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동차뉴스


  • 댓글 (2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3 GammaRay 13.01.26 09:10 답글 신고
    줄이면..
    운전재미보다 편의성강조.
  • 레벨 상사 2 northpole1 13.01.26 09:42 답글 신고
    트라제도 칼럼 타입이었지...엔진브레이크 쓸 때 약간 불편하더구만ㄷㄷ...앞에 3명 구겨 탈 수 있는 것은 장점....소형차는 어차피 3명 못타서 공간활용의 큰 장점은 없을 것 같은데 ㅎㅎ
  • 레벨 중령 2 땅짐승 13.01.26 10:23 답글 신고
    e클도 저거던데...솔직히 좀 구려보임. 그냥 재규어나 레인지로버처럼 다이얼로 하든지
  • 레벨 준장 갠역시 13.01.26 11:17 답글 신고
    카니발도 저런거 있었나요?
  • 레벨 대위 3 다음엔GTR 13.01.26 11:44 답글 신고
  • 레벨 상사 1 SL에디션 13.01.26 11:47 답글 신고
    저게 편하긴 한데...좀 느낌이 안살죠
  • 레벨 원사 3 애플cut 13.01.26 12:10 답글 신고
    벤츠는 이제 뭔가 점점 멀어진다는 느낌
  • 레벨 소위 3 고고드림 13.01.26 12:51 답글 신고
    멀어져 가네~~~! 비엠으로 가야지..ㅋㅋ
  • 레벨 원수 마린랜드 13.01.26 13:07 답글 신고
    음,,
  • 레벨 소위 3 대구구찌맨 13.01.26 15:05 답글 신고
    솔직히 아무생각없이 E300첨운전해볼때 혼자서 저거땜시 아둥바둥 ㅋㅋㅋ...아 아직도 좀 빡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요새는 잘만지지만 아직도 쬐끔 이질감들던데
  • 레벨 대령 3 하늘마당 13.01.26 18:02 답글 신고
    잘 읽었읍니다.
  • 레벨 중사 1호봉 박벤엄마징어 13.01.26 18:20 답글 신고
    역시 벤츠...
  • 레벨 상사 3 붕붕봉 13.01.26 20:14 답글 신고
    트라제나 북미쪽의 오토 레버들처럼 드득드득 움직이는게 아니라,
    전자식 터치가 살아있는 레버라 훨씬 편함..
  • 레벨 대위 2 소치는목동 13.01.26 20:14 답글 신고
    타보면 차의 없습니다
    운전하다 핸들에 패들쉬프트 누르면 수동모드로 넘어가 기어를 마음대로 조절할수 있어 기어래버의 위치는 별의미가 없음.
  • 레벨 상사 3 붕붕봉 13.01.26 20:17 답글 신고
    버튼식, 다이얼식등 완전히 새로운 방식의 변속 컨트롤러가 나오고 있는데,
    그보다는 칼럼 레버 방식이 편하지. 핸들과 가장 가까우니...
  • 레벨 원사 3 천장지존 13.01.26 23:52 답글 신고
    왜?? 예전 점사트럭이 생각나징~~*^^*~
  • 레벨 대령 3 루이짭세 13.01.27 02:34 답글 신고
    적응 하기 나름이겠죠.,.,.,.,.,.,
  • 레벨 하사 2 모른다니깐 13.01.27 04:17 답글 신고
    첨엔 어색했지만 2주만 타보심 생각이 바뀌실것에요..ㅎ 편해요!!!
  • 레벨 중사 1 푸른sky 13.01.27 09:51 답글 신고
    아무래도 운전자의 편에에 취중이 더 실린듯 싶네여.운전모드에서 편한게 있다면 조작이 편해야져..페들피스트가 있으면 큰 문제는 없는듯 싶어여..운전의재미또한 같이 가져주니깐여..전 없는게 더 좋은거 같은데..^^
    수납공간의 자유와 운전의 재미 그리구 편의성이 갖춘다면 그 또한 운전하는게 편하니깐요..
  • 레벨 하사 1 기아마스타 13.01.27 14:42 답글 신고
    트라제나 구형cr-v처럼 '팔'로 드륵드륵 움직이는게 아니라 '손가락'으로 살짝누르는거라서 익숙해지면 정말 편리합니다. 일반 시프트를 컬럼으로 가져간 트라제나 cr-v랑은 편리성에서 천지차이입니다.
  • 레벨 상사 3 우리끼리 13.01.27 14:44 답글 신고
    수동도 이런방식이 터프함 ㅋㅋ
  • 레벨 중사 2 햇빛드림 13.01.27 16:20 답글 신고
    와이퍼 작동하려다 급발진 할뻔한 1인 ㅠ
  • 레벨 소장 못난용 13.01.27 19:06 답글 신고
    음~ㅋㅋ
  • 레벨 원사 1 이츠미마리오 13.01.27 20:01 답글 신고
    솔직히 엄청 편해요. 무슨 미국식 기어레버 생각하시면 안되고..
    버튼식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하나 아쉬운건 운전중 오른손이 애매하다는거죠..
    무릎위에 올려야 하나;;;
  • 레벨 이등병 마란츠 13.01.28 10:57 답글 신고
    솔까말.. 이제는 벤츠 방식이 가장 편리하다..

    미국차처럼 무식하게 힘쓰는게 아니라 손끝으로 살짝 터치하면 되고

    패들 쉬프트를 쓰면 스포츠카 느낌도 살고....

    도리어 이제 플로어 쉬프트 방식은 이제 불편해서 적응 안된다.
  • 레벨 중장 꿈같은인생 13.01.28 14:55 답글 신고
    잘 보았습니다.
  • 레벨 대위 3 반창꼬 13.01.28 17:32 답글 신고
    잘봤습니다
  • 레벨 병장 911s 13.01.28 20:48 답글 신고
    요즘 차 보면 다이얼, 버튼 등 수동같이 직접 움직이는게 아니라 버튼식으로 된 차도 많으니.. 기어레버 없으면 그 자리에 컵홀더라도 두어개 더 들어가니 제 입장에서는 환영입니다. 단 패들시프트나 다른 재미 볼 수 있는 것들이 있다고 할 때 말이죠 ㅋㅋ
  • 레벨 대위 1 르네 13.01.29 13:11 답글 신고
    타보니까 패들이 있으니 크게 신경쓸 필요는 없음
    스포츠 드라이빙에도 큰 문제가 없고
    적응되는건 이틀이면 되는듯

덧글입력

0/2000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