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서 각도 때문인가요~~~
예전 8~9년전에 ef 쏘나타 타고가다 대형사고 발생,,,,폐차까지 그런데 그당시 에어백이 안터졌죠
그당시 경황이 없어서 따지지도 못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다 이유가 있었네요
그후로 또다시 현대차를 구입한 바보지만 앞으론 절대로 구입하지 않을듯 합니다....
도요타 캠리 기사가 사실이면 정말 좋겠어요~ 일본은 정말 싫지만
국내소비자 우롱하는 현대차는 진짜 싫습니다-----------------
센서 각도 때문인가요~~~
예전 8~9년전에 ef 쏘나타 타고가다 대형사고 발생,,,,폐차까지 그런데 그당시 에어백이 안터졌죠
그당시 경황이 없어서 따지지도 못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다 이유가 있었네요
그후로 또다시 현대차를 구입한 바보지만 앞으론 절대로 구입하지 않을듯 합니다....
도요타 캠리 기사가 사실이면 정말 좋겠어요~ 일본은 정말 싫지만
국내소비자 우롱하는 현대차는 진짜 싫습니다-----------------
타시는게 정신 건강에 좋습니다.
터지면 로또....
수입해서 쓰지 않음??
아주 오래전에 개발된 에어백을 사용하기 때문에
그 에어백의 폭발력에 의한 부상발생 가능성을 들 수 있겠죠...
그래서 에어백전개센서를 깊숙히 달아놓고 게다가 센서위치에서의 속도도 30Km정도로 높여놨다고 합니다.
위치도 애매할 수도 있고 말이죠...
터질 가능성이 적게 설치한듯 한 구조죠...
각도 잘맞는 큰사고 위주로 터지게 만들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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