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급차이는 엄연한거 같음.
lf 하이브리드랑
hg .4랑 비교시승해봤는데
lf가 더 신형이고
hg만큼이나 정숙해지고 드라이빙 감성?도 좋아졌따지만
hg가 더 나음.
lf 내장도 단순함의 호불호는 있어도 세련되지고 유행타고 간건데...
hg의 노래방? 디자인의 정점도...지금봐도 나쁘지 않고
뒷좌석의 편안함..(특히 시트 감싸안는 느낌)은 정말이지 lf대비 넘사벽같음.
그래서 결론은
hg후속 기다립니다...
내년초인가...
그래도 급차이는 엄연한거 같음.
lf 하이브리드랑
hg .4랑 비교시승해봤는데
lf가 더 신형이고
hg만큼이나 정숙해지고 드라이빙 감성?도 좋아졌따지만
hg가 더 나음.
lf 내장도 단순함의 호불호는 있어도 세련되지고 유행타고 간건데...
hg의 노래방? 디자인의 정점도...지금봐도 나쁘지 않고
뒷좌석의 편안함..(특히 시트 감싸안는 느낌)은 정말이지 lf대비 넘사벽같음.
그래서 결론은
hg후속 기다립니다...
내년초인가...
그리고 지켜보면 늘 나오는 패턴이
성능은 뺴고라도 외/옵션면에서 신형나오면 먼지나게 까이는데....이게 페리라도. 대표적으로 구형이 낫네. 신형안사고 구형 산다. 머 그런패턴.
실상은 구형도 어떻게던 신형 따라가려고 이거저거 덧붙이는 사람이 넘쳐나죠...판매량도 그렇고...
신형이 무조건 더 좋지만 급차이는 무시못한다.. 뭐 이런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