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 2165만원 - 6단수동변속기, 전자제어장치(ETC),엔진 이모빌라이져, 엔진START/STOP버튼
전륜 차동제한장치(B-LSD), 타이밍체인, 메뉴얼 파킹브레이크 운전석/조수석 에어백
EBD-ABS, 17"알루미늄휠, 프론트 와이퍼(차속감응), 리어 와이퍼(후진기어 연동), 직물시트
일반형 스마트카드(무선 도어잠금장치), MMI시스템, 차속감응 전동식 파워스티어링
CDP 오디오, 메뉴얼 에어컨
*선택사항 : 6단 오토미션 195만원, 진주색 16만원
SE PLUS 2295만원 - SE 기본사양 + 사이드 커튼 에어백, 안개등, 앞좌석 열선시트, 레인센싱 와이퍼
오토라이팅 헤드 램프,텔레스코픽 스티어링, 좌우독립 풀오토에어컨
*선택사항: SE선택사항 + 실버 루프렉 16만원, 파노라마 썬루프 85만원
LE/AT 2580만원- SE Plus A/T기본사양 +
6단 자동미션, 전자식 파킹브레이크, 인조가죽시트, 인대시 6CD 오디오(MP3)
*선택사항 : 실버페인트 루프렉 16만원, 파노라마 썬루프 85만원
인텔리전트 스마트 카드 시스템(전좌석 세이프티 파워윈도우 포함) 65만원
조이스틱 네비게이션 310만원(BOSE사운드시스템 포함)
(조이스틱네비만 가격은 234만원이나 BOSE사운드가 기본장착된 RE이상에서
234만원에 선택가능)
세이프티 패키지(VDC+TPMS) 90만원
메탈그레이투톤 25만원
LE PLUS/AT 2630만원- LE/AT기본사양 + 전방/후방 경보장치, 전자식 룸미러(ECM)
*선택사항 : Bose 사운드시스템 760,000원
나머지는 LE/AT 와 동일
LE PREMIUM/AT 2720만원- LE PLUS/AT 사양 + 최고급 가죽시트,운전석 파워시트
*선택사항 : LE /AT PLUS 동일
RE(2840만원) 이상 등급은 LE PREMIUM/AT에 선택사양이 기본 옵션이 되고
바이제논 헤드램프(코너링램프 포함) 70만원 선택가능
RE 최고급형(2990만원)은 크루즈 콘트롤 기본사양으로 추가
조이스틱 네비 234만원,세이프티 패키지(VDC+TPMS) 90만원, 외장투톤 25만원은 선택사양
전등급 4WD는 190만원 추가
**********************************************************************************
SE에서 SE플러스에 붙은 옵션을 볼때.....
사이드 커튼 에어백, 안개등, 앞좌석 열선시트, 레인센싱 와이퍼, 오토라이팅 헤드 램프,텔레스코픽 스티어링, 좌우독립 풀오토에어컨등의 등의 옵션 가격이 모두 합해서 130만원
SE 기본형 차값을 너무 높게 잡아서 차값이 전체적으로 볼때는 너무 비싼것 같습니다
SE 플러스 오토 살려면 2500만원 이니--;; 파노라마 썬룹하고 머하고하면 2600만원 넘어버립니다..
QM5 살려면 최소한 SE플러스는 생각할텐데 경쟁차종 최고급형과 비슷한가격으로 경쟁이될지..
윈스톰(2WD)최고급형(사이드에어백포함) 2770만원 -기본할인 130만원...2640만원
싼타페(2WD)2.0 MLX 고급형 (2.0중 최상위등급) 2719만원 -기본할인 100만원 ...2619만원
카이런2.0 최고급형(네비만 빠진 풀옵션) 2810만원 -기본할인 150만원...2660만원
모든 메이커에서 11월 재고차량은 추가로 100-50만원 할인...
얘네들은 휸다이보다 소비자 등쳐먹는데 한수위다.
근데, 광고는 드럽게 잘해요... 여자들은 SM7은 외제차로 알어 쯧쯧..
무조건 욕하지말고,,확실이나 알고 애기하시죠...쳇...
현대차가 얼마나 비싼줄은 알고 그러시나???
에이..현빠들 땜시 보배는안돼..
가격은 그 이상....
니싼 엔트리 컴팩트 suv 로그플래폼을
좀 더 꾸미고 사양집어 넣어서....... 가격만 많이 부풀린 듯
우리나라 자동차세 세금과세 기준을 바꿔야 됌.......
