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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판 > 자동차뉴스


  • 댓글 (4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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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위 3 현기차산업폐기물 17.07.07 16:28 답글 신고
    흉기차 타격좀 제발;;;
  • 레벨 중장 SK노태우텔레콤 17.07.07 16:33 답글 신고
    굿뉴스
  • 레벨 상사 2 EXID혜린 17.07.07 17:24 답글 신고
    쪽바리꺼? 짱게이꺼? 짱게이꺼였음 좋겠다 ㅋㅋ
  • 레벨 병장 18mm복스알 17.07.07 17:52 답글 신고
    일제라 녹 안쓸고 내구성은 좋을 듯
  • 레벨 대령 3 번개보더 17.07.07 17:57 답글 신고
    2006년 선보인 ??? .... 2006년....ㅠ.ㅠ
  • 레벨 대위 2 VGTR 17.07.07 18:50 답글 신고
    이스즈트럭은 검증된차 아닌가...일본에서 엄청보이던데
  • 레벨 중령 2 십팔자위왕 17.07.07 19:18 답글 신고
    성공못할거 같은데.....디자인도 별로...특색도 없어보이고...그럼 이왕이면
    화물일하는 사람들은 빠른 정비인대........반대 뭐냐! 저차 성공못한다에 내 설사똥을 건다.
  • 레벨 대령 2 덴스톨 17.07.07 19:18 답글 신고
    트럭으로 돈 벌어야되는데. 트럭으로 막타는 차 특성상, 저렴한 AS 비용이 중요할듯하네요/

    또 트럭 수입시장엔 쟁쟁한 경쟁자가 있다는~
  • 레벨 대령 3 수감번호503번사형 17.07.07 19:34 답글 신고
    마이티 좃됐다..
  • 레벨 이등병 동두천촌딱 17.07.07 20:23 답글 신고
    가격은요? 마이티가 5천정도 하던데요
  • 레벨 소장 지산맨 17.07.07 20:39 답글 신고
    5500정도요
  • 레벨 소위 2 평화동대통령 17.07.08 10:13 답글 신고
    올뉴마이티 2.5톤 46,560,000 ~ 48,860,000. 3.5톤 47,660,000 ~ 50,860,000. 카고트럭 기준. 제일 비싼건 냉장/냉동 겸용 특장차 63,060,000
  • 레벨 상사 2 소나타는하이브리드 17.07.07 21:49 답글 신고
    경쟁은 좋은거죠 소비자 입장에서.. 1톤도 좀 들여와서 경쟁해야 정신좀 차릴듯요
  • 레벨 중장 네발달린털곱등이 17.07.08 11:46 답글 신고
    일본 1톤트럭 현지가 걍 원화로 환산하면. 국산 1톤이 왜 잘팔리는지 알듯.
  • 레벨 원사 3 EFBC반음 17.07.07 21:57 답글 신고
    여기또 현기싫다고 쪽바리차 응원하는사람들이 계시네 상용차시장에서 외제차가 국산차에 타격을준다? 죽었다깨어나도 그런일은없습니다 고장수리비용이 대형상용차들이 얼만지나 알고들 말하는지원
  • 레벨 상사 3 아트라스bx 17.07.08 18:18 답글 신고
    님이 잘못알고 계신데요. 이미 앞사바리 시장은 국산차가 영혼까지 탈탈 털리고 있는중이고 5톤이하는 그동안 외제가 없어서 현대 대우가 독점하다시피 해먹었는데 최근 볼보에서 5톤나와서 시장 잠식하고 있어요. 수리비도 5톤 넘어가면 외제나 현대나 별차이가 없습니다. 그나마 현대는 모비스의 가호로 빠르게 부품수급이 되서 타는거죠. 웃긴게 타타대우보다 스카니아가 부품값 싸고 수급이 더 빨라요
  • 레벨 상사 1 마이킹 17.07.09 20:25 답글 신고
    ㅋㅋㅋ 그 대형 상용차 가지고 폭식 하던 애들이 현기에요. ㅋㅋㅋ
    타타대우는 새차가 엔진오일 막 3~4리터씩 처먹는 엔진 가지고 나몰라라 하고있고.
    현기는 그가격에 겁나 팔고.. 그러다가 지금 볼보에서 나오니 탈탈탈 털리는 중이에요..
    탈탈탈탈탈 영혼까지 털려라 현기 대우
  • 레벨 대령 3 번개보더 17.07.10 10:53 답글 신고
    화물차는 일단 정비가 빨라야 함. 부품 구하기 쉽고 근처에서 빠른 정비를 할수 있어야 함.

