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DOHC
Displacement (cc)
998
Cylinders / type information
4 cylinder in-line
/ DOHC 16 valve
Bore (mm)
69.7
Stroke (mm)
65.4
Power output (kW/PS @ 1/ min)
51.5/70 at 6200
Max torque (Nm at 1/min)
93 at 4200 rpm
Top speed (mph)
100
0-62mph (s)
12.2
Multi point fuel injection system
Standard
Transmision
Manual
Final drive ratio
4.105
Front wheel drive
Standard
Four channel ABS braking
Standard
Suspension front
McPherson struts
Suspension rear
Torsion beam axle
----------------------------------------------------------------------------
1.2 DOHC
Displacement (cc)
1206
Cylinders / type information
4 cylinder in-line
/ DOHC 16 valve
Bore (mm)
69.7
Stroke (mm)
79.0
Power output (kW/PS @ 1/ min)
62.5/85 at 6200
Max torque (Nm at 1/min)
113 at 4200 rpm
Top speed (mph)
105
0-62mph (s)
11.5
Multi point fuel injection system
Standard
Transmision
Manual
Final drive ratio
4.105
Front wheel drive
Standard
Four channel ABS braking
Standard
Suspension front
McPherson struts
Suspension rear
Torsion beam axle
--------------------------------------------------------------------------------------
밑에 나온 제네시스엔진 스펙에 비해서는 말그대로 비교불가지만...^^;;
그래도 실질적으로 저에게 와닿는건 이쪽이네요...
뭐 저에게는 제네시스또한 드림카가 될정도니깐...^^;;;
분명 높은cc의 엔진 그리고 크고 고급스러운 차량의 개발도 매우 중요하지만...
실질적으로 우리생활에 필요한 경/소형 엔진의 개발과 업그레이드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여자들이 좋와할지는 의문임... 여성들이 좋와하는 디자인이 소형차에는 어울리는데... 클릭과 모닝이 실패한 가장 큰 이유가 여성들에게 어필하지 못한 디자인으로 생각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