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수정합니다 LT가 아니라 LS얘기입니다+_+;;)
쉐보레 기획하는 애들이
바보라서 한국 소비자들 열선시트, 가죽시트 좋아하는거 모르고 깡통에서 빼놨을까요?
솔직히 비싸다고 욕먹기는 싫고, 팔고 싶은 가격대는 2천9백만원대고 하니까
소비자들이 거의 필수로 생각하지만 사소한 옵션은 빼놓은거 뻔하지 않나요?
열선시트 그거 시트 납품업체에서 받아올때 사실 얼마 차이나겠어요?
그냥 깡통은 구색 맞추기용으로 사지 말라고 만들어 놓은게 뻔한데....
생각보다 가격이 착하게 나왔네요는 무슨 쉐보레 대변인쯤 되는건지....
-끝-
0.95% 겠지
LS트림을 사지 말라고 만들어놓은거 아니냐는 의미입니다+_+;;
맨큐의 경제학원론에서 폐쇄경제 기초 이론만 보고 기획하는듯
그럼 타사 2천만원 초반 하는 중형차들도 사소한거 몇가지만 사제 달면 되니까
2천7백만원짜리 말리부디젤이 생각보다 착하게 나온 가격인거면
2천만원초반에 사는 타사 중형차는 거저 주는거네요..
수입산이건 외계산이건 비싼게 값어치를 하려면 그만한 가치를 보여줘야 인정되는거 아닙니까?
스펙 떨어지고 쓸데없이 비싸기만해도 수입산이라는 뱃지 하나만 달면 몇백만원 비싸도 이해되는건가요?
1.7리터 R 엔진은 개발중이라고 합니다.
그럼 안넣은겁니까 못넣은겁니까? 안넣은거죠.
즉, 엔진 크기 탓도 아니라는겁니다. R엔진대비 연비, 출력 모두 딸리는게 맞아요.
그렇다는 얘기는 스펙도 딸리는데 수입산이라고 해서 '수입산 치고는 저렴하네' 하는건 어폐가 있다는 결론이 됩니다.
아무리 스펙이 좋아도 국산이면 싸야 당연한거고, 수입산이면 스펙이 떨어져도 수입산이니 저렴한편 이라는 평가를 받는게 옳다고 보십니까?
LSD에 프리미엄가죽 열선 넣었으면 좋았을듯 하네요
LS트림에 가죽&직물 넣고 차라리 레인센서 같은걸 넣었으면 사람들이 LS를 훨씬 많이 골랐겠죠.
근데 그 단순한 사실을 과연 쉐보레 기획하는 똑똑한 사람들이 몰랐겠냐구요.
그걸 잘 아니까 2천7백만원짜리 트림은 사지 말라는 의도에서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사소한 옵션을 일부러 빼놓게 뻔하잖습니까?
여태 그 얘기를 쓴건데 히트예감님은 무슨 말씀을 하신거예요?
다시 간단히 설명해드리자면,
쉐보레 직원들이 전자식파킹, 레인센서 같은 옵션을 안넣더라도 LS디럭스 트림에 가죽&열선 시트 넣는게 더 잘팔릴거라는걸 몰라서 안넣었겠냐는 얘기입니다. 모르는게 바보인건 당연한거죠? 하다못해 보배의 수많은 유저들도 쉽게 생각하는건데요.
즉, 누구라도 그게 더 잘팔릴 걸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또한 쉐보레 담당 직원들이 바보가 아닌것도 뻔한건데 가죽&열선시트를 안넣었다는건, 몰라서 못넣은게 아니라 일부러 덜 사라고, 더 상위 트림 사라고 사람들이 좋아할만한걸 일부러 뺐다는 얘기입니다.
즉, 2천7백만원 짜리 트림은 비싸다 욕먹을까봐 생색내기용 트림이고, 실제 소비자들보고 사라는 트림은 2천9백만원짜리 트림부터라는 얘기죠.
그게 저 본문에 써진 얘기입니다. 하시는 말씀 하나하나마다 논박하고 나니 다시 본문 원래 내용으로 돌아왔네요.
크기라는게 너비도 있고 높이도 있으니 그렇게 쉽게 적용하는 것은 좀 어리석어 보입니다 그럼
그리고 R 2.0 달고 멀쩡히 굴러다니던 테스트카들은 본넷이 위로 튀어나와있던가요?
이유는 이거겠죠 효율성,엔진원가,안전성,소음
전 엔진원가가가장커보이는데요 엔진이비싸면남는게없으니 가격을올려야하겠고 그리되면 말리부랑가격이비슷하거나 더비싸지는데
당연히안팔죠 현대가 무슨 자원봉사자도어니고 그걸 싼값에팔리가있어요? 아반떼만해도
말리부랑 가격 그리차이안나더만 쏘나타 디젤넣으면 뻔하죠뭐...
미국 서버번 가격이 LS가 거의 4만불인데 LS여서 가죽시트 없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