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단점 80km정도부터 핸들이 너무가벼워짐 브레이크유격도 너무커서 깊이밟아야 작동함 실내공간이좁음
아반떼와 비교시 체감성능은 크루즈가나음 실재로는 아반쩨가 가속력이 더 좋다고함
실내공간은 아반때가 좀 넓긴한데 어차피 준중형 둘다 한계가잇는데 아반떼가 좀 넓지만 넷이타면
아반떼도 그리 넉넉하진안음
크루즈 최대 단점은 고속에서 핸들이 너무 가벼워지는거
현기차도 핸들이 가벼운데 크루즈는 너무가벼움 전형적인 미국차느낌
핸들링은 별차이없음
결론 둘중하나고르라면 크루즈할듯
나중에 개선되었나 보군요.
실내공간 아반떼 승
제로백 아반떼 승
최고속 아반떼 승
롤링 아반떼 승
연비 아반떼 승
가격 아반떼 승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