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위 3 윈터스 대위☆ 10/13 14:11 답글 신고
    같은 생각입니다.. 추천10
  • 레벨 1 보배드림이네요 10/13 14:46 답글 신고
    독일일본자동차 회사들이 자국민한테 한 것 10%만 따라하는 시늉이라 내면

    누가 현대한테 뭐라하는지요

    소나타3.3 V6 풀이 2300// 2.0소나타 에어백장착 최저 2400백
  • 레벨 1 nextel 10/13 14:51 답글 신고
    그 기름값 싼 미국도 기름값 올라가니깐 비싸다고

    자동차 회사들이 하이브리드네

    에탄올, 식물기름등 연비좋은 차 출시하고 계속 새로운 대안 연구중인데......

    현대는 지금도

    눈앞에 돈독만 올라서

    한다는 짓이 벤츠네 하면서

    중대형bh 하나 출시하기 위해서 몇년을 소비하니..........ㅉㅉ
  • 레벨 훈련병 F15K가짱 10/13 14:53 답글 신고
    현대는 친환경 자동차 개발 안 하던가요? 특히 연료전지면에서는 현기차도 나름대로 노력을 구사하는걸로 압니다만... 현대가 BH에만 목매인다 해서 다른 메이커들은 그런차 개발 안하는것도 아니고요.
  • 레벨 1 outstand 10/13 15:01 답글 신고
    섞은 부위는 빨리 도려낼 수록 좋은데~~ 늦기전에
  • 레벨 1 Iam 10/13 15:11 답글 신고
    량은 4배이지만 영업이익은 17배네................. 질보다 양인가?
  • 레벨 대령 3 쿠보즈카요스케 10/13 15:18 답글 신고
    아마 국내기업에 대한 반감과 불신감이 나온 이유가 저 높이 계신 경영진과
    가장 밑에 있는 사업소의 문제가 아닌가 싶네요. '팔고나면 끝. 일단 팔고보자'
    그리고 워낙 국내 인식이 세단을 중시하다보니 생기는게 '돈안되는건 안만든다'

    도요타의 강점이 협력업체를 교육시키고 새 모델 개발 때부터 협력업체까지
    참여,원가절감하고 무파업 또한 하이브리드, vdim, 엔진주조기술 분먈야금법등의 기술력, 물론 현재 하청업체와의 고질적 문제점이 부각되서 비판받고 있습니다만
    (비정규직같은)

    물론 현대말대로 국내는 국내의 사정이란게 있으니 그것에 맞춘다지만 다양성도
    무시되고 본인들이 말하는 롤모델에 오히려 반한 모습들이 아쉽습니다.
    이런식으로 말하면 끝도 없겠습니다만 인정하기 싫어도 현재 한국에서 현대라는

    기업이 차지하는 비율이 너무도 크다는 점입니다. 위에분 말처럼 썩은 부위는
    빨리 도려낼수록 좋다하는데 그러기엔 리스크가 감당할 수 없을만큼 크죠.
    자꾸 도요타와 비교하는 말을 해서 그렇기는 하지만

    어쩌겠습니까. 현대에서 도요타를 라이벌이라 칭하니 비교해줄수 밖에요--;
    요즈음 각 회사 신차발표되는 차량을 구경하는 재미에 쏠쏠합니다만...
  • 레벨 1 frame 10/13 15:27 답글 신고
    현대가 차지하는 비율이 큰 것 없습니다. 시간에 따라 발생소멸이 순리.

    그대로 두면 오히려 화만 부풀릴 뿐
    자동차 산업은 이젠 더이상 고부가 첨단산업이 아닙니다.

    거머리 현대
  • 레벨 대령 3 쿠보즈카요스케 10/13 15:30 답글 신고
    그런가요? 개인적으로 몇년전 대우 김우중氏 폭풍에 한번 간접적으로 휘말리고보니
    기업 하나 말아먹는거에 민감해지더군요. 혼자 망하는게 아니다보니 이기적이어도 주가에 악영향을 끼치는 부분에 대해서는 좀 ㅎㅎㅎㅎㅎ-_-;;;;.....
  • 레벨 1 frame 10/13 15:44 답글 신고
    원스통님 위글은 삭제해 주세요 남 망하는 것~ 즐겁다는 것은 좀 심하신 듯
  • 레벨 대령 3 쿠보즈카요스케 10/13 15:48 답글 신고
    기업 가치의 변화가 없다면 조정은 기회입니다만 한 대기업이 졸딱망하는건--;
    결국 최종적으로 전체적인 경기가 두루두루 좋아야 "살기좋은 나라(?)"가 되죠.
    전 어디안가고 계속 한국에서 살 예정이라 ㅎㅎㅎ 대세는 장기투자. 근성홀딩뿐
  • 레벨 1 frame 10/13 15:51 답글 신고
    대우차 망했다고 해서 국민망하는 법 아닙니다.

