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보배드림 전체메뉴


  • 댓글 (2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준장 SK노태우텔레콤 11/06 17:30 답글 신고
    유튜브보니, ig하브가 캠리하브보다 실연비에서 지더군요.

    휠도 더 작은 17인치인데도
    답글 2
  • 레벨 하사 3 애마야달려 11/06 16:42 답글 신고
    근데 현기 하브 베터리는 출고후 3년만에 베터리의 수명이 60% 밖에 안남는다고 하던데...
    답글 5
  • 레벨 하사 3 애마야달려 11/06 16:42 답글 신고
    근데 현기 하브 베터리는 출고후 3년만에 베터리의 수명이 60% 밖에 안남는다고 하던데...
  • 레벨 소위 2 악동태심 11/06 17:45 답글 신고
    제발 말도 안되는 소리 하지마십시오. 분탕질도 적당히 봐가면서
  • 레벨 중령 2 피구함똘끼 11/06 18:53 답글 신고
    그거는 배터리 납품 회사 문제 아닌가요?
  • 레벨 대위 3 달달한달고나 11/07 12:15 신고
    @피구함똘끼 그 배터리 성능이나 수명도 모르고 현기가 구매한거면 현기가 욕 처먹어야죠

    분명히 알고 납품 받지 않았겠습니까?
  • 레벨 상사 2 버건디 11/06 21:06 답글 신고
    카더라는 자제하시고, 팩트로 까시고, 까실때는 항상 타사와 팩트로 비교해서 까세요.
    .
    그게 기본 입니다. 이따위 유언비어식 악성댓글 말고!
  • 레벨 대위 2 AnneHathaway 11/07 22:16 답글 신고
    제가 12년도에 쏘하 샀었는데요.
    해가 갈 수록 밧데리 때문인지 몰라도
    시동이 엄청 자주 걸리고 겨울만 되면 연비가 여름 대비 반 이하로 떨어 집니다...
    참고로 겨울 3번 지내고 15년 5월에 팔았고
    봄, 여름, 가을철 장거리 연비는 20이상 나오던데 겨울엔 아무리 영감운전해도 10키로대 초반...
    히터 켜면 완전 개죽음...
    그래서 겨울철엔 열선만 켜고 벌벌 떨면서 운전 했습니다.
  • 레벨 준장 SK노태우텔레콤 11/06 17:30 답글 신고
    유튜브보니, ig하브가 캠리하브보다 실연비에서 지더군요.

    휠도 더 작은 17인치인데도
  • 레벨 소위 2 악동태심 11/06 17:45 답글 신고
    아무래도 연비는 도요타가 더 좋다고 봅니다
  • 레벨 대위 2 유세하 11/08 10:36 답글 신고
    캠리면 쏘나타하브랑 비교해야 되는거 아닌가요?
  • 레벨 상사 1 누나큰젖후르릅 11/06 18:30 답글 신고
    하브는 과도기적 산물이지
    내연기관에서 전기차로 바로 가지 하브는 중간에 못낌
    hev보다는 phev를 밀지 그담이 순수전기차 수소차가될거고
  • 레벨 원사 1호봉 강남4구 11/06 18:39 답글 신고
    이건 정말 잘 모르고 하는 소리죠~ 도요타하브는 전세계 천2백만대 하브를 팔아치웠는데 무슨 과도기?

    일본에서도 하브기술때문에 도요타가 독보적 원탑이 됬는데~ 오래전 1위 닛산은 진작 망했고 혼다도 도요타와 격차는 하늘과 땅

    미래에는 전기,수소가 될지 모르겠지만 현시대는 하브특허로 중무장한 도요타가 압승인건 사실임~

    도요타 말고 하브로 성공한 브랜드는 단 한군데도 없슴~ 벤스 비엠 포르세 모두 적자를 면치 못함~ 도요타 특허땜 하브로는 방법도 없슴~
  • 레벨 중령 2 디젤OUT 11/06 21:53 답글 신고
    당장은 하브말고 대안이 없음
    전기 수소는 미래임
  • 레벨 준장 미스치 11/06 23:50 답글 신고
    지금 인프라에선 플러그인 하이브리드가 제일 좋은거 누가 모를까요?

    그저 차값 올라가는 대비 지원금이 적으니 실 지출금액이 높아지니 안사는거지
  • 레벨 대위 2 유세하 11/08 10:38 답글 신고
    플러그인 하이브리드가 좋은건 다아는대 가격을 생각해야죠. 일반하브조차도 그비싼 디젤보다 비싼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일반인이 사기힘들죠.
  • 레벨 중령 2 피구함똘끼 11/06 18:54 답글 신고
    하이브리드 보다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에 관심이 더 갑니다.

    일반적일때는 배터리로 다니고, 장거리때는 엔진으로 가고...
  • 레벨 중위 1 땅짐승 11/06 21:05 답글 신고
    편하고 기름은 덜먹는데 운전 정말 재미없다. V8이나 V12 하이브리드 타고 공영주차장에서 요금 절반만 내고 싶다.
  • 레벨 중령 2 디젤OUT 11/06 21:54 답글 신고
    디젤 out 가즈아~!
  • 레벨 하사 2 게파르도 11/06 22:08 답글 신고
    한국은 항상 5년 정도 늦다. 디젤도 늦고 suv도 늦고 ev늦고 이제서야 하이브리드가 뜨다니....
  • 레벨 소위 2 니거홀릭 11/08 15:18 답글 신고
    5년늦다쳐도 존나빠르게 발전하는거임 씹팩트...
  • 레벨 대위 3 쿠퍼박스 11/06 23:18 답글 신고
    싼타페, 투싼 하이브리드는 만들 계획은 없나. 니로를 조금 더 크게 만들던지. 도요타 하이브리드 suv는 옵션이 너무 없어.
  • 레벨 원사 1호봉 강남4구 11/07 08:26 답글 신고
    계획은 엄청 많겠지만 도요타 특허땜 답이 없어요~ 벤스 비엠도 속수무책 디젤로 연명하는데 현기가 무슨수로~
  • 레벨 중사 3 호두머리 11/07 08:52 답글 신고
    하이브리드는 도요타가 최강이긴하지.... 애네들은 몇십년을 이거만 했으니;
  • 레벨 대위 1 내일은형이쏜다 11/07 13:38 답글 신고
    어코드 하브가 연비는 최고인데....가격이 병맛.
  • 레벨 대위 2 AnneHathaway 11/07 22:19 답글 신고
    정확하겐 가격 대비 옵션이 병맛이죠...
    4천만원 넘는데 통풍시트도 없고 어라운드뷰는 꿈도 못 꾸죠...
  • 레벨 소위 2 니거홀릭 11/08 15:16 답글 신고
    연비충들 디젤조지니까 하브사는거네 ㅋㅋㅋㅋ
    제발 연간주행거리 최소 1.5만안되시면 그냥 가솔린타세요;; 단순계산해도 돈 덜들어요 기름값아낀다고 뻘 돈쓰지마시구요 ㅋㅋ
  • 레벨 대위 3 Irvine시민 11/09 23:37 답글 신고
    정부에서는 지원축소하지 않나요?
    경차랑 하브 세금지원 줄어든다고한것도 본거 같은데
  • 레벨 소위 2 니거홀릭 11/12 21:52 답글 신고
    19년부터 줄어요

덧글입력

0/2000

이전글
벤츠코리아, 인증 지옥서 E클래스 가솔린 총공세
다음글
포르쉐, GT2 RS MR로 뉘르부르크링 신기록 달성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