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000270]는 브랜드 슬로건인 '파워 투 서프라이즈(Power to surprise)'를 주제로 한 글로벌 아마추어 영상 공모전에서 나이지리아 제작자의 '기아 위켄드 펀(KIA Weekend Fun)'을 1등으로 선정했다고 2일 밝혔다.
7월부터 16주간 진행된 이번 콘테스트에는 33개국의 아마추어 영상 제작자들이 251편을 응모했으며 전문가 1차 심사, 5천명 이상 네티즌의 온라인 투표, 사내 심사를 통해 수상작을 뽑았다.
1등 1팀 2만유로, 2등 1팀 1만5천유로 등 13팀에 총 6만유로의 상금이 지급됐다.
영상은 기아차 글로벌 홈페이지(www.kiamotors.com)와 기아차 유튜브 페이지(www.youtube.com/kiabuzz)에서 볼 수 있다.
김지연 기자 cherora@yna.co.kr
출처-연합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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