    대우망했지만
    타이어, 부품기업들 하청업체 그대로 GM대우에 인수되어서
    잘돌아가고 있지 않습니까?

    단지 오너권만 체인지 될을 뿐

    오히려 인천청라지구에 GM테스트장, 연구실들이 투자되고

    좋은 임금여건에 더많은 국내 노동력이 고용되면 좋은 것이죠

    현대가 돈벌어서 국내에서 한 일이 뭐가 있나요?/

    오로지 해외공장확장에만 투자했지?
    중국, 러시아, 미국, 체코, 슬로바키아, 인도 등,........
    허접한 품질로
    짧은 보증기간 끝나면 부품과 공임으로 덤탱이 쓰이고


    거품낀 현대차 구입할 때

    소비자는 300~4000천만원 더 저렴하게 차 구입해서

    다른 곳..... 교육비, 식료품비 등에 쓰면 짱땡인 거죠
  • 레벨 대령 3 쿠보즈카요스케 10/13 15:58 답글 신고
    "보증기간 끝나면 부품과 공임으로 덤탱이 쓰이고 "
    이 부분은 대 공감입니다. 이래서 언제부턴가 항상 "아는 공업사"가 필요해졌죠.
  • 레벨 훈련병 옥수수털차 10/13 19:35 답글 신고
    도요타는 렉서스브랜드까지 합친거네요.
    현대도 기아자동차까지 합치면 매출 45조 넘습니다
    그래봐야 도요타에 1/4수준이지만요.
  • 레벨 훈련병 이당첨 10/13 20:24 답글 신고
    현대차 사는것이 왜 건설적인 행동인지 설명 좀 해봐요.
    국내차에 대한 비난은 곧 안티며 배설물 취급 하는 님이야말로 배설물들 아닐까요?
    건설적인 생각? 그 생각을 왜 소비자 해야 하죠?
    귀족 노조에 비자금 챙기기 바쁜 경영진은 회사를 위해 몸과 마음을 바치고 있나요?
    사회 환원은 선심성 초코렛 던져주기 인가요?
    과연 국민들에게 애국으로 호소할만한 인물 인가요?
    건설적인 생각은 님들이나 해야죠. 서비스 마인드를 가지던지요 장사꾼이 아닌.
    현명한 소비자들 괜히 비하 하지 마십시오.
  • 레벨 훈련병 F15K가짱 10/13 21:06 답글 신고
    현대차를 사던, 외제차를 사던 자기 마음임... 저같아도 외제차가 끌리면 외제차 삽니다. 현기차 불매운동 한다면 저도 합니다. 근데 제발 망하거나 다른나라 메이커에 팔아버리자는 말 좀 하지 맙시다.
  • 레벨 소위 1 야근은 이제그만 10/13 22:12 답글 신고
    이당첨님 보시길..


    누구든 비판을 뭐라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일반 건설적인 비판과 무조건적인 비판은 문제가 있는 겁니다..


    무조건 싫다고 깐다.. 내가 댁이 무조건 싫어서 실상 님은 안그런데.. 무조건 까면 참 좋으시겠소다..

    맨날 한소리 또하고 마치 그게 새로안 사실인냥 분위기 태우고.. 여기 그런 인간들 한둘인지 아신가??


    소비자 어쩌구???


    내 여기 를 보건데 소위 물타니가 이런식으로 여론 조성해서 뭐가 되었든 무형의 이득 취하는 인간들이 꽤 있는거 같소다..



    선심성 초코릿 던지기라.. 그럼 도데체 뭘하오리까??? 그런것도 하지 말까??


    여기 특징이 뭔지 하나?? 뭐하든 까고 잘하든 까고 못하든 까지..


    정말 잘난 소비자고 현명한 소비자라면 좋고 나쁨 그런걸 가릴수 있어야 한다오..


