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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판 > 자동차뉴스


  • 댓글 (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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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위 2 test2test 19.07.17 16:45 답글 신고
    일반차 출력에 0이 하나 더있네요 ㅎㄷㄷ
    센터페시아 정말 특이하네, 컨셉카 느낌
  • 레벨 상병 정선의펜션 19.07.17 18:23 답글 신고
    작성자야 에비쟈가 뭐냐 무식하게 진짜.... 이바이야 가 이름이다 Evija
  • 레벨 하사 1 멜치 19.07.17 19:51 답글 신고
    노퍽공장에서 생산...

    저차타고 퍽하면 고발 당하나요.

    아 물런 작아서 포개기도 힘들겠지만..
  • 레벨 대위 3 데막소년 19.07.17 21:35 답글 신고
    과연 성능이 검증이 될런지...
  • 레벨 하사 3 엑센트오너 19.07.18 00:08 답글 신고
    2000...?
  • 레벨 대령 1 wazae 19.07.18 09:25 답글 신고
    너무 오버스펙인듯 ㄷㄷ
  • 레벨 대령 3 왕불청객 19.07.18 10:50 답글 신고
    5천만원 아래로 나오면 한대 사고 싶네요
  • 레벨 원사 3 사랑의소고기 19.07.18 12:38 답글 신고
    25억부터 시작인데요....
  • 레벨 원사 3 사랑의소고기 19.07.18 12:39 답글 신고
    2000마력의 이바이야는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3초 이내에 도달하고 300km/h까지 8.6초가 소요된다. 100km/h에서 200km/h까지 3초 이내, 200km/h에서 300km/h까지 4초 이내로 가속한다. 최고속도는 340km/h.
  • 레벨 소장 미스치 19.07.18 22:45 답글 신고
    3세대 주력전차가 중량 약 50톤에 1500마력인데

    이건 1.6톤에 2000마력 ㄷㄷㄷ
  • 레벨 중사 2 포르쉐달려 19.07.19 14:22 답글 신고
    전기차는 엔진과 는 다르게 배터리만 받쳐준다면 출력은 얼마든지 뽑아낼수 있지요(물론 세팅하는 기술이 많이 필요 하긴 하겠죠)

    중요한건 배터리 크기와 무게와 충전속도. 정말 12분만에 80%를 충전하고 400 km의 80%인 320km를 갈수 있다면 혁신의 가까운 배터리와 충전기술이 있는거죠. 즉 만약 성능을 디튠하고 일반 승용차에 적용하고 12분 충전에 400km 갈수 있는 차량을 만든다면 저 차 팔아서 버는 돈 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벌수 있을듯 하네요.
  • 레벨 중위 1 올로스 19.07.19 22:51 답글 신고
    그쵸 대당 25억하는 차만 만들기보다는 저런기술력으로 양산차를 찍어낸다면??

    안그래도 전기차는 충전시간과 배터리용량 즉 주행가능거리가 최대 숙제인데

    기사에나온 신기술만 양산차에 접목한다면

    외계인을 고문해만든 폴쉐보다 외계인을 초빙해만든 어마어마한 기술력이 접목된차일듯
  • 레벨 원사 2 버키반즈 19.07.19 17:53 답글 신고
    2천마력? 날아갈듯..ㄷㄷ
  • 레벨 원사 3 youngsound 19.07.21 20:35 답글 신고
    로터스 중국에서 인수했죠? 현대는 뭐하는지..
  • 레벨 하사 2 구경만 19.07.25 01:21 답글 신고
    중국은 브랜드파워가 약한 상태에서 여러 브랜드를 수집, 각 브랜드 살리는데 인수비용 제외하고 최소 조단위로 쏟아붓습니다. 현대는 이미 그룹이 세계판매순위권에 있고 고성능브랜드나 고급브랜드 만들고 있는 판국에 20조나 써가며 브랜드 사고 살리고 할 이유가 없죠. 더군다나 스포츠카회사는 돈이 안 되는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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