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단 vs 4단
토스카 vs 소나타..
gm대우 vs 현대...
...리플.. 가득 쌓여가는구나....
두 모델이 같은 회사에서 출시가 되었었다면???
어떨까요??
아님...아주 유치한 발상이지만..
튼튼한데 목소리 조금 까칠한 친구랑..
조금 약한데 나긋나긋한 친구랑..
누가더 지낼만 할까요??
당신이 스포티한 운동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
당신이 조용하게 수다를 즐기는 사람이라면.. ?
...
분명한건.. 둘 다를 만족시키지 못하면...
저쪽 섬나라에서 힘좋고 조용한놈오면... 둘다 잃습니다..
지금 친구들 잘 다독여서.. 멋지게 키워야죠~~
그리 욕만해서 되겠습니까??
너희 민족은 대 일본제국을 따라오려면 100년이 지나도 않되... 우리가 너희를 가르치지 않으면 너희 조상이 그랬던 것처럼 매일 당파 싸움같은 짓이나 하고 살거야...
라고했지요... 그 말대로 하고 싶어서 안달이 난 친일파들이 어디 한둘입니까? ㅎㅎ
산이 높으면 골이 깊다란 말이 있습니다. 높을수록 떨어지면 그 충격이 커서 헤어나지 못하는 겁니다.....
한달 13,000대라... 그래봐야 국내 15만대 좀 넘네요... ㅋㅋㅋ 수출까지 하면 몇댄가요??? 좁은 한국시장에서의 1등은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결국 세께에서 통해야 하는 법이지요... 언제까지 국민이 키워줄줄 아시나봐요 ㅎㅎ
업무용차량 잔고장 때문에 진절머리가 나는데...
그랜져TG,스타렉스,포터 정말 진절머리 난다.
SM7 남들이 다 SM5늘려서 대형차 만들었다고 야단법석이지만 잔고장면에선
그랜져TG 명함도 못 내밀겠더구만...
승용차 사라면 두번다시 현대차 사고 싶지 않다...
그런 판단은설득력이없죠
소나타가 5단만 되도 게임셋이란건 현대가 정상적인 가격을받으면서 기술개발을 꾸준히 해서 소비자들한테 인정받았을때 인정되는 것입니다
소나타에 5단밋션이 들어간다면 차가격은 또 오를것이고요 또 소나타를 사는 사람들은 눈뜬 장님이 되는거죠
지금 소나타가 잘 팔리는 이유가 토스카보다 품질이 더 좋아서라고 생각하나요?
그건 착각입니다
소나타를 선택하는건 3년 5년뒤에 중고차로 처분할때 더 높은 가격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많이 선택합니다 이것이 가장 큰 이유죠
그러나 더욱 중요한 것은 매카니즘의 조화라 할수 읶겠죠^^
이 점에서 쏘나타가 앞선다고 생각합니다.
결국,, 현대는 출력과 연비를 높이는 대신 정숙성과 타협을 한 것이고, 토스카는 정숙성과 진동감소를 위해 출력과 얼마의 타협을 한 샘이죠..물론 두마리 토끼를 다 잡으면 좋겠지만, 현재의 한계죠..
폭스바겐에서는 소형차용 7단dsg개발완료해서 적용시킨다고하던데 그럼 vw는 오바인거 알면서 적용시키겠나??ㅎ
4단까지밖에 안타보신분들은 5단 6단짜리 타보고 리플답시다!ㅎ
이것들도 밋션 삽질하고 있는건가...
기껏해야 4~5마력이지 무슨
내가 알기론 벨런스 샤프트 구실을 하는 부품을 엔진외부쪽으로 빼서 굳이 달필요가 없어서 제거한걸로 아는데..
그리고 벨런스 샤프트가 고가 부품??
한 5만원정도 될라나?? 부품가가....
벨런스샤프트가 고가부품이라는건 참 여기서 첨 듣는다. -_-;;;;
벨런스 샤프트 가격보다 흡배기 vvt 부품가격이 훨씬 비싸겠다...
4단보다 6단이 나은점이있다는것 맞다
근데말이다 소나타 4단체용차량이 6단 토스카차량보다 성능이 더 좋다라면
현대가 5단을 체용하는 순간 어떻게 될것같나?
간단하다 토스카의 고단의 장점을 흡수해버린다는거다
더더구나 현대의 특징인 뭐하나 바뀌면 눈에 보이게 뭔가 보여준다는거
그거까지 할수있는 충분한 기술적우위를 가지고있다라고 보면된다
즉 4단이고 6단이고 그래 단수 높으면 장점있다
벗뜨 토스카란차가 6단을 가지고있다고해서 기술적인 진보일지는 몰라도
차량자체로써의 우위는 거의 없다
제품자체로써는 아직 소나타의 상품성에는
안된다
4단6단 좋다 이거다 하지만
6단이면 무조건 최고다? 짱개차에 8단달면 슈퍼카는아니다(좀 과장된비유긴해도)
선택은 소비자가 하는것이지요... 타보지도 아무것도 모르면서 그냥 막연히 그럴것이다란 추측을 마치 사실인양 말씀하시는 것 보기 않좋습니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