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위 2 왕과너™ 12/03 16:03 답글 신고
    순수 승용만 비교 대상인지 궁금함... ^^* 가급적 영업용, 렌트는 제외하는 것이 타당할 것으로 생각됨... 자가용끼리의 판매 결과가 궁금함...
  • 레벨 이등병 이산사신기 12/03 16:33 답글 신고
    왕과너™ 님.
    르노삼성에서 오셨구만요. 자가용만 자동차인가부터 고민하시길.
    자가용 판매만 회사매출에 잡히는지도 확인하시길.

    르노삼성 LPG 가스차 점유율이 적은 이유가 휘발유차가 잘팔려서 그렇다고
    착각하는 것 부터 고치시고.
    택시 운전자, 렌트카 업체가 왜 특정모델을 많이 살것 같습니까.
    그들의 영업활동에 적잖이 도움이 되기에 그런겁니다.
    그렇다면 그건 뭘 뜻 합니까.

    영업용, 렌트가 제외해야 한다면 트럭차량은 판매실적에서 다 빼야지 뭐.
    매출에서는 잡히고 판매수량에서는 빠지는 희안한 현상.

    순수 승용이라. 참 안타까운 변명이네요.
    도대체 언제적부터 르노삼성에서 인터넷에서 해명/변명 주제로 사용하던건데
    지금도 그런 논리 적용합니까. 그럼 LPG, 렌트가 판매하지 말던가
    판매하면서 왜 이상한 소리를 하시는지.
  • 레벨 훈련병 S7777S 12/03 16:36 답글 신고
    왕과너™님 영업용이나 렌트는 승용차 아닌가요 ㅡㅡ?
    sm은 영업용이나 렌트출고 안한답니까 ㅡㅡ?
    아마 한대라도 더출고 시키려고 르삼에서 발악을 할걸요??
    소비자한테 한대파느니 법인에 열대파는게 몇곱절 남는 장사니까요
    어차피 제외하더라도 결과는 비슷할겁니다
    운행중인 sm 잘 관리하시길...
  • 레벨 중위 2 왕과너™ 12/03 17:31 답글 신고
    이산사신기,S7777S // 일반 고객이 이 데이터를 받으면 순수하게 자가용만 판매한 것으로 오인할 확률이 높은것은 사실임.. ^^*

    택시용과 자가용은 그 목적이 다른데..(뭐 차는 운송수단이니까 다 같다고 한다면 할 말은 없슴)

    일반 고객이 볼때 오해의 소지가 있을 듯 하여 구분하여 소개하면 더 좋겠다란 의미였슴.. 참고로 SM반도체에 친구가 과장으로 있는것 외에는 관계없슴..
  • 레벨 소위 1 야근은 이제그만 12/03 17:35 답글 신고
    님.. 같은 차인데 자가용과 영업용이 무슨 필요가 있죠?? 목적이 틀리다.

    아무리 목적이 틀려도 그 차를 고르는 이유는 자가용과 같습니다. 이해 못하세요??

    어디고 렌트카는 싸고 옵션 조악하고 승용형은 더 좋고 그런건 어디나 매한가지..

    뭐 르삼꺼만 렌트카나 택시가 호화 옵션이니 어쩌니 그런게 아닙니다.

    다 팔릴만하고 매리트가 있으니 팔리는 겁니다. 가격이건 어쩌건.

    다 같은 출발라인에서 출발하는건데도 차이가 나는 겁니다.