2000cc차에 삼~사천만원 짜리도 곧 나오겠음
정부는
세금기준을 배기량말고........ (자동차 제조사 유리)
다른 세금들철럼 가격기준으로 매겨서....... 서로 경쟁시켜라.......
싼타2.0보다 비싸니 원...장사를 하겠다는 건지 말겠다는 건지...
피에조 인젝터가 들어갔다고 해도 함함유량이 높은 저질 경유를 쓰거나 주기적인 연료필터 교환을 하지 못해 수분이 포함된다거나 예/후열을 잘해주지 않아 터빈이 맛이 가면 어차피 소음과 진동은 별반 차이 없을 겁니다.
물론, 없는 것보다야 피에조 인젝터가 낫겠죠. 하지만... 제 취향은 아닌 거 같네요.
그에비해 르노최신디젤엔진 피에조 인젝터, 6단변속기, 파노라마썬루프,
버튼식시동및 스마트키 , 크루즈콘트롤, abs도 bas포함, 보스사운드시스템, 2열원터치 폴딩시스템, 바이제논램프 (상하향) 크림쉘 테일게이트 등등 장점이 되는 부분이 많이 보입니다.
현재는 숭어랑 망둥이가 같이 뛰놀고 있는 중.
르노삼성은 지 혼자 뛰는데요.. 슴5도 그렇고..
그래도 저 가격은 좀,,,, 문제 있네요~~
그리고 참,,, 르삼차들 보면 sm7빼고는 표정들이 좀 얼빵해 보여요
가격도 매번 소비자 얼빵하게 만들고...
매니아층만 공략할 모양세인지 무슨 오토미션이 200씩이나하고
경차도 아닌것이 무슨 오토미션을 옵션으로 넣는건지...
또 보배에서 앞으로 5년간은 산타와 동급 논란이 끊이질 않겠구나...
르빠들은 아직도 구sm5가 xg랑 동급으로 보이려나 ㅡㅡ? nsm5동가보니
이건 무슨 nf 로체 토스카는 동급취급도 안하더이나 어이상실... ㅡ..ㅡ;;;
인테리어 개념 안드로메다로 보내버린 거 다 아시죠이..
200정도만낮추면 괜찮을것같은데
다른차종보다 옵션2~3개신경썼는데 너무하네요!!
그리고 qm5는 신선한면이 없는것같네요!!
편의장비는 좋은데 껍데기 정말 캐안습인거 같습니다,
물론 삼성 빠돌이들이 좋아하겠지만,, 아직도 도로위에 돌아댕기는거 못 봤네요ㅡ
모 보고 싶지도 않습니다만,ㅡ앞뒤, 옆 디자인은 언밸런스합니다,,,,,,,
완전 국민을 ㄱ ㅐ 호구로 하네...
님.. 바로 그겁니다.
저차덕에 내리막길 주행장치도 이제 제공해 주고 170마력대의 엔진도 공급해 줬죠..
곧있음 피에조인젝터 달린 엔진도 제공해 줄꺼라는..
재주는 곰이 부리고 돈은 쥔이 다 받아가는 형국..ㅋㅋㅋ
2580만원에 연비최고 6단자동미션 싸이드커튼에어백 VDC
뭐 그렇게 옵션장난질은 아닌데??
나같으면 산타페나 윈스톰살듯..ㅡ.,ㅡ
르노의 장난질에 르노가 싫어진다
옵션해서 3200 만원은 줘야 맘에드는데, 어떤 트림이든 그냥 사면 투산이랑
별반 다를게 없음,정말 가격 진짜 너무 하네,,
윈스톰에 판매랑에서 뒤질 듯 신차효과 있을려나 모르겠네,,
산타가 저 가격이면 실용성 있게 훨씬 나을 듯 ,,
르삼 너무한거 아니니?
vdc 달려면 LE 부터 가능하네. LE 기본형이 2580만원. 미쳤어!! 미쳤어!!
르노삼성이 국내 이미지 자리잡았다고 생각하나보내...
참 .. 너무 한다 투싼 만한 차에 특별한 성능차이가 있는것도 아니고 검증도 안된
차량을 2600만원씩이나 주고 살사람이 많을까??
좀더 주면 베라크루즈도 사겠내.. 참
베라도 나오자마자 시승했지만 제가 타봤던 RX350보다 좋았습니다..두차량 가격비교해보면 베라도 상당히 경쟁력 있다는것을 알수있구요..
