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니차나내차나 12/10 17:17 답글 신고
    하여간 삼성차가 국내자동차 가격시장을 선두지휘하는건 맞는듯....
  • 레벨 일병 귀빈 12/10 17:36 답글 신고
    자기 차에 자신이 있어서 가격을 저렇게 올린듯.ㅎ

    저렇게 올려도 잘만팔리더만..;;;살사람은 다 살듯.ㅎ
  • 레벨 상사 3 니나노나 12/10 18:05 답글 신고
    삼성도 문제지만 현대도 문젠데 왜 현대에 대한 문제는 왜 거릅하지 않냐고...

    기자들 싹 돈먹었네..
  • 레벨 간호사 사과111 12/10 18:15 답글 신고
    동진이 현대에 돈먹었나...
    삼성도 문제지만 현대도 만만치 않다.. 쏘나타 nf 나올때 가격올린것을 생각해 보면
    엄청나다.. 그다음 삼성이 따라 올라간것,,,, 동진아 얼마면 되니....
  • 레벨 이등병 etrl 12/10 18:26 답글 신고
    현대도 문제 이지만 쎄단은 르삼이 구형sm씨리즈 출시할때부터 타사 동급대비 300만원 이상 비싼가격에 출시 했었습니다 .
    현대도 죽일놈들이지만 처음부터 선동한건 르삼이란걸 아무도 모르시나 .. ?
    suv 가격 비싸다고 난리치면서 현대만 욕하는것도 과거에 쌍용이 타사 suv 대비 고가 정책으로 엄청난 고가 팔아버리면서 전체적인 가격을 상승시킨건 어떻고...
    핸대도 죽일놈이지만 다른놈들은 그것보다 더하면 더했지 덜한것 없수다 .
    98년대 국내 suv와 쎄단의 가격을 찾아보시구려 그럼 대충 감 잡을것이요
  • 레벨 상사 2 St_FreeDom 12/10 19:05 답글 신고
    구형sm 이 300만원 이상 차이라고 ??? 98년형 sm520 기본값이 1440 인데...
    그 해 소나타도 이 값에 맞춰서 나왔는데...우째 300차이란 말인지..
    v시리즈는 당연 차이날 정도로 옵션과 파워트레인이 다르니깐 값이 다른거고...
    근데 요즘 삼성차도 턱 없이 오른건 인정되네...
    뉴 임프 값이 크게 오를 이유는 없다고 보는데...
    엔진과 계기판과 앞에 바뀐거 외에 크게 달라진게 없잖아...
  • 레벨 상사 2 풀엑셀 12/10 21:41 답글 신고
    현대가 문제라고?
    위에 이익률을 보고도 그런말이 지금나오나?
    거의 9퍼센트에 육박하는 이익률이라 경악할만하네
    현대에 2배? 개발도 안하고 투자도 안하는 회사가 2배의 이익률?
    진짜 장사꾼은 따로있었구만
  • 레벨 병장 살흰애 추억 12/10 22:34 답글 신고
    일본차 껍데기만 바꿔서 그동안 많이 해먹었다. 그것도 겨우 3 차종으로 국내 2위를 지켜왔다. 더구나 SM5와 7은 플랫폼까지 같은 차로 논란이 많았었다.
    일본차에 막연한 환상과 관대함을 가진 어리버리한 한국 내수시장이 아니였다면 솔직히 불가능한 일이였다.
    그동안 르삼은 큰돈 안들이고 많이 해먹었으니 이제 제대로 투자좀 하고 가격좀 낮춰라.
  • 레벨 일병 myroad 12/10 23:47 답글 신고
    배기자님은 이미 현빠로 정평나 있죠?
  • 레벨 하사 2 s5pro 12/10 23:50 답글 신고
    먼sm이 머 그렇게 좋다고...솔직히 에셈세븐은 배기량도 괜찮고 차도 좋다지만 어차피 다른모델은 .0언져서 나와서 닛산맛도 안나는차인것을....솔직히 에셈이나엔에프나로체토스카 다 그나물에 그밥인것을...서로 좋다고 까대는것보면 100%안타보고 말하는건데./..
  • 레벨 소장 skyIine 12/11 00:00 답글 신고
    부끄러운줄알아야지
  • 레벨 소위 1 좀 쉬게 해 12/11 00:24 답글 신고
    부산일보.. 왠만하면 르삼편 들어주고 르삼쪽에는 기사 좋게 써주는 곳입니다.. 그 르삼의공장이 부산에 있는데.. 그런신문이 저런 기사 쓰면 문제가 없는건 아니겠죠???
  • 레벨 훈련병 RoadMaping 12/11 00:27 답글 신고
    마이로드님. 배동진기자가 현빤가요? 지금 배동진 기자로 네이버에서 기사 찾아보니까 현대 까는 기사도 꽤 보이는데요? 무슨 근거로 그런 이야기 하시는 거죠? 그저 르노삼성 안좋은 이야기 하면 다 현빠라는 논리입니까?
  • 레벨 상사 2 areios 12/11 01:53 답글 신고
    삼성 까면 현빠란다ㅋㅋ 맞는이야기했구만...
  • 레벨 1 네페르타리1 12/11 05:47 답글 신고
    많이 팔리는 놈들은 베짱장사해도 팔린다치자...안팔리는 놈들은 늘 2인자3인자 자리에서 눈탱이 맞장구쳐서 수익률 올릴 생각말고 자신있는 상품나오면 지금에서 2-3백 가격 후려쳐서 왕창생산해서 많이 팔아먹어라 부품값으로 올리는 수익으로 충분히 뽑잖아...가격 내리면 일이등하는 놈들이 왕창후려칠랑가? 가격 떨어지면 이미지 떨어질걱정말고 여러사람이 타보게해서 이차도 좋다는 이미지를 심을생각해라..
  • 레벨 간호사 오빠아진짜 12/11 09:36 답글 신고
    삼성차를왜사는지 이해안감
  • 레벨 1 단속중 12/11 10:58 답글 신고
    르노차는 구매대상에서 제외!
  • 레벨 1 단속중 12/11 11:05 답글 신고
    sm5 le 썬룹 vdc 안전 패키지(네비빠짐) 가격이랑 쏘나타 블랙프리미엄 40주년패키지(네비,vdc,커튼에어백) 비슷하네요 2600대로..
  • 레벨 훈련병 리루에드 12/11 12:02 답글 신고
    국내에서 삼성이라는 이름표 하나 달았다고 르노 고따구로 할래? 이제 그만 그 이름표 좀 때시지..삼성이 얼마나 차 만들어 봤다고..쯧쯧.. 차가 무슨 가전제품도 아니고.. 세계적으로 르노차 알아주기나 하나? 암튼 르노차는 네임벨류에 맞게 싸게 팔아야 한다... 제발 아무 상관도 없는 삼성간판들고 허세 부리지 말아라..이제 알 사람은 다 안다..그만 좀 우려먹어라..
  • 레벨 대장 무슨겜매냐 12/11 12:47 답글 신고
    현대자동차가 시장 가격을 주도하는 주범이라 생각했었는데,
    이젠 르노삼성차가 한술 더 뜨고 있음.
    같은 차대의 sm5-7으로 소나타부터, 그랜져, 심지어 제네시스까지 저리비켜 라고 하니 원.. 가격이라도 착하면 욕이라도 안먹을텐데... 눈먼 소비자만 찾는꼴이듯 하다.
  • 레벨 중사 2 지나가던오리 12/11 14:01 답글 신고
    현대의 수제자 르삼...
  • 레벨 1 Car&EF 12/11 15:36 답글 신고
    삼성차 이뿐만 아니라 정비소가도 다 새거로 간다더군요.. 무서운.. ㅋㅋ
  • 레벨 간호사 een 12/11 18:46 답글 신고
    qm5에 비해서



