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서비스 나이트, 전국 22개 서비스센터 임직원 300명 초청 및 시상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브랜드 로열티 강화 프로그램, '볼보 서비스 나이트(Volvo Service Night)'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행사는 전국 7개 판매사, 22개 서비스센터의 임직원 300명을 대상으로, 지난 4일 서울 드래곤 시티 호텔에서 진행됐다. 서비스 최전방에서 브랜드를 대표하고 있는 이들을 격려하고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브랜드 성장 비전 공유와 함께 마스터 테크니션 인증서 전달, 2018 최우수 및 우수 서비스센터, 장기 근속자 시상을 진행했다.
볼보차코리아 이윤모 대표는 "앞으로도 전국 판매사와 관계사가 볼보차의 성장을 함께 만들어가는 파트너로써 산업 경쟁력을 갖추고 발전해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과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볼보차코리아는 지난해 8,524대를 등록해 2017년 대비 29.1% 성장했다. 올해엔 지난해보다 17.3% 늘어난 1만대 등록을 목표로 설정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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