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동차뉴스


  • 댓글 (2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SK노태우텔레콤 17.08.22 14:56 답글 신고
    독일, 디젤차 본진
  • 레벨 중사 1 슈퍼스포츠카 17.08.22 15:35 답글 신고
    독일자동차본진
  • 레벨 대령 1 집념의MOMENT 17.08.22 18:10 답글 신고
    Rudolf diesel ist auch die Deutsche
  • 레벨 대장 수동운전수자동운전자 17.08.22 19:34 답글 신고
    Ich liebe dich
  • 레벨 대장 FOCUS 17.08.22 22:56 답글 신고
    Mein Name ist Focus aus Kuke
  • 레벨 중령 1 아이가릿 17.08.22 23:27 답글 신고
    DAS AUTO
  • 레벨 준장 일렉트로 17.08.22 23:46 답글 신고
    KRAFTWERK
  • 레벨 하사 1 멀어진길위에 17.08.23 11:10 답글 신고
    musique non stop
  • 레벨 대령 2 덴스톨 17.08.23 00:48 답글 신고
    경제적인 이유로 자국의 자동차 산업을 살릴려고 하는구나
  • 레벨 대위 3 犬牛 17.08.23 00:49 답글 신고
    Baumkuchen
  • 레벨 원사 3 붐와우 17.08.23 08:44 답글 신고
    벤츠는 못버리지. 세계최초로 디젤승용 상용화했는데 그리고 전기차는 의외로 벤츠가 젤 느리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사 3 아트라스bx 17.08.23 18:23 답글 신고
    최초는 MAN아님? 유보트에 디젤 박은걸로 아는데
  • 레벨 대위 3 scr제원 17.08.23 22:24 답글 신고
    무슨소리에요 ㅋ 근대 제생각에도 디젤을 대체할만한 연료가 쉽게나오진않을것같습니다 ...

    특히나 대형 상용차에있어선..... 전기로 쓰기엔 중량을끌만한 출력이 않나옵니다 ...

    지금기술부족이라 그런진몰라두 전기버스만해도 사람 만차태우면 언덕 목올라갑니다 ;;

    그리고 벤츠 만큼 차에 투자하는 회사도 있을런가요???;;;
  • 레벨 중령 2 유세하 17.08.23 23:32 신고
    @scr제원 토크는 전기차가 더 높아요. 전기차는 출력이 문제가 아니고 충전이 문제죠.
  • 레벨 중사 1 게테드라이 17.08.23 09:00 답글 신고
    AUTOBAHN
  • 레벨 하사 2 보더필 17.08.23 09:00 답글 신고
    전기차 인프라가 확실치 않은 상황에서 디젤을 중도 포기할 경유 대부분의 소비자는 가솔린 차량을 선택, 가솔린 차량 수가 급증 할 것이며, 이는 곧 대기 중의 이산화 탄소량의 급증, 북극 해빙 속도의 증가를 의미함.
  • 레벨 소령 2 월드오브탱크 17.08.23 10:07 답글 신고
    저여자...아랍 난민들 적극적 받더니 독일 헬만들고 여러가지로 냉철하지 못함
  • 레벨 상병 t모어 17.08.23 15:13 답글 신고
    난민의 어머니! 난민이 주인이 된 나라 독일! 나라팔아먹은 여자!
  • 레벨 소위 1 초절정꽃미남 17.08.23 16:31 답글 신고
    유럽 짱 독일이 안된다면 안되겠네요 디젤은 앞으로도 쭈욱
  • 레벨 소령 2 츄리닝패션 17.08.23 17:37 답글 신고
    유럽 하면 디젤차죠~ 그 중심에는 독일이 있고~
  • 레벨 중령 3 쿠퍼박스 17.08.23 18:02 답글 신고
    친환경 자동차가 대세기는 한데 디젤을 포기해서 관련 부품 생산 협력사들이 도산하면 소속 근로자들이 직장을 잃게 되고, 전기차는 구조도 단순하고 부품도 적게 들어가서 내연기관 자동차 생산 인력의 10%만 있으면 되니 자동차 업체도 남는 인력을 구조조정을 해야 하는 문제가 있고. 선거 끝나면 또 어떻게 될지 모르는 일이기는 한데. 독일 입장에서는 최대한 늦춰야지. 일자리 80만개가 달려 있는데...
  • 레벨 소령 2 로켓트박대리 17.08.23 19:29 답글 신고
    소비자들에게 더 고효율의 연비를 선사하기 위해 배출가스에 손댄것이지만
    독일은 지금 현재 충분히 디젤엔진 배기가스 유로 몇단계에 대한 저감할수 있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계기로 아마 독일은 디젤엔진이 더욱더 강국이 될꺼 같네요..
  • 레벨 대위 3 scr제원 17.08.23 22:26 답글 신고
    그렇죠 특히 벤츠만해도 다른 회사들은 기존엔진들 사골끌이는 와중에 엔진새로개발할 정도의 열정도 있으니요.
  • 레벨 소령 3 좆구형V탔는데 17.08.23 23:53 답글 신고
    디젤엔진은 계속 남을듯..

덧글입력

0/2000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