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하비는 달리기하는 차가 아닙니다만...혹여나 달리기 하다가 추돌사고라도 나면
상대방차..ㄷㄷㄷ
순정기준으로 제로백8초대 나오구요,
진동,소음 적고 묵직하게 밀어줍니다.특히 언덕에서는 확실히 힘이 느껴집니다.
급가속시에도 목이 뒤로 젖혀질정도로 힘있게 치고나갑니다.
스알디젤한테는 달리기 이기지만 스텁한테는 안됩니다.
모하비 공차중량이 2155Kg 이라서 확실히 묵직합니다.
스알과는 주행감성차이가 확실히 나죠.
프레임 바디의 튼튼함,넘치는 힘,남성미 넘치는 외관,풀타임 4륜구동..
모하비의 매력이죠.
그냥 스포티지면 하비가 월등하고요
비교가 안됩니다..
스포티지는 밟아도 억지로 끼이잉 대면서 나가는느낌이라면
모하비는 그힘을 다 안써도 그냥 훅 밀어주는 느낌입니다..
스알이 물건이지 하비가 잘달러주는건 솔직히 ㅋㅋㅋ
하비460이면 국내차량어지간히 다잡음ㅋㅋ
스알은 2.2도 없고 모하비460 가지고
국내 어지간한 차 다 못잡아요.
460이 엄청난건 튜닝 했을때나 엄청난거지
순정상태로는 정숙성-고속 후빨 빼고는
디젤과 큰 차이 없음요.
상대방차..ㄷㄷㄷ
순정기준으로 제로백8초대 나오구요,
진동,소음 적고 묵직하게 밀어줍니다.특히 언덕에서는 확실히 힘이 느껴집니다.
급가속시에도 목이 뒤로 젖혀질정도로 힘있게 치고나갑니다.
스알디젤한테는 달리기 이기지만 스텁한테는 안됩니다.
모하비 공차중량이 2155Kg 이라서 확실히 묵직합니다.
스알과는 주행감성차이가 확실히 나죠.
프레임 바디의 튼튼함,넘치는 힘,남성미 넘치는 외관,풀타임 4륜구동..
모하비의 매력이죠.
넉넉한 토크가 장점
무게가 있어서 체감보다 빠르진 않음
속도나 연비를 놓고 보면 스포티지가 낫겠지만
그 외 모든 부분 모하비가 값어치를 한다고 봅니다
초기스타트는 스r이 당연히 좋습니다 소나타보다 가벼워 목이 제껴지는 맛이 있죠 하지만 고속도로에서는 금방따라잡히고 순간 쩜됩니다
2.0대 3.0 당연한거 아닌가요 글구 소음면에서는 아예상대가 안되요 초기스타트 어떤분이 공차중량이 2,150 이래서 차에가서 확인해보니2,700이라고 써있는데요 사람태우면 무려 3톤이네요 초기 스타트 짱먹을려면 5.0정도는 달아야할듯 무게가 이정도에 프레임이니 정면충돌하면 흉기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