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겁고 긴데 서스가 물러서
고속도로 노면이 뭣같아도 쫙 깔리는 기분이 드니까 안정감이 느껴진다고 그러고
노면 상태가 스티어링휠에 칼같이 전달되고
타야가 노면을 놓치지않고 타고다니느라 쬐끄만 굴곡까지 다 느껴지면 흔들거려서 불안정한 것 같다고 그러고
예끼 퍽이나 그랑죠TG가 안정감있는차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 성능이 어떻건 본인이 느끼기에 체감상 묵직한 것 같으면 기본기가 좋다느니.........예끼
(체감과 달리 코너링 성능 형편없는 대표적인 사례.JPG)
순정타야 개 ㅅㅂㅈㅅㄷㅈㄷㄻㄴㅇ
쓰잘데기 없이 승차감은 구린데 정작 코너링은 겾소ㅕㅑㄷ주러ㅏㅁ누
-끝-
오토큐가서 스캐너 물리고 SPORT 모드로 맞춰달라하면
정확히
스티어링휠만 무거워집니다
+_+;;;;;;;;;;;
후진 코너링 성능 + 한계점 낮은 순정타야 + 무거운 앞대가리 + 무거운 스티어링 휠
최고의 조합이네여+_+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차 똥값 될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0만원대 플러그인 키트 나오면 좋겠읍니다.................((배터리팩 값만 수백))
안정감 = 기본기가 아니라캅....흔히 느끼는 안정감은 컴포트의 잣대는 될 수 있을듯.......
안정감과 주행 능력상 기본기와는 별개............;;;
쵝오의 기술력은 안정감(깜뽀뜨)와 접지력도 함께.......원가는 성층권 돌파.....(달나라 토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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