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동차뉴스


  • 댓글 (1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유나킴아랑 19.01.25 16:45 답글 신고
    허브베어링 나가면 조인트도 같이 갈아란 말인가
    답글 0
  • 레벨 대령 1 이수야니 19.01.23 21:35 답글 신고
    박살 안나면 그나마 다행

    모든 임직원 노력해봐야 노조들 연봉올려주는데 다들어갈테고

    결국 차값상승
    답글 2
  • 레벨 대령 1 이수야니 19.01.23 21:35 답글 신고
    박살 안나면 그나마 다행

    모든 임직원 노력해봐야 노조들 연봉올려주는데 다들어갈테고

    결국 차값상승
  • 레벨 중령 2 소나타는너나타 19.01.28 14:11 답글 신고
    우째 세상을 그렇게 삐닥하게만 보세요
  • 레벨 준장 마린스 19.01.30 09:09 답글 신고
    임직원이 고생 ㅋㅋ 노조 합의에 따라 임직원도 연봉 같이 올라감요 그들이 더 올라가는게 높아요
  • 레벨 대위 3 유나킴아랑 19.01.25 16:45 답글 신고
    허브베어링 나가면 조인트도 같이 갈아란 말인가
  • 레벨 병장 슬픈하늘비이 19.01.25 16:56 답글 신고
    나중에 수리비는?
  • 레벨 중위 2 개구락지 19.01.25 22:33 답글 신고
    생산 원가는 절감, 수리비는 상승
  • 레벨 원사 3 여누여누 19.01.26 04:06 답글 신고
    일체형화,모듈화로 얻는 장점이 있고 잃는 것이 있다면 이건 굳이 할 필요가 없는거임

    저걸 100년동안 못바꿔서 못바꿨겠나

    페라리 메르세데스 맥라렌 포르쉐 BMW만 해도 채산성 안나오더라도 스페셜한 신기술 개발에 집착이 어마어마한데 저걸 생각 못하고 과연 기술이 못자라서일까
  • 레벨 대령 3 다시칸 19.01.30 12:52 답글 신고
    잃는건 고객의 수리비
    얻는건 기업의 이익?ㅎ
  • 레벨 대위 3 무균살균 19.01.27 00:25 답글 신고
    그냥 기존방식 쓰세요
    개박살 나지말고 ㅡㅡ
    여럿사람 죽이지 말고
  • 레벨 중령 2 이게먼가 19.01.27 20:59 답글 신고
    신기술 개발해도 ㅈㄹ
    안해도 지랄..

    삼성도 멀해도 욕먹다.
    결국 삼성전자 한기업이

    일본의 8대 전자기업다 합쳐도 삼성
    반도 못따라오는 일이 벌어짐.

    도전은 좋은건데 무조건 까고보내 ㅡ.ㅡ
  • 레벨 원사 3 감자탕2 19.01.28 11:24 답글 신고
    고장나면 수리비 폭탄될듯
    분해 조립이라도 쉽지않으면
    공임비는 더 올라갈것같고,

    내구성이 어지간히 좋지않으면
    안될것같은데..
    사고나서 분해 안되는경우도
    생기지않을지..
    사후관리까지
    설계를 얼마나 잘햇느냐가 관건일듯
    저건 엄연히 따지면 부품갯수 감소로
    원가절감이기도함.
    확실히 장점은 참 좋은것같은데
    충분히 테스트해보고 적용햇음 좋겟네
  • 레벨 중사 3 ski1 19.01.28 20:06 답글 신고
    주식 시세 좀 올리라
  • 레벨 소장 난닝구입은머스마 19.01.28 20:11 답글 신고
    현대차 불매는 계속되어야한다

덧글입력

0/2000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