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2017년형 i40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2017년형 i40는 기존 대비 세단 최대 74만원, 왜건 최대 100만원씩 가격을 낮춘 게 특징이다. 여기에 천연 가죽시트, 스마트 패키지, 17인치 휠과 타이어 등 고급 선택품목을 기본 트림으로 확대 적용했다.
왜건 기본트림 스마트(기존 유니크)는 99만원 가격을 내렸지만 풋램프를 추가했다. 최상위 트림인 프리미엄(기존 PYL)은 제품 구성은 동일하지만 가격은 100만원 낮아졌다. 세단도 기본트림에 하이패스와 풋램프를 더하면서 가격은 74만원 떨어졌다. 최상위트림은 20만원 상승했다. 회사는 하이패스, HID 헤드램프, LED 안개등, 슈퍼비전 클러스터 등이 추가됐다고 설명했다. 이밖에 D-스펙 트림은 세단과 왜건 모두 삭제했다.
가격은 2.0ℓ 살룬(세단) 2,421만~~2,680만원, 2.0ℓ왜건 2,496만~2,660만원, 1.7ℓ 디젤 살룬 2,671만~2,930만원, 1.7ℓ 왜건 2,746만원~2,910만원이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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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릴땐 조금 찔끔 존내소문내고
현기야 니넨 그냥 쓰레기랍니다
이미지 폭망 해서 절대안살래요
공짜면 탈수 있단 말은안할테요
현대차 적정 가격 삼백오십적당
싼것처럼 만들어서 판매하려나봅니다
i30N 국내 출시 안한다던데 옵션 넣으니
비싸져서 안팔릴까봐 그런가?
할인해주고 옵션좋아지면 사는 현빠들 문제있음 ...
정신차리게 소비자가 안팔아줘야됨
하지만 특별 옵션으로 마법같이 200만원이상 인상
연비저거 사기인듯
13은 나오기도힘듬
을마 차이두 안나는거보니
환영합니다
그거 얼마나 한다고 생색 내는 식으로 ㅋㅋㅋ
i40 구형 웨건 지나가니 i40가 더 고급스러워 보이더군요.
100 만원에 판매할때까지~~~~~~
렛츠 고고고고고
현기차 타지도않고.. 안타봐서 그런지 딱히 싫어하는 감정도 없는사람입니다만..
예전 yf소나타.초창기 스포티지R 나오던 그시절에 비교하면,
요즘은 확실히 신차가 출시되어도 길에 잘안보입니다.
대표적으로 lf소나타도 그렇고.. 페이스리프트해서 나온 더뉴라이즈? 소나타 그것도 길에서 보이질않네요;
분발해야될듯요~
1백만원내리는 고전수법
이젠안통한다
이것들아 문제는 가격이다
팔리지도 않는거 걍 단종시켜라
그랜져빼고는 다 똑같은차아닌감
저번주부터 금요일 기사 안올리네요.
두번째 페리 한다던데 추측에 나온 추가 사양들 정도가 저기 달린다면 연식변경이 맞지만 전혀 바뀐 것 없이
사양 조정만 하고 휠 19인치 추가 되긴 했던데 가격표에도 찾아 볼 수가 없고.. 흠....
신차 구매하려는 사람에게 현기차가 어떤 회사인지 알려주면 과연 현기차를 살까요?
미완성 엔진(★17년 4월 시국 분위기 의식해서인지 뜬금 리콜 결정 ★★★가장 많이 팔린 2.0가솔린은 리콜 제외, 소량 판매된 2.0터보는 리콜)
http://naver.me/5GsiAzJ0
엔진 결함 은폐 및 각종 사고 은폐
결함차 판매에 대한 문제제기한 자사직원 해고 및 역고소
끊임없이 발생하는 급발진 사고
내수 차량 부품 차별 적용 판매(수출용 차량에는 적용, 국내용 차량에는 미적용)
c mdps 핸들쏠림 문제. 그리고 이 저가형 조향장치를 승차감 셋팅을 위해 신형 그랜저 ig에 사용했다는 망언을..
우리나라 사람들이 차에 대한 지식이 낮다고 호갱장사를 해도 이보다 더 할 수는 없습니다. 한국 소비자들 중 대다수가 차 구매 전에 이차에 어떤 엔진이 들어가는지 미션은 어떤게 들어가는지, 핸들 조향장치는 어떤 타입인지, 결함은 없는지, 그리고 이 차에 이 가격이 적당한 것인지 수입차를 포함한 경쟁사들과 다방면에서 비교해보고, 많은 차를 시승해보고 구매하지 않습니다. 이렇게 차를 사는 사람은 극소수이지요. 이점을 노리고 현기차가 파고드는겁니다. 넖은 실내공간과 그럴싸한 디자인. 저는 이 가치가 의미없는 부분이라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마케팅적으로는 칭찬 받을 일이지요. 하지만 이점을 활용해서 국내 소비자들에게 후려치는 가격거품과 과대마케팅.. 과거의 저를 포함, 시승 한 번 안해보고 차를 구매하는 사람이 많으니 이보다 더 호갱장사일 수가 없습니다. 현기차를 하나하나 따져보면 인.익스테리어만 그럴싸한 차라는 결론이 나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의 행보를 보면 악덕회사라고 결론짓게 됩니다. 자국민이 키워줘서 이만큼 성장했으면 나라에 대한 기여뿐만 아니라 국민들에 대한 최소한의 배려(급발진, 결함으로 인해 발생하는 많은 사고들에 대한 인정과 보상)가 이루어져야 하고 이러한 사고들에 대한 은폐가 아닌 인정과 이를 통한 진보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이건 덩치큰 기업의 분명한 사회적책임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현기차는 이런 것들에 대해 묵념이라는 태도로 일관합니다.
