
타이어는 좀 타보시고 아니다싶으면 깍두기로 바꾸심 되구여
아 샥(쇼바)가 썬투어 제품인데 좋은제품이라고 할순 없는데 입문용 MTB에 마니 들어가는 제품이네여
5년전 110만원이면 나쁘진 않다고 봅니다...
엠티비 보다는 하이브리드 셋팅에 가깝다는 말씀이시네요
어쨌든, 장비의 우수성보다는 열쒸미 타는 것이 중요하겠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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