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그룹은 5일 현대차, 기아차, 현대모비스, 현대제철, 현대건설 등 주요 계열사들의 정보를 담은 그룹 홈페이지(www.hyundai.co.kr)를 개편하고, 공식 페이스북과 영문 홈페이지를 열었다.
계열사들의 뉴스와 채용 등 공지사항을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등 그룹의 통합 홍보 창구 역할을 강화했다고 현대차는 설명했다. 디자인 측면에서는 현대차그룹의 웹 BI(Brand Identity)를 새롭게 정립했고 사용자 중심의 쉬운 구조와 감성적인 일러스트를 적용했다. 영문 사이트(www.hyundaimotorgroup.com)를 처음 구축, 외국인들도 손쉽게 그룹 정보를 접할 수 있게 했고 국·영문 모바일 및 태블릿 버전도 추가 제작해 사용자 접근성을 높였다.
최진석 기자 iskra@hankyung.com
출처-한국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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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의 분들 참 안되 보인다 돈받고 시키니 저딴거 들고 사진 찍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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