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보배드림 전체메뉴


  • 댓글 (4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령 3 벤츠에셀케 10/05 14:23 답글 신고
    다른 차를 가지고 비교하니깐, 당연히 다른 결과가 나오지 않겠소?
    답글 1
  • 레벨 원사 2 재벌백수 10/05 14:38 답글 신고
    흉기 한국차와 흉기 미국차... 서로 다른차 아님?? 서로 다르니 서비스 기간도 미국이 더 길고..ㅋㅋ
    답글 5
  • 레벨 하사 2 어설트1 10/05 19:44 답글 신고
    내수를 역으로 차별하는 현기인지라........
    답글 0
  • 레벨 소령 3 벤츠에셀케 10/05 14:23 답글 신고
    다른 차를 가지고 비교하니깐, 당연히 다른 결과가 나오지 않겠소?
  • 레벨 중위 1 모비드엔젤 10/05 22:12 답글 신고
    딩동댕
  • 레벨 준장 SK노태우텔레콤 10/05 14:24 답글 신고
    그렇게 만들었을테니,
  • 레벨 원사 2 재벌백수 10/05 14:38 답글 신고
    흉기 한국차와 흉기 미국차... 서로 다른차 아님?? 서로 다르니 서비스 기간도 미국이 더 길고..ㅋㅋ
  • 레벨 중사 2 아이캔플라이 10/05 17:41 답글 신고
    흉기 한국차...현기 미국차...
  • 레벨 대위 3 Irvine시민 10/09 04:09 답글 신고
    안전장비 다르고 보증기간 다른거는 맞는데
    어차피 gdi엔진 쓰고 파워텍미션쓰고 섀시도 같은 섀시고 서스도 동일한 서스를 채용하지 않나요?
  • 레벨 대위 2 히메나선생님 10/09 09:22 신고
    @Irvine시민 철판도금부터 다른데 다른거 볼거있음?
  • 레벨 훈련병 기사식당돼지불백 10/12 09:20 신고
    @Irvine시민 안전에 관해서 현기는 내수차별 두지 않아요
  • 레벨 대위 3 엡쥐 10/12 16:22 신고
    @Irvine시민 흉기빠야 최소 검색은 해보고 댓글달자^^ 한국에선 현대제철 미국수출은 포항제철쓴다ㅎ 이것부터 사고났을시 생존확률이 다르다~
    즉 국내생산차량은 ㅈ같이 만들어도 혹우들이 사주기때문에 안전에 대해 신경도 안쓴단말이지^^
    그게 흉기가 욕 많이먹는 큰 이유중 하나임^^
  • 레벨 중위 3 칸즈 10/05 15:15 답글 신고
    같은듯 다른차 ㅎㅎㅎ
  • 레벨 병장 말로만벤츠 10/05 15:22 답글 신고
    뭔개소리 ? 수출차 처럼만 해라 그럼 사준다.
  • 레벨 원사 2 토마토우 10/05 17:34 답글 신고
    아 현기~
  • 레벨 대위 3 오우예 10/05 17:40 답글 신고
    현기는 어딜가든 가성비다
  • 레벨 원사 3 난닝구입은머스마 10/05 19:05 답글 신고
    내수용과 수출용은 솔직히 다른차라고 봐도 무방한것같습니다
  • 레벨 하사 2 어설트1 10/05 19:44 답글 신고
    내수를 역으로 차별하는 현기인지라........
  • 레벨 소위 2 씨엘에스르기니 10/05 21:12 답글 신고
    참으로! 몹시! 진정! 엄청나게! 이상한 것은 미국서 품질만족 1등이라며 정작 실적은 죽을 쓰는 것이 아닐까??
  • 레벨 중령 2호봉 예원사랑 10/05 23:35 답글 신고
    그 결과의 차이가 바로 한국과 미국판매 차량의 차이점인겄이다....
  • 레벨 소령 1 월드오브탱크 10/05 23:38 답글 신고
    내수 제네시스까지 엔진 구멍 뚫렸는데 말다한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병장 부귀영화부질있지 10/05 23:56 답글 신고
    같은 차가 맞나요?
  • 레벨 상사 2 병신만보면화내는사람 10/06 01:24 답글 신고
    내수판 훡큐900은
    3.3T 엔진 진동결함이나 잡고와라
  • 레벨 원사 3 땡초AMG 10/06 11:14 답글 신고
    기자님, 제조공장안에 라인데 가보세요. 모양만 같고 품질...완전 달라요 ㄷ ㄷ
  • 레벨 중위 2 skoopy 10/06 11:35 답글 신고
    쓰레기
  • 레벨 중위 3 초록타야 10/06 14:56 답글 신고
    차량 결함으로 고생하는 소비자가 나올 때마다 현기놈들이 어떻게 구는지 다 봤으니...
    개돼지 취급도 하루이틀이지...현기 망해라.
  • 레벨 하사 1 lhy7985 10/06 22:28 답글 신고
    9개월된 차에

