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볼리 디젤나오면...QM3,트랙스디젤과...결국은 같은 가격이 되네요~~
티볼리 디젤 오토..연비 15.3
QM3 오토 연비 18.5
1년에..20,000km탄다면...
티볼리는 1년에 <1,307리터>..
QM3는1년에 <1,081리터>..
차이는 226리터...리터당 1400원으로 계산하면..1년 유류비 차이는 316,400원..
단순계산이고...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하면..차이는 더 나겠지만...이정도라면...
QM3보다..넓고..옵션 많으니..티볼리 디젤도 괜찮지 않을까요??
대신 더이상 티볼리 가격의 메리트는 사라지지만요..
그래도 어느정도 검증된 트랙스 디젤로 갈듯...
어휴...그나마 일어난다는 쌍용을 짓밟으려고 너무한짓을...ㄷㄷ
티볼리 주력트림이 2천 약간 안되는데 거기에 디젤이라 250정도 추가하고 투싼이랑 비교하면 깡통이랑 비슷하니...
거기에 스포티지 포풍할인으로 트렌디에 100만원 할인 때리면 배기량도 2.0에 옵션마저도 안꿀리는 윗급을 살수가 있습니..ㄷㄷ
결론: 투싼 1.7vs티볼리 디젤 (2200만원대) = 엑센트 중옵vs아반떼 깡통
스포티지 2.0(포풍할인)vs티볼리 디젤 (2200만원대) = 엑센트 중옵vsk3 중옵 +_+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