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훈련병 일산TG 03/26 16:22 답글 신고
    그럼 대박이죠 ..

    도요타도 종류 많죠. 도요타가 한두나라 수출하는것도 아닌데다

    그정도로 팔아먹으니 세계1위 그룹 아니겠어요.
  • 레벨 중사 3 폴쉐자세 03/26 16:33 답글 신고
    ---현대차 가격 수준으로...ㅋㅋ---

    동감~~

    도요다도 국산차로 생각하고 가격 좀 내리라고 까라....

    그동안 현대차 가격 가지고 지롤 하던 놈들....ㅎㅎ

    도요다도 국산차로 생각하고....생각 좀 해주라...

    잘나가게...

    난 현대차 스타일을 선호하지만....

    경쟁되고 좋잖아....

    도요다도 너무 비싸면 사주지 말아야 좀 내리던지 해서....까들도 저렴하게 타고 다니고 좋잖아...

    현대차 가격 내리면 나도 덩달아 득보고~
  • 레벨 훈련병 고무줄새총 03/26 16:34 답글 신고
    예전에 외국에 체류할 때 도요타 광고를 본게 인상적이었습니다.

    도요타에서 생산하는 전 차종이 설원을 달리는 광고였는데...

    얼추 보아도 100대 정도는 되보였습니다....물론 상용차 포함해서요~


    광고에 브랜드가 몇개고 차종이 몇개다 이런 멘트가 나왔던것 같은데...

    숫자는 잊어버렸네요^^
  • 레벨 훈련병 아이싱보잉 03/26 17:00 답글 신고
    그렇죠 도요타 현다이에게 너무버겁죠. 고작 300 여만대 좀 더 파나요? 그것과 900만대 파는 회사랑 규모가 다를 수밖에 없죠... 하지만 개방해도, 도요타나 현대나 둘다 눈탱이 치겠죠.. 한국에 산다는 죄로 차를 비싸게 사야한다는...ㅡㅡ;;;
  • 레벨 상사 2 현까박멸 03/26 17:40 답글 신고
    일본인이 미치지 않은이상 한국차와 같은가격으로 내놓지 않는다... 혼다보다 비쌀꺼라 생각된다
  • 레벨 훈련병 고무줄새총 03/26 17:58 답글 신고
    같은 사양기준으로 토요타와 현대는 같은 가격이 될 수 없겠지요~

    시장의 원리상 있을 수 없는 경우입니다!

    토요타가 현재의 현대차 가격 수준으로 들어 온다면


    핸대차 가격은 정신을 차리고 제자리 찾아가겠죠^^
  • 레벨 훈련병 고무줄새총 03/26 18:01 답글 신고
    원가 이하라구요?

    피를 짜는 노력으로 생산성을 향상시키던지~


    아니면, 망하는 길밖에 더 있나요?
  • 레벨 일병 현다이침몰 03/26 20:39 답글 신고
    토요타의 플랫폼 혼합 우려먹기 실력은 도저히 휸다이가 흉내낼 수 있는 그런 수준이 아니다. 토요타는 캠리 베이스 플랫폼 하나를 개발하면 그것 하나로 총 10개의 차를 만들어내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일본 자동차 시장이 이런 규모와 창조의 힘으로 도요타가 완전 독점하다시피 하고 있는 것이지.
  • 레벨 일병 현다이침몰 03/26 20:41 답글 신고
    휸다이의 라인업은 스즈키만도 못하지. 그리고 도요타 의 럭셔리 브랜드라는 렉서스는 이제 벤츠의 라인업을 넘어설려고 하고 있지. 곧 벤츠도 초고품질 렉서스에 의해 개무너질 운명이지.
  • 레벨 상사 2 회전 초밥 03/26 22:28 답글 신고
    도요타의 자동차를 제대로 보시려면
    도쿄 오다이바에 가면 메가웹이라는 도요타 전시관이 있습니다.
    300엔 내면 원하는 차종 시승도 가능하구요.
    (저는 지난달에 크라운 athlete, 마크x, 프레미오를 타봤는데요
    크라운이나 마크x 보다는 코롤라 형제차인 프레미오가 인상적이더군요
    아반떼급인데 운전이 즐거운 차였습니다. 반응이 즉각적이더군요.
    크라운이나 마크x는 중후한 맛은 있는데 핸들링 이런건 둔한 편입니다.
    한국이나 일본이나 중형차급 이상 취향은 비슷한듯)

    도요타도 기본 섀시 수는 타사보다 많은 것이 아닙니다.
    다만 한가지 섀시에서 여러차종을 만들어내는 능력은 세계 최고 수준입니다.
    그리고 모든 차종에 있어 일정수준의 품질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도요타 크라운이 gs시리즈와 같은 섀시를 사용하고 있고
    (ls나 is도 gs섀시를 변형시켜 쓰지요. bh,bi,bk의 관계처럼)
    캠리 섀시로는 es, 마크x시리즈를 만들어내고 있지요. 아발론,어벤시스도 마찬가지.
    코롤라 섀시로는 알리온, 프레미오, xb 등을 만들어내며
    야리스 섀시로는 샐수도 없는 소형차를 만들지요.
    여기다 기타 하이루프 미니밴형 차량, 왜건형 차량들을 합하면 그 수는 더 많아질듯.

    즉 다품종 대량생산이 가능하다는 것이 도요타의 가장 큰 장점 되겠습니다.
    현대도 현대와 기아, 두 메이커로 두가지차량을 같이 개발해내곤 하나
    도요타의 수준은 그것과 비교할수 없을 정도로
    로컬시장의 요구에 언제든지 대응할수 있을 정도로
    다품종 생산을 해내고 있습니다. 그것도 한공장에서 여러차종을 생산해내는
    능력또한 세계최고수준이지요. 게다가 1차량을 생산해내는데 소요되는 시간도
    세계 최고입니다.
    이는 곧바로 원가절감으로 이루어지고 도요타의 천문학적인 이윤창출의 근본이지요.

    그런데 윗분 스즈키의 라인업이 현대보다 낫다고 하셨는데
    스즈키는 경차메이커이고
    미국에선 대우 매그너스, 라세티, 라세티 해치백 납품받아 판매하고 있습니다.
    현대는 적어도닛산만큼은 안되도 마쯔다보다는 나은 라인업을 갖고 있습니다
  • 레벨 하사 1 a몽구스a 03/27 19:58 답글 신고
    닛산은 현기차보단 볼륨이 작은것 같던데....
    차종은 많은가보군요.
  • 레벨 병장 sia 03/27 23:03 답글 신고
    아이싱보잉// 작년에 현기차 상용차까지 450만대 팔았어요,,
    올해는 승용만 430만대, 총 485만대 목표고요,,
    300만대라니,, 그건 혼다나 닛산의 규모고요,,
  • 레벨 상사 2 회전 초밥 03/27 23:29 답글 신고
    닛산은 미국시장에서 픽업과 대형 suv를 판매하고 있지요.(판매량은 gg)
    이게 미국시장에서 현대의 약점.
    도요타도 픽업 판매량을 늘리기 위해 안간힘을 쓰지요.
    미국인들도 픽업은 자국브랜드를 애용해주는 편입니다.
  • 레벨 1 ㅇI진욱 03/27 23:34 답글 신고
    오다이바 메가웹에서 300엔에 시승이 가능합니까??
    제가 갔을땐 그런거 없던데;;
    물론 전시차량은 다 타볼수 있었지만 말입니다..
    무튼 메가웹에 전시되어있는 차들 엄청나더군요..어지간한 모터쇼보다 차가 더 많음;;

덧글입력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