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료가 왜 틀려요?
다르겠죠.
가스차와 디젤차를 비교하면 디젤차가 낫고
가스차와 가솔린차를 비교하면 아직까진 가스차가 경제적인 건 확실합니다.
그리고,
새차는 5만킬로 정도 타야 제 성능이 발휘됩니다.
16,000킬로 탓으면 아직 제 성능이 나올 단계가 아닙니다.
5만 정도 탄 후 차를 평가하고 내구성평가는 20만킬로 타고 하시면 됩니다.
보통 가솔린차들은 20만킬로부터 내리막이거든요.
디젤차는 50만킬로부터 내리막이고요.
기아자동차 2014년형 올 뉴 모닝은 우수한 안정성을 확보하고 운전자의 실질적 편의를 고려한 사양을 적용한
안전, 스타일이 모두 업그레이드된 상품입니다.
현재 수동으로 구입 가능한 모델로는 1.0 카파 가솔린 엔진│5단 수동 변속기를 장착한 1.0 (가솔린) 모델과
카파 1.0 Bi-Fuel 엔진│ 5단 수동변속기(LPG)를 장착한 모델이 있습니다.
주요 특장점으로는 속도감응형 전동식 파워 스티어링(MDPS), 급제동경보시스템(ESS) 등이 주요 기본품목으로
장착되어 있으며 고급세단에만 적용되는 무릎 에어백까지 총 7 에어백을 적용하고 VSM(차세대 VDC)을
기본 적용하여 안전성을 향상 시키고 운전석 시트/앞좌석 시트벨트 높이 조절장치,
전동 접이 아웃사이드 미러(디럭스 이상) 등을 기본 적용하여 운전자의 실직적 편의를 고려하였습니다.
또한 연료 사용의 유동성과 효율성을 동시에 확보한 바이퓨얼의 경우 카파 1.0 바이퓨얼 엔진을 장착해
LPG와 가솔린의 연료 전환이 가능하도록 설계한 엔진으로,
기존 LPG 차량과 가솔린 차량의 장점을 모두 갖추었으며 에코다이나믹스는 연비 및 가속 성능을 향상시키고
도심 주행 연비 개선을 도와주는 CVT(무단자동변속기)와 경제형 ISG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다르겠죠.
가스차와 디젤차를 비교하면 디젤차가 낫고
가스차와 가솔린차를 비교하면 아직까진 가스차가 경제적인 건 확실합니다.
그리고,
새차는 5만킬로 정도 타야 제 성능이 발휘됩니다.
16,000킬로 탓으면 아직 제 성능이 나올 단계가 아닙니다.
5만 정도 탄 후 차를 평가하고 내구성평가는 20만킬로 타고 하시면 됩니다.
보통 가솔린차들은 20만킬로부터 내리막이거든요.
디젤차는 50만킬로부터 내리막이고요.
비싼 밥먹고 왜 젊은이들에게 거짓말 하겠습니까?
제 글은 30년 이상 수많은 차를 접해본 경험입니다.
디젤차 70만킬로 타고 엔진이 짱짱하여 러시아로 수출한 경험도 있습니다.
지금 19만킬로 탄 가스차(수동변속기) 새차 때와 연비 출력 차이 거의 없습니다.
주행스트레스는 비교도 안되게 맥스가 좋을테구요
결국 톨비 차이일거 같은데... 가스경차 1300정도 할테고 차라리 그돈으로 톨비 내시는게 낫지 싶은...
하루 2000원.... 1년(365일)이면 73만원....
73*18 = 1314....
수동변속기 1천만원 미만으로 살 수 있네요.
구매자가 자꾸 가격 올리지 말고 가능한 싸게 사세요.
870만원이라고 해도...
12년치 톨비값이네요...
경차를 사도 반값 천원씩은 들어갈테고... 연간 세금 10만원정도에.. 5인승 보험료 생각하면..
여러모로 그냥 타는게 나을듯
요즘 가스비도 천원도 안되는 곳도 있고.
나름 괜찮던데요....
만원에 백킬로 이상 탑니다.
기아자동차 2014년형 올 뉴 모닝은 우수한 안정성을 확보하고 운전자의 실질적 편의를 고려한 사양을 적용한
안전, 스타일이 모두 업그레이드된 상품입니다.
현재 수동으로 구입 가능한 모델로는 1.0 카파 가솔린 엔진│5단 수동 변속기를 장착한 1.0 (가솔린) 모델과
카파 1.0 Bi-Fuel 엔진│ 5단 수동변속기(LPG)를 장착한 모델이 있습니다.
주요 특장점으로는 속도감응형 전동식 파워 스티어링(MDPS), 급제동경보시스템(ESS) 등이 주요 기본품목으로
장착되어 있으며 고급세단에만 적용되는 무릎 에어백까지 총 7 에어백을 적용하고 VSM(차세대 VDC)을
기본 적용하여 안전성을 향상 시키고 운전석 시트/앞좌석 시트벨트 높이 조절장치,
전동 접이 아웃사이드 미러(디럭스 이상) 등을 기본 적용하여 운전자의 실직적 편의를 고려하였습니다.
또한 연료 사용의 유동성과 효율성을 동시에 확보한 바이퓨얼의 경우 카파 1.0 바이퓨얼 엔진을 장착해
LPG와 가솔린의 연료 전환이 가능하도록 설계한 엔진으로,
기존 LPG 차량과 가솔린 차량의 장점을 모두 갖추었으며 에코다이나믹스는 연비 및 가속 성능을 향상시키고
도심 주행 연비 개선을 도와주는 CVT(무단자동변속기)와 경제형 ISG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 상기 사양 구성은 차급 및 선택사양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 본문의 정보와 홈페이지, 인쇄물 상에 표기된 사양명이 서로 다를 수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 승용-모닝 페이지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궁금증을 해소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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