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은즉은 주행테스트 버젼이지만 차량의 자세를 보면 아직 다듬을게 수두룩하네요...
적어도 앞으로 2년 여는 다듬어야 꼴 갖출 듯...
일단 북미형 디자인으로 보여지고...
설계의 불안정성이 보여짐....
직진 상태에서 좌우 전후의 균형이 매우 불안정한 상태라면... 아직은... 두고봐야 할 듯...
진정한 럭셔리가 쉽게 탄생되지는 않죠...
암튼 좋은 차를 위하여 화이팅입니다!!!
창문아랫쪽 라인을 저렇게 아래로 쳐지게 하지말고 경쟁모델들처럼 위를 향하게 했다면 더 묵직해 보이고, 볼륨감이 있었을텐데...
아무튼 나올때는 꽤 멋진놈일것 같습니다.
우리 연구진 여러분들 맨 위에 리플이나 아반떼 리무진이라고 하는 인간들이 하는 말 곧이 곧대로 귀담아 듣지 마시구 멋진 작품을 위해 계속 증진해 주시길...
위장막차량과 컨셉만 보고 기대 햇다가
제네시스처럼 뒷통수 후려 칠텐데...
우리의 관심사는 오로지
벤츠 벰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적어도 앞으로 2년 여는 다듬어야 꼴 갖출 듯...
일단 북미형 디자인으로 보여지고...
설계의 불안정성이 보여짐....
직진 상태에서 좌우 전후의 균형이 매우 불안정한 상태라면... 아직은... 두고봐야 할 듯...
진정한 럭셔리가 쉽게 탄생되지는 않죠...
암튼 좋은 차를 위하여 화이팅입니다!!!
아무튼 나올때는 꽤 멋진놈일것 같습니다.
우리 연구진 여러분들 맨 위에 리플이나 아반떼 리무진이라고 하는 인간들이 하는 말 곧이 곧대로 귀담아 듣지 마시구 멋진 작품을 위해 계속 증진해 주시길...
님의 다른 글 쭉 읽었을 때는 너무 칭찬 일색이셔서 좀 이상(?)했는데요...
사실은 비판도 가끔 하시는군요...다시 봤습니다..^_^ 그 동안 오해해서 죄송하네요
제가 봐도 뭔가 좀 언밸러스한 느낌인데요...
저번에 어떤 분은 이거 VI가 아니라 TG 리무진형이라는 말씀도 하셨더군요...
어느 쪽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저정도라면 이미 개발이 끝난 듯 한데요...
다만, 이번에는 양산형 다 만들어 놓고
이를 수정해 컨셉 올리지는 일은 없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제네시스처럼 공연히 기대감만 부풀면 역효과 날 것 같습니다...
테라스해치백처럼 길게 늘어진 루프라인.. B 필러부터 치켜올라가는 벨트라인
짜리몽땅할 것이 분명한 트렁크 .. 뭔가 이상한 느낌입니다.
뭘 보고 아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