    어자피 무상보증수리기간이라는 개념이 거의 없는 차량이라서 근처 동내 카센터에서도 쉽게 고쳐야함.

    그걸 해결하지 못한다면 1~5톤 이하 상용차량에선 쉽지 않은 경쟁임.

    덤프나 그와 비슷한 특수 차량들과는 다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장 네발달린털곱등이 17.07.08 11:45 답글 신고
    이번엔 과연 프레임이 버틸라나?? 히노도 5톤 멋모르고 가지고 들어왔다가 프레임 휘고 난리도 아니더만.

    덤프 같은차 제외하고 5톤~1톤에 왜 그 좋다는 일산 트럭이 맥을 못추는지 이유를 모르는듯. ...
  • 레벨 중령 2 십팔자위왕 17.07.12 20:47 답글 신고
    제 말이 그겁니다. 여기 뭣도 모르는 일반운전자들은 그저 일차라면 오줌을 지리죠..현기싫은것과 일상용차가
    성공하냐는것은 별개인대
  • 레벨 대령 2 Irvine시민 17.07.08 14:39 답글 신고
    미국에서도 잘나가는 차량중 하나입니다
  • 레벨 중사 3 쵱태 17.07.08 15:10 답글 신고
    근데 마이티랑 좀 닮음..ㅎ
  • 레벨 중위 2호봉 립헬매니아 17.07.08 15:34 답글 신고
    그래도 개 쪽바리차는 안산다
  • 레벨 병장 브레이크없는벤츠 17.07.08 15:57 답글 신고
    이스즈자동차,
    다른 계열사도 아닌 이스즈자동차 그 자체로 일본 전범기업
  • 레벨 대위 2 PAPICO 17.07.08 16:37 답글 신고
    상용차들은 빠른 A/S와 부속수급 저렴한 유지비가 생명인데...

    A/S망 부분에선 많이 고전할듯 한데....

    잔고장은 없을듯 하지만.
  • 레벨 중장 아일톤세나 17.07.08 17:56 답글 신고
    1톤이 있으면 딱인데 아쉽.
  • 레벨 원사 3 삭제해주세요 17.07.08 18:03 답글 신고
    적재함 길이와 넓이는 마이티와 같나요??
  • 레벨 원사 3 고무인간 17.07.08 19:50 답글 신고
    과연 과적을 버틸수 있을런지
  • 레벨 대령 3 secs 17.07.08 20:06 답글 신고
    ㅋㅋㅋ 님들 뭘 모르시네

    일제 1톤용달차는 1톤도 버겁게

    적재하는데 흉기용달은 1.2톤

    올려도 쌩쌩하게 버틴다고 합니다

    그래서 일제1톤은 가져와봐야 안팔림
  • 레벨 소위 1 꼬꼬마드라이버 17.07.08 20:35 답글 신고
    과적을 밥 먹듯이 하는 한국에선 일본트럭은 안 맞는듯;;
    삼성 야무진도 그랬고, 히노 500 시리즈 하며.. UD트럭 여러차례 일본트럭이 들어왔었지만.. 글쎄요......
    내구성은 들어와 봐야 아는거고, 프레임 보강 하고, 마이티 보다 착한가격에 출시한다면 노려볼만 할듯
  • 레벨 소장 풀먹인소고기 17.07.09 01:20 답글 신고
    맨날 일본 욕하는 부칸도
    지들 미사일은 이스즈 트럭을 써서 나르고 날리더군요.
  • 레벨 중위 3 현기차산업폐기물 17.07.09 21:47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하사 2 돌출이마 17.07.09 02:06 답글 신고
    미국에서도 이스즈 개많음 ㅋㅋㅋㅋ
  • 레벨 대위 3 fsarf45 17.07.09 15:02 답글 신고
    위에 5톤 넘어가는 트럭은 수입트럭이 국산트럭 누르고 있다고 하시는 분 계신데, 그건 맞습니다만 이 차는 3.5톤입니다.
    5톤 안넘는 작은 트럭이죠.
    북한에서 미사일 나르는 트럭도 대형 트럭입니다. 이런 작은 이스즈 트럭이 아니고요.

