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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판 > 자동차뉴스


  • 댓글 (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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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소장 가모까라재드라곤 18.07.25 16:20 답글 신고
    횬다이 노조는 트럼프의 정책에 반대하는 움직임이라더니,

    한국 젬 노조는 트럼프의 정책에 열심히 찬성해야겠군요, 찬성 집회도 좀 하고.
    한국의 지엠 노조가 트럼프의 대중관세에 찬성하는 집회를 하면 나름 뉴스에도 나고
    트럼프도 기분 좋아 하지 않을지?

    중국제 차에 고관세를 매기는 건 미국에도 이득이고 한국에도 이득이죠.
  • 레벨 대위 1 개복치 18.07.25 19:13 답글 신고
    단순 조립 노동자들이 R&D 연구직에 묻어갈려고 하는거잖아요.
    이후 GM대우의 경쟁력을 확보하려면 두 법인 분리해서 혜택도 인센티브도 다르게 가는게 맞다고 봅니다
  • 레벨 준장 마린스 18.07.25 21:58 답글 신고
    오펠 분리 하던 방법을 그대로 할라나 보네요 연구 생산 법인 분리후 생산 해고후 공장 매각
  • 레벨 중장 카탈스런 18.07.26 00:32 답글 신고
    신차개발 등을 통해 회사를 살릴 마음이 없나 보네! 차값은 졸라 쳐올리면서도! 신 모델은 1년에 한대 정도 될까 말까 일정도이니!
  • 레벨 소령 2 구르릉구릉 18.07.26 05:14 답글 신고
    암만봐도 작업하러 들어왔어 노조가 임금이라도 해먹은게 다행으로 보인다
  • 레벨 병장 르노삼성제네시스 18.07.26 11:53 답글 신고
    대우 처음 인수될 때 분할매각했죠. 대우자동차와 부평대우 식으로요. 생산 버리고 수입사로 전환하겠다는 겁니다. 그러다 돈 안되면 매각이죠. 오펠처럼 GM이랑 결별하는 게 해답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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