    신기술 개발했는데 비자금이 왜 나오며 댁들이 정말 현명한 소비자라고 생각 하시나??

    냉정한 판단도 하지 못하고 그저 이여론 저여론에 끌려 다니는게 현명한 소비자???



    대우차 망했다고 국내에 아무해가 없다는 사람.. 참...


    회사가 외국기업이고 소유주가 다르다는 의미가 뭔지 모르시네...


    정말로 댁은 현재 보이는 것만 보고 그렇게 말하겠지..



    말하면 입만 아프지..


    맨날 어디서 배워먹은 무조건적인 비판만이 진리라 부르짖는 사람들이 득세하는 세상이니..


    좋은건 좋다고 해도 난 저게 싫으니 넌 누구누구다 하는 세상이니


    사회 환원하거나 불우이웃 돕는답시고 한해에 1000억원 이상 기부하거나 쓰는데 도 어쩌구하고..


    도데체.. 물어 봅시다.. 뭘 어떻게 해야 댁들 만족할수 있을까??


    내생각엔 댁들 말대로 가격 내리거나 인상폭을 대폭줄이고 as늘이고 해도 댁들은 아마 여전히 깔꺼외다..

    아니.. 10개 차종중에 9개 차종이 소위 10만 km as를 해준다고 해도 1개차종이 안한다면 그걸 꼬뚜리 잡아서 마치 모두가 그러는냥 까겠지...


    나같이 글쓰는 사람.. 그냥 댁은 빠고 무식한 소비자고 어디어디 영맨이며 그러겠지..

    말하자면 입이 아프지...


    토론토론 좋아 하면서 긍정적으로 바라보는 소수의 의견 마저도 묵살시키는게 댁들이 말하는 현명한 소비자외다...
  • 레벨 대령 3 쿠보즈카요스케 10/13 22:39 답글 신고
    이당첨 /
    제 글을 정확히 안읽으셨나봅니다. 비난과 비판에 대한 구별을 하지않으면 결국은
    배설물에 불과하단 이야기 였습니다만 제가 적은 글이 어려웠나요? 아니면
    제가 글재주가 없어서 못알아들으신 것 같은데 잘 읽어보시면 그런 궤변은 안하실것 같은데

    '현대차 사는것이 왜 건설적인 행동인지 설명 좀 해봐요.'
    - 이 글 어느부분에서도 그렇게 제가 말한 적이 없습니다.

    '국내차에 대한 비난은 곧 안티며 배설물 취급 하는 님이야말로 배설물들 아닐까요?'
    - 국내차에 대한 비난과 비판을 구별하자는 말입니다. 단어의 차이점은 알고계시죠?
    본인의 생각과 조금이라도 다르면 과대해석하는 전형적인 모습이군요.

    '현명한 소비자들 괜히 비하 하지 마십시오.'
    -제가 보기에 이글에 달린 리플 그 어딘가에도 저나 다른분들이 국내 소비자들에
    대해 비하하는 내용은 없었습니다.

    제목이랑 글의 첫머리 마지막 문장만 읽고선 글의 요지를 다 파악한게 아니죠 ^^
    이당첨님의 리플을 보니 제가 이렇게 사족을 달아서 설명해줘도 또 곡해하고 이상한 말만 늘어놓으실 것 같은데 그냥 그렇게 생각하세요.
  • 레벨 훈련병 이당첨 10/14 04:53 답글 신고
    소비자로서 자기가 구입한 상품을 평가할 수 있는것은 당연한것 아닌지요.
    뭐이리 거창하게 글들을 쓰세요. 내가 산차 내가 평가 하는건데 ㅎㅎ

    사회환원.. ㅎㅎ 불우이웃돕기? 정회장의 불우이웃돕기?
    ㅎㅎ 님덕에 웃고 갑니다. 그래서 환원 한대요? 만대요? 돈 없다고 나중에 한다고
    안해요? 공과금 밀리셨나? 다시 철장 앞에 서면 2배로 환원 하신다고 하시려나? ㅎㅎ
  • 레벨 1 텔레2반 10/16 19:07 답글 신고
    이당첨아 니가 현대차 구매하고 평가하는거냐? 니가 현차를 타고다니면 니손에 장을 지진다 ㅋㅋㅋ

덧글입력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