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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916222
티볼리 영업사원 세일즈 가이드에 나온 사항입니다.
토션빔 입니다...4륜에 멀티링크도 아직 설명받은 바는 없습니다.
4륜 멀티링크는 나올 확율은 높은걸로 알고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세일즈 가이드에 나온 제원 비교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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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세울건 아이신 미션 하나뿐인가요?
그리고 문제의 문구
"스프링이 뒤에있어"
엠디 피쉬테일 원인이 이거러고 막 까이던 글이 아직도 인터넷에 떼돌고 있는데요
크루즈 포함 외산차들 토션빔 쓰는 차들은 스프링이 앞에 있고 댐퍼가 뒤에 있는데
엠디는 댐퍼가 앞에있고 스프링이 뒤에있어 고속안정감이 불안하고 피쉬테일이 난다 이러던데 그럼 티볼리도 초기형 엠디만큼 뒤가 털린다는건가요?
그리고 뒤 토션바의 경우 아반떼 ad는 현재 모양에서 스프링이 앞으로 가고 댐퍼가 뒤로 간다고 하네요..
그리고 md의 경우 댐퍼의 위치도 문제지만 소프트한 앞서스도 한몫한걸로 압니다..
http://blog.naver.com/kos1264?Redirect=Log&logNo=220226167813
그리고 자세히 보니 md의 토션빔과 좀 비슷한 느낌이 드네요..
티볼리 2륜은 토션빔
4륜은 5링크...(토션빔)
프레임 suv 처럼 수박통 달린 일체형 차축을 쓸수도 없고요..
거기다가 이미 윗급 코란도c의 설계를 어느정도 공유하면 되니...
씁니다.
구형 머스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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