또한 이 회사는 자동차 제조사로써의 자존심도 없는것 같습니다. 근본도 없으며 앞으로의 비전도 없는 회사 같습니다. 그들이 주장하는 현기차의 비전은 무엇인가요? 현기차가 말하는 그들의 자동차는 무엇인가요?
부정적인점 말고 뭔가 떠오르는게 있나요?
벤츠는 역사, 최고 지향, 고급
bmw는 운전이 주는 즐거움
아우디는 젊은 감성, 세련미, 트렌디한 기술력 지향
이런 근본적인 가치에 대해서 현기차하면 뭔가 떠오르는게 있습니다.
모방, 원가절감, 그럴싸하게 포장해서 많이 팔면 장땡. 자동차 팔아서 부동산에 투자.
이 자동차 제조회사에게 미래가 있습니까?
차를 구매한 소비자들이 제조사의 엠블럼을 떼어내는 행위, 이거 하나의 자동차 브랜드로써 정말 자존심 상하는 일입니다. 하지만 그들은 이러한 것에 전혀 게이치 않는 것 같습니다.
저는 그들이 엄청난 위기에 직면하지 않는한 바뀔꺼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현기차를 계속해서 구매하는 것 자체가 저들의 자국민에 대한 괴씸한 행보를 이어가게 해주는 동력원이됩니다. 오직 불매만이 저들의 악행을 저지할 수 있습니다. 차를 사기전에 반드시 한가지는 꼭 알아봅시다. 내가 사려는 차에 어떤 엔진이 들었으며 이 엔진에 대한 결함은 없는지. 결함 사례가 많은 차는 달리는 시한폭탄입니다. 이것만 잘 걸러내도 절반은 좋은 구매라고 확신합니다.
실소유 했던 차량 : 14년 더뉴아반떼디젤(1년 반, 선루프 열려서 안닫힘 2번, 1년차 점검 직후 주행중 바퀴 풀림 이상, 시거잭폭팔, 방지턱 넘을때 뒷 댐퍼 찌그덩 잡소리, 핸들보타 이상 등, 이런 문제로 차량 교환빼고 다 바꿔준다는 확약받고 날짜 받음. 부산 거제 직영 서비스 통해 서울 본사 접수. 잘 생각해보니 이차타다 죽을수도 있겠다 싶어서 결국 중고상 매각. 매각 2틀전 사고나서 휠 하우스 먹고 200손해봄. 서면 네오스포 매각), 13년 비머5(1년 이상무, 타이밍체인 결함 리콜로 수리 1회 센터 방문, 매각), 15년 비머1(1년 반 현재 실소유 이상무), 16년 k5 2.0터보(순정 브레이크 달고 쏘다 브레이크 잡으면 답없음, 4p달고 방법을 찾아보려 했으나 1달 타다 포기 4p 장착상태로 부산 사상 중고상 급매, 썬루프 잡소리 사업소에서 못잡음, 인피q50 16년형에 가까운 미칠듯 무거운 핸들 내 생애 최악의 차), 14년 모닝(한달), 15년 스파크(6개월, 결혼전 와이프차, 여름휴가 부산서 전라도 광주, 여수 찍고 옴, 고속도로 120까지 무난, k5팔고 차알아보는 과정에서 줄기차게 탐, 다른 컨셉 차이긴하나 엉성한 k5 터보보다 만족감 높음, 모닝 비교불가, 여성 취향저격, 씨티모드 매우 만족. 기변하며 매각)
기타 영업용 운행 차량 : 09년 v8 에쿠스(1달, 보타 우측쏠림 거제 직영센터 방문 10회 해결불가, 미션 잡소리 및 변속충격 소프트웨어 재설정 했으나 해결불가, 회사 반납), 년도불명 아반떼md(2달, 그냥 노답. 고속도로 x40 살기위한 무한 보타)
최고 점유율로써 한국소비자들을 난 몰라라.하며 버렸으며, 현재는 소통하는 척~! 위해주는 척~! 생색내죠
소비자 버렸으니, 국내 소비자들이 현기아차를 똑같이 버려줘야 합니다. 인지상정이죠.
엔진 / 핸들 c타입 문제, r타입LF소나타 뿌드득거림 증상, 고급형 R_EHPS 모터 열화현상으로 핸들잠김.
고가 부품교환비용 발생및 안전 위협. / GDI엔진및 엔진자체 경량화하며 강성 미확보및 각 부품 강성부족,
김부장 양심발언의 설계문제및 부품등 박병일 명장 바른말 하니 고소사건 결론: 혐의없음, 괴심한 기업.
(생략) 결론은 나는 아니겠지. 내 차는 괜찮은데 뭘~! 이런 수많은 국민 마인드가 현기차를 이렇게 길들였죠
글쓴이분도 16년 k5및 계속 구매한 것 또한 안일한 의식이었겠지요. 지금이라도 의식 깨어서 다행입니다.
(추천하고 관심표현하고 갑니다.본인 이외 가족및 일가친적등 총 인맥과 현기차 거부함께 하세요)
수출용 내수용 차별이 심하니
아는사람들은 안사죠...
안살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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