    피에조인젝터,

    파노라마,

    스타팅 버튼,

    6단 변속기

    bose 사운드등이 없는 산타페가

    단지 크기만 클 뿐 가격은 더 비쌈......

    (산타페 단일차종으로 배기량, 제어방식 바뀔 때마다 수~차례 가격인상....)



    우선 80%독점점유율 현대부터 잡고...... 그 다음 르노, 대우, 쌍용 순으로....
  • 레벨 원사 3 간지튜닝 12/11 23:17 답글 신고
    수채화님이 오실때가 되었는데... 수채화님 르삼이 가격쳐올리는것도 현대의 독과점때문인가요?
  • 레벨 중사 2호봉 에스엘케이55 12/12 05:12 답글 신고
    삼성 까면 무조건 현빠랜다.. 맞는 말 했거든.. 그리고 구서민5호 초창기때나
    일제 썻지 르노로 바뀌고 국산화됬거든.. 무슨 껍데기만 비스무리하면 일본차
    되는지 아냐..하긴 그러니까 티안나로 개조나 시키지.. 삼성 종신빠 것들
    저번엔 서민7호가 제네시스랑 동급이래더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소나타랑 동급이자나ㅎㅎ 서민5호 턱주가리 늘린 버젼 아니었냐 ㅎㅎㅎㅎㅎㅎㅎㅎㅎTG랑 비교해주는거라도 감사해야지 그럼 소나타에 그랜져 범퍼 이식해주고 람다엔진 언져주면 그랜져 되겠구나ㅎㅎㅎㅎㅎㅎㅎ이래서 서민빠들 어딜가서도 욕쳐먹지 ㅉㅉ
  • 레벨 상사 2 풀엑셀 12/12 09:31 답글 신고
    een씨 피에조인젝터고뭐고 그거 다 집어넣고 3000넘게쓰느니
    싼타 2.0에 필요한 성능과 기능만 가지고 쓰는게 훨낫겠구만
    3천넘는 돈으로 좁은 차사서 옵션만 럭셔리로 타는게 뭔 장점이라고
    2.0급은 실용성으로 사는 급아닌가
    크고 잘나가고 적당한 기능이 쵝오지
    아니면 그가격에 20마력 더 높은 2.2로 사던지
  • 레벨 훈련병 nopainno 12/12 11:21 답글 신고
    이미지 마케팅의 달콤한 환상에서 아직 못 깨어나고 있구나. 상품성,가치가 받쳐주지 못하는 마케팅의 한계를 뼈저리게 느낄거다. SM7 경쟁자는 제네시스고 QM5 경쟁자는 싼타페이고 SM5는 럭셔리 중형 세단이고 도대체가 개념을 안드로메다에 출장 보내셨나... SM5 200 올리다가 NF F/L에 발리더니 이제는 QM5로 싼타페하고 경쟁한다고 했다가.싼타페는 원...투싼,스포티지,윈스톰이나 이기고서 그런 말해라...나중에는 SM7 판매량이 제네시스보다 높다고 대형차 1위라고 우기겠네...현대도 밉지만 현대는 그래도 실력이라도 있지..원...이건 실력도 없고 프리미엄이라고 떼쓰기나 하고...민교아빠님의 12월달 판매량 어서 빨리 보고 싶네.

덧글입력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