    방청작업 개판이라 군데군데 녹줄줄나고

    내.외부 잡소리 찌걱찌걱

    서비스센타에서는 화물차라고 개무시하고

    원래그런다는말만 되풀이~~~

    예약하려면 기본두달 ㅎㅎ

    내 다시는 현기차 안산다

    에라이~~
  • 레벨 원사 2 포도청나으리 10/06 23:07 답글 신고
    안전규격을 핑계로 미국과 안전에 관한 품목이 다르니, 원가 절감한다는 소리 계속 들을 듯
  • 레벨 상사 3 천억남아 10/06 23:09 답글 신고
    얼매 않남았다
  • 레벨 중사 2 앵글즈 10/07 12:51 답글 신고
    제네시스 1세대 1차구매자로 여태 타는데, 요즘 본네트 칠 벗겨지기 시작해서 알철판 드러나기 시작함(무사고 차임).
    제네...는 제대로 만들거라 기대했는데, 그런 기대 자체가 무리였다.
    조만간 새차 구입해야하는데, 현기는 앞으로 만날 일 없다.
  • 레벨 상사 3 천억남아 10/07 16:53 답글 신고
    현대차는 PB1 같은걸로 세차하면 안되요
  • 레벨 상병 진심모드 10/07 21:57 답글 신고
    "한국과 미국에서 판매하고 있는 현대기아차의 차량 품질이 똑같다는 전제가 따른다."

    어딜보고 같다는겨?
  • 레벨 중장 여사해 10/07 22:40 답글 신고
    품질이 같은 차량으로 조사를 해야지??
  • 레벨 원사 3 부동산투기근절하자 10/08 13:02 답글 신고
    현대 기아랑 휸다이 키아랑 다른 브랜드죠
  • 레벨 소위 1 neogun 10/08 13:24 답글 신고
    왜그런지는 기업관계자들이 더 잘 알겠지.
    물론 향후 개선할 생각은 전혀 없을거고.
  • 레벨 대위 3 마음은봄 10/08 14:49 답글 신고
    종자도 다르고 태생도 다른차 비교 ㄷㄷㄷ
  • 레벨 하사 3 shapekong 10/08 17:36 답글 신고
    현빠들은 아무도 댓글 안다네~ 쉴드 안치는거 보면 인정하는 부분인가봄?
  • 레벨 하사 2 준비디오 10/08 22:12 답글 신고
    지금까지 한 짓 생각하면 당연한 결과
  • 레벨 원사 3 보배대장 10/09 01:34 답글 신고
    나는 미국흉기차는 좋아한다.. 값싸고.. 보증8~10년에 문제있음 알아서 기고.. 반면 한국 흉기는?
  • 레벨 원사 3 wazae 10/09 09:49 답글 신고
    횬다이 엘란트라 타고다녀보고싶당ㅎㅎ
  • 레벨 대위 3 보배드림모 10/09 13:31 답글 신고
    좃꼬레 상품과 대미쿡 상품이랑 같나
  • 레벨 병장 아웃토반 10/09 16:34 답글 신고
    현기는 볼트 하나부터 품질 개구림.
    절실히 느끼는 중-.-
  • 레벨 훈련병 an8159 10/10 07:09 답글 신고
    국산차 다들아실건디 모든게 다른거 과거 현대차 제1호 보물이 차였던시절 새차출고 후 1개월도 되지않았는데 고속도로에서 퍼짐 그때는 휴대폰도 없던시절 보증서보고 고객센타로 전화하기위해 20분 걸려서 공중전화기를 통해 AS요청 견인비 8만원주고 오산에서 수리 그이후2번더 퍼지고 견인비요청했으나 처음에는 다 준다고 하고 기다렸는데 1개월되도 주지 않아 영업소에 찾아갔으나 기본 주행거리에 대해 비용준비고 함 다시기다렸으나 연락없음 다시찾아서 얘기를 했더니 비용청구가 안된다고 함 ㅋ 개쓰레기들이라고 영업소에서 차팔아먹고 책임도 안진다고 그럼진작에 안된다고해야지 영수증 받으러 오산가고 현대 너네들 차 사면 내가 성을 간다고 개쓰레기라고 했지 그때생각하면 지금도 거시기함
  • 레벨 소위 2 디재스터 10/10 13:15 답글 신고
    품질은 국산 가격은 외제
  • 레벨 원사 3 해운대촌놈 10/10 18:38 답글 신고
    내수는 대충만들어도 개돼지들이 좋다고 짖어대며 잘 사주거든~
  • 레벨 병장 먹어도먹어도배고파 10/11 11:22 답글 신고
    현기차 대안이야 많지만 싸니까 싸지..
    국내 경쟁업체 보다도 못하고..

    왜 싼줄 알아? 기술력이 형편 없거든..
    국내나 해외나 어딜가나 무시 받는 흉기..

    언제나 인정 받으려나..
  • 레벨 대위 3 엡쥐 10/12 16:27 답글 신고
    흉기빠들은 미국수출용과 국내판매용 흉기차가 120% 다르다는 팩트를 인정 못하겠지ㅉㅉ
    '빼애애액~~우리 현기는 어딜가도 최고야!!'라고 외치면서 불이나도 터져도 혹우처럼 열심히 사주겠지
    그게 무한반복ㅎ
    결국 국내판매차량 품질 변화없음ㅎ
    품질 개판이라도 혹우들이 대안타령하면서 알아서 다 잘 사주니ㅎ
    뭐 대안없다고 스스로 변명하면서 목숨과 맞바꿔타는데 난 할 말이 없지 암암^^

덧글입력

0/2000

이전글
침체기 국산 중형 세단, 해석은 제각각
다음글
벤츠 인증 스프린터, 제작사는 단 한 곳?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