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서비스센터에서 서비스 교육 프로그램 실시
BMW그룹코리아가 지난 9일 부천 삼정동 서비스센터에서 소비자 초청 서비스 교육 프로그램 'BMW 서비스 데이'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날 회사는 총 40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 투어를 포함, BMW 공식 서비스센터의 도장, 판금 등 수리 방법과 순정 부품에 대한 우수성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와 함께 비 전문적 수리의 위험성 등과 관련한 다양한 사례를 영상을 통해 시연했다.
또한 1:1 무상 점검을 통해 올바른 자동차 관리 방법을 설명해주는 세션도 마련해 참석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더불어 참가자 중 신청자를 대상으로 최신 BMW 신차를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했다.
한편, 'BMW 서비스 데이'는 BMW·미니 공식 서비스와 서비스센터의 기술적 완성도, 올바른 차 관리의 중요성 및 비 전문적 수리의 위험성에 대해 알리기 위해 시작된 프리미엄 서비스 프로그램이다. 2016년 11월부터 8개 공식 판매사의 서비스센터에서 진행 중이며 현재까지 약 800명이 참여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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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니s 신차 구매후 써모스텟만 2번 리콜, 1번 유상수리
연료펌프&연료필터라인 모두 1번 리콜....
뭐 리콜이었으니 할말은 없지만
문제는 리콜 후 부품마다 인증받은 보증기간내(수개월)에 고장나서 시동안걸리고 그랬더니 유상수리.....cr팀에 통보받은 내용은 리콜 후에는 보증 및 부품개별보증기간 있지만 해줄수 없다....ㅎㅎㅎ여러 기관에 중재심청했지만 답변조차없고...카페내에도 리콜 후 단기간(한두달)고장이 재리콜이 아닌 유상수리...
서비스에 놀라고 개선된 리콜부품 품질에 두번 놀람
팔백만원짜리 모닝도 백연관련 리콜받고 고장으로 재리콜 받았는데 그것보다 후짐 서비스에 아주 아주 놀람 고작 미니 리콜된 부품 유상수리로 모닝 한대를 날림...
도x동 페스xx인 18년 3월~4월에 겪은 일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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