    3.5톤 이하 트럭의 문제점은 우리나라에 만연한 과적 문제입니다. 바로 그 문제 때문에 옛날의 트럭시장이 기아마스터의 독무대였던 것이고, 현대도 한번 쓴맛을 본 일이 있습니다. 이스즈 엘프 옛날 모델을 새한자동차에서 만들었을 때는 바로 그 문제를 고려하여 일본판 엘프와는 다르게 만들었지요. ㄷ자 프레임을 반대 방향으로 2중으로 겹친 ㅁ자 프레임으로 강력하게 만들어서 국내 시장에서 기아의 타이탄과 경쟁할 수 있었습니다. 나중에 기아 외의 회사에서도 중소형 트럭을 만들 수 있게 되었을 때 현대는 옛 경험을 살려서 프레임을 보강했지만 대우는 엘프를 다시 들여올 때 그걸 안했죠.

    이번에 저 모델을 들여왔을 때 관건이 되는 것은 '한국에 맞게 프레임을 보강했는가?'입니다.
    현재 이스즈 엘프에는 2톤부터 3.5톤까지 여러 모델이 있는데 그 중 3.5톤만 들여오는 것을 보면 아무래도 프레임 때문이 아닐까 싶은데, 그렇다면 문제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만 뚜껑을 열어 봐야 알 수 있습니다. 1년쯤 지나면 답이 나오겠죠.

    (참고로, 대형트럭이 우리나라에서 괜찮은 이유는 대형트럭들에 3배씩 과적하는 것은 어렵고 단속도 심하기 때문이죠. 과적을 해 봐야 소형트럭에 과적하는 것과는 비교가 안됩니다.)
  • 레벨 하사 1 aripro 17.07.09 17:18 답글 신고
    국산 트럭은 과적에 좋음
  • 레벨 중위 2 FRANKFURT 17.07.09 18:25 답글 신고
    현대차랑 똑같이 생김~밴치마킹~
  • 레벨 하사 1 랜버 17.07.10 23:25 답글 신고
    현대가 엘프 베이스로 개발했어요 ...
  • 레벨 상사 1 마이킹 17.07.09 20:22 답글 신고
    하지만 화주들의 과적에 못이겨......

    화물배차 할때 긴급은 가격 무조건 2배로 찍히게 하고..
    중량 초과 하게 되면 화물운전기사가 자진신고해서 화주와 중계소 빅엿 먹일수 있게 법을 만들거나 수정해 주세요!
  • 레벨 대위 2 오빠쫌더안쪽깊숙히 17.07.10 10:12 답글 신고
    ㅋㅋ이스즈가 빅엿을먹을까?
    먹일까?
  • 레벨 소위 1 지피짱 17.07.10 10:48 답글 신고
    1톤이 나와야 그나마 서민들이 안전하고 녹 신경 안 쓰고 타고 다닐텐데
    아쉽지만 점차 확대되리라 기대 해 봅니다.
  • 레벨 대령 1 north 17.07.10 12:40 답글 신고
    어려울듯 5톤이하 차들은 과적문제가 심각한 수준입니다
  • 레벨 일병 땅파서장사한다 17.07.10 14:36 답글 신고
    제발 이회사 저회사 서로 죽자고 마이티 들 죽이자고 덤벼봤으면..
    에어브레이크라든가 먼가 좋은 개선점을
    찾아서 현대 마이티 눌러주면 좋겠다
    내후년에 마눌이 바꿔 준다던데 선택폭이
    넓어져야 좋지
  • 레벨 중사 2 Downlord 17.07.11 11:58 답글 신고
    이 트럭 미국에서는 쉐보레 마크 붙이고 판매합니다. 한국GM은 과거 대우차 시절 실패 때문에 안가져온듯...
    http://www.chevrolet.com/low-cab-forward-trucks
  • 레벨 중장 1차로꿀쳐발라놨나 17.07.11 18:21 답글 신고
    경쟁력 없음
  • 레벨 중령 1 아이가릿 17.07.13 05:17 답글 신고
    나가
  • 레벨 원사 1 디젤DOHC 17.07.17 22:10 답글 신고
    ㄷ자 프레임이면 일본차고 나발이고 망합니다. 삼성의 야무진이 봉고 포터한테 깨진 이유, 구 아시아자동차의 그랜토가 현대 91A한테 판매량에서 깨진 결정적인 이유가 ㄷ자 프레임 때문입니다.

    우리나라는 트럭팔려면 미국트럭(피터빌트,맥,웨스턴스타,프라이트라이너)수준으로 보강부터 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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