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셈5가 후에 나오고 먼저 F/L했으니 세븐도 F/L할때가 된거 같은데 언제 할까요?
세븐이 티지와 경쟁한다지만 판매수에서부터 몇배차이가 나는데 마이너 체인지되면 달리기성능만큼은 업되서 나와야할꺼 같네요.
보배에서 논쟁거리를 만들려면 성능이 좋아야죠.
엔진 라인업도 2.3은 에셈5에 넘기고 신형 2.5가 얹혀야 할꺼 같은데...... 3.5는 성능 업되서 나오겠죠?
듀얼머플러가 범퍼매립으로 들어가는건가?
에셈5가 후에 나오고 먼저 F/L했으니 세븐도 F/L할때가 된거 같은데 언제 할까요?
세븐이 티지와 경쟁한다지만 판매수에서부터 몇배차이가 나는데 마이너 체인지되면 달리기성능만큼은 업되서 나와야할꺼 같네요.
보배에서 논쟁거리를 만들려면 성능이 좋아야죠.
엔진 라인업도 2.3은 에셈5에 넘기고 신형 2.5가 얹혀야 할꺼 같은데...... 3.5는 성능 업되서 나오겠죠?
듀얼머플러가 범퍼매립으로 들어가는건가?
제가 보기엔 현대에서 애초에 밀고 나가려던 "2.4 주력"은 실패한거 같은데..
그랜져도 결국엔 2.4 출시하고...;;;
제가 보기엔 슴7에 2.3 집어넣은건 참 잘한일 같은데요 ㅎㅎ
그리고 엔진 라인업도 2.3은 에셈5에 넘기고 신형 2.5가 얹혀야 하는게 말이 안됩니다. 엔진출력도 마찬가지 입니다. 기존 sm7 처럼 2.3 ,3.5 엔진은 그대로 입니다.
티아나 2.5는 4륜구동입니다...
그래서 현재의 기형적인 2.3 3.5가 나온거죠
장사하는 사람들 님들이 생각하는거 보다 머리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