    그렇게 따지면 영업용의 비율이 상대적으로 적은 아반떼 급이나 준대형급만 봐도.. 영업용 뭐라고 변명이 통하시리라 생각되시는지???
  • 레벨 훈련병 저런새 12/03 18:04 답글 신고
    구 SM5 가스모델 많이 팔릴 땐 이런 소리 하나 없더니... 지금에 와서 솔직히 억지임
  • 레벨 하사 1 figo1205 12/03 18:08 답글 신고
    랜트 택시 다뺀다고해도 sm안됩니다!!!
    그렇게 생긴차를 많이팔기는 힘들죠!!!
    페이스리프트전이 너무그리워요!!! 향수병...
    요즘사람들이 얼마나 깐깐한데요!!^^
    g2x 1대입니다!!ㅋㅋㅋㅋ(뻔한결과)
  • 레벨 소장 유키카제 12/03 18:21 답글 신고
    뉴임프 sm5는 정차시 진동/소음 땜에 끝장났죠.
    차량구입을 맘먹고 동호회 한번 둘러보면 바로 발길 돌아가죠.
  • 레벨 중위 2 왕과너™ 12/03 18:21 답글 신고
    야근은 이제그만//아반떼 판매량은 할 말없을 정도로 잘 팔리는거 인정함.. 왜 잘팔리는지는 디자인 보면 별루인데.. 그것과는 상관없는 다른 이미지가 있다고 봄..

    마티즈가 그 철옹성 현대의 클릭과 모닝을 넘어선 것을 보면 꼭 브랜드 이미지로만 승부가 난다고 보기는 어려운 상황임..

    아반떼와 마티즈는 그 차 자체 브랜드만으로도 제조업체의 브랜드 이미지를 넘었다고 판단됨..

    이 부분을 이야기하는 것은 아님으로 패스...

    단 택시는 업체 사장과 판매 쪽과의 관계가 있을 수 있음.. 즉 현대만 고집하는 업체는 현대만 구매할 뿐 아니라 대량 구매시 업체 사장에게 뭔가의 특별한 것을 제공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임... (뭐 나라도 그렇게 했을 것임으로 그 부분을 뭐라 하는 것은 아니니 오해말기를 바람)
  • 레벨 소위 1 야근은 이제그만 12/03 18:34 답글 신고
    님. 택시는 철저하게 실리주의로 갑니다. 일반 소비자가 실리 따지는거 보다 더 따지는 거죠.. 가격도 싸야되고 내구성도 좋아야 되고 고치기도 쉬워야 합니다. 이게 택시의 첫째 조건 입니다. 솔직히 따져보면 소비자가 차를 고르는 조건하고 비슷하지만 더 조건이 더 빡시죠.. 충분히 다른 회사도 이점만 충족시키면 잘팔리는 겁니다.

    물론 한회사차만 하다가 다른회사차 하면 문제의 소지라던가 정비의 문제가 발생할수도 있지만 솔직히 보면 항상 그렇지만도 않습니다. 위의 조건에 충족하면 언제든지 택시들도 모델이나 도입 회사를 바꿉니다. 결국 택시 쪽도 쏘나타가 잘팔린다는것은 이쪽에서도 경쟁이 되지 않는다는 겁니다. 다른 회사차가요..


    이런 말하긴 뭐하지만 집에서 새는 바가지 남의 집에 가면 안샙니까???
  • 레벨 중위 2 왕과너™ 12/03 18:42 답글 신고
    야근은 이제그만// 소나타가 나쁘다는 뜻이 전혀 아님... 당연히 차도 좋다고 생각함.. 단 택시에 있어서는 차의 기준이 일반인과 좀 더 다른 의미가 있을 것이라 생각되어 올린 글임...

    즉, 영업력에 의존하여 판매되는 부분도 있을 것이란 얘기임...

    자가용만 비교해 놓은 데이터가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지.. 굳이 소나타 1등한게 택시 때문이란 표현이 아님... 일반 소비자가 오해할 지도 모르니 그 부분을 보안해서 보았으면 하는 내용임...
  • 레벨 상사 1 앤디보가드 12/03 23:16 답글 신고
    역시 트랜스폼~~
  • 레벨 일병 트리플K 12/04 00:43 답글 신고
    sm5는 그나마 택시,렌트,장애인용 포함하니 경우 4800대인데 그것또한 빼라고하면
    순수하게 가솔린이면 3500대도 못넘을거같은데요...그럼 sm5를 두번죽이는거라고...

덧글입력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