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의 기다리던 비교 시승기가 떳네요
내용 요약하자면 캐딜락 CTS의 완승입니다.
최단거리 제동능력을 제외하면 CTS가 성능면에서 모두 앞선다는 결론....
이젠 독일명차들도 긴장하지 않으면 안될듯 하네요.
그냥 차값만 올려서 브랜드값으로 팔아먹기엔 캐딜락의 도전이 거센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나온 차들중 캐딜락 CTS가 상품성가치 탑클래스가 될듯...
오토뷰의 기다리던 비교 시승기가 떳네요
내용 요약하자면 캐딜락 CTS의 완승입니다.
최단거리 제동능력을 제외하면 CTS가 성능면에서 모두 앞선다는 결론....
이젠 독일명차들도 긴장하지 않으면 안될듯 하네요.
그냥 차값만 올려서 브랜드값으로 팔아먹기엔 캐딜락의 도전이 거센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나온 차들중 캐딜락 CTS가 상품성가치 탑클래스가 될듯...
시승기인지 광고인지 헤깔리는 글들도 많잖아요 ㅎㅎ
참 좋아졌더군요
이번 신형이 드라이빙 능력이 많이 향상되고, 업그레이드가 워낙 잘되어 나와서...
신형은 직접 타보진 못했네요 ㅎㅎ
528보다 좋다는 모르겠고
상당히 좋은차인건 맞더라구요
GM 이니깐 ㅋ
김피디말대로 라면
천만원이나 더주고 비엠이라는 이름땜에 더안좋은차를 산다? 말이되나요 ㅠ
대신 스포츠에 중점을 둔 소비자를 위해 스포츠서스를 전차종 옵션으로 선택가능하게 해놨습니다.그러나 국내에는 컴포트 서스 장착된 차만 수입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일반형 모델만 가지고 비엠 하체를 논하는건 조금 부적절한듯 하네요
분명한건 3리터 자연흡기시대는 이제 그리워마세요 2리터 터보가 감성을 제외한 모든부분에서 신세계를 보여줍니다. 칩튠정도는 필수이구요 ㅎㅎ 또한 고급유도 필수 ㅎㅎ
GM의 촤상위 브랜드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