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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에 내용은 쌍용차 사명 체인지하는데 1억불이상 소요된다는 기사에서 발취 한것이네요
뉴코란도c에 2.2라...
동급 최강자 탄생인건가요??
그런데 여기서 의아한게 기존 2.2엔진 개발초기부터 유로6 대응인데 왠 갑자기 신형 2.2 엔진을 개발해서 유로6에 맞게 대응해나간다는건지....
2.2로 나온다면 가격상승이 좀 될듯...
뭐 짱용 생산라인이 한정된건 맞는 말이네요 ^^
뉴코를 티볼리 엔진 얹고
티볼리 롱바디를 2.2달고
7인승 밀어넣고(이쪽은 가능성이 꽤 높습...)
카이런을 대체하면(이쪽도 가능성이 꽤 됩...)
더 괜춘한 선택일꺼 같은데예~
더안팔리지 않을까요?? 거기에 유로6까지 얹혀지면 투싼가격 싸다구 때릴텐데...
올뉴쏘렌토나 싼타페 밀어주려는거 아니면 코란도에 2.2보단... 티볼리 롱바디에 얹는게 나을수도..
또는 내년에 렉스턴 후속나오니 거기에 올려도 충분하지 싶네요..
뉴코c가 2.2라니.... 투싼과 상품성 경쟁을 하라고 했더니 잘못 알아듣고 가격 경쟁을 하려는건지....ㄷㄷ
뉴코에2.2올리면 가격을 투싼만큼 받겠다는 심보 같아요
싼타페 2.0과 2.2의 판매량 차이를 보면 견적 나오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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