국산차도 이제 점점 나아지고 있는데 너무 가이는것을 보면 답답합니다..
QM5도 세금폭탄 맞은건가요?
묻고 싶네요.
소비자 입장에서 봤을때 QM5가 경재적이라는 것입니다..저도 조금 비싼것이 아닌가 생각하지만 두 차량을 비교해봤을때 얘기입니다..어떤차가 가격대비 가치가 높은가를..
무슨 수입차랑 비교하십니까..--;;
어짜피 QM5가 수입산 SUV와 경쟁할 것도 아닌데 CR-V랑 비교는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투싼이나 스포티지랑 비교하면 옵션은 풍부한데.. 그것때문에 넘 비싸졌죠.
제가 보기엔 르삼에서 별 재미 못볼 차량같네요..
QM5를 비롯한 최근 국산차들 정말 잘 나옵니다. 스펙이나 옵션에서 수입차와 비교해
서 부족함이 없습니다.
그러나 일반 소비자가 차량을 구입할때는 성능이나 옵션도 보겠지만 사실 더 중요한
건 네임벨류와 디자인입니다.
디자인이야 어차피 개인적인 차이가 있으므로 좋다 나쁘다 말하기 애매하지만
네임벨류에서는 혼다와 르삼은 분명한 차이가 있죠.
예를 들어 르삼과 혼다가 똑같은 스펙과 옵션으로 동일한 가격에 나온다면 르삼차를
살 사람이 몇 분이나 있을까요?
아니면 혼다랑 벤츠랑 똑같은 스펙과 옵션으로 동일한 가격에 나온다면 혼다차를 살
사람 몇 분이나 있을까요?
일반 소비자는 비슷한 가격에 비슷한 스펙과 크기와 옵션이라면 좀 더 가치있고 신뢰
할 수 있는 브랜드를 선호하는게 당연합니다.
그러다보니 이익 창출을 극대화 시킬려는 기업은 인지도 높은 브랜드의 가치를
가격으로 자연스럽게 올리고 그렇지 못한 기업은 저렴한 가격과 옵션으로 상품가치
를 높입니다.
국내에서도 상대적으로 네임벨류가 떨어지는 지엠대우는 거의 모든차종에서 현대차
동급보다 가격이나 옵션, 구입 조건이 좋습니다.
그렇게 해도 안 팔리자나요.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와 인지도가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그 만큼 고가의 제품일수록
브랜드는 중요합니다.
QM5가 국산차라서 비싸다는 게 아니고 르삼차라서 비싸다는 겁니다.
CR-V랑 성능 비교 아무런 의미 없습니다. 네임벨류가 떨어지니 옵션이나 성능은 당
연히 좋아야 합니다.
아마도 르삼에서 CR-V가 휘발유차량이라서 QM5를 이 가격에 팔려고 하는것일 겁니
다. 어차피 가격대가 비슷하더라도 휘발유와 디젤의 유지비 차이가 있으니깐~
길이가 길다고는 하나 삐죽 튀어나온 궁뎅이 때문입니다..
또 차폭도 투싼/스포티지는 플라스틱때문에 넓은것 뿐이라고 하셨는데
qm5도 오버휀다때문에 제원상 폭이 넓은것 뿐입니다..
아직 타보진 않았지만 아마도 실내크기는 싼타페보단 훨 작고
윈스톰보다도 작고 투싼/스포티지랑 거의 비슷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뒷모습은 Q7짬뽕같고, 가격은 옵션조금 넣으면 2500을 후울쩍 넘으니
캐안습 ㅡㅡ
호박같인생긴것이 아주 병신같다는 말밖엔;;
예상 QM 월 별 실적은
1.산타페>윈스톰> 스포티지>투산>QM5최저 사양 >카이런
2.산타페>윈스톰> 스포티지> 투싼> 카이란> QM5
왜냐면 차도 별론대 가격은 더 별로임_정말 어의 상실
르삼 사장님이 그랬습니다 동급차종 중 고급옵션을 150만원 추가하였는데
동급 차종보다 더 싸다고 강조했다고 합니다
르삼 사장님은 QM의 동급 차종을 베라,모하비로 알고 있슴,,
왜 이리 말이 많을까?
현대차 키워 국가 위해 애국 하고 현대 일류 기업 만들면 되지 않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