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동차뉴스


  • 댓글 (3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령 2 운영자 10.12.23 18:04 답글 신고
    왠지
    제네시스쿠페 값 돋는거아냐 ??
  • 레벨 대령 3 차도남 10.12.23 18:13 답글 신고
    연비 좋은데 ㅎ
  • 레벨 하사 3 나타나라 10.12.23 18:32 답글 신고
    벨로스터 나온다면 자동차 보험이 스포츠카로 들어가겠죠???
  • 레벨 하사 2 시로코R 10.12.23 18:36 답글 신고
    음 크로스오버 형태라면서 경쟁자는 시로코라... 뭔가 앞뒤가 안 맞는듯한...
    기대는 되지만 왠지...
  • 레벨 대위 2 롤로노아조로 10.12.24 01:29 답글 신고
    스포츠카 할증 안들어가게 하려고 일부러 그러는거 아닐까요?
  • 레벨 소위 1 산업디자이너 10.12.23 18:49 답글 신고
    어김없이 가격이 뒤통수를 후릴듯하다
  • 레벨 병장 중립회원 10.12.23 19:01 답글 신고
    어~! 이거 내가 원본 미국 홈피에서 잘라서 올린 사진인데 ㅋ
  • 레벨 대령 3 나그네II 10.12.23 19:33 답글 신고
    어째든 기대되는 차량인데 빨리 나왔음 좋겠다. 집사람 차를 이걸로 바꿔주까나...
  • 레벨 하사 2 pe360 10.12.23 20:17 답글 신고
    현대자동차의 비주류 차량들 가격이 생각보다 낮았던 것처럼 벨로스터도 많이 비싸지 않을 수도 있지 않을까요? ㅎㅎ
  • 레벨 중위 2 노조쓰레기 10.12.23 20:18 답글 신고
    생각보다 낮은차가 대체 어떤 차를 말씀하시는 건지?
  • 레벨 원사 1 꿀물오빠 10.12.23 20:28 답글 신고
    이제 신차 출시때마다 가격으로 논쟁하는건 지겹네요.
    맞습니다. 어차피 국산차, 수입차 가격 비슷해졌고 성능, 디자인의 갭도 줄었으니 이제 자기 맘에 드는 걸로 골라서 사면 되죠.
    국산차는 무조건 싸야할 이유도, 수입차는 무조건 비싸야할 이유도 사라진 세상입니다. FTA 가 확산되면 더욱 그러하겠죠.
    가격논쟁 정말 지긋지긋합니다.
    그냥 자기 능력껏 취향껏 알아서들 구입합시다.
  • 레벨 준장 부어치킨 10.12.23 21:38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내배타테스트 진행하고 미국에서 판매하겠지
  • 레벨 소장 중방동MD 10.12.23 21:52 답글 신고
    직분사 형태의 듀얼클러치 변속기
    40mpg의 연비(17km/ℓ)
    블루컬러 LED로 연결된 헤드라이트.

    이런글 보니까 절대 싸게 나오진 않을 듯.
  • 레벨 중령 3 보람찬막노동 10.12.23 22:40 답글 신고
    dd
  • 레벨 소령 1 드래그타임즈 10.12.23 22:45 답글 신고
    머니투데이 최인웅 기자 실망인데요~ ㅎㅎ
    (direct-injection, dual-clutched transmision)
    이건 직분사 형태의 튜얼클러치 변속기가 아니라
    직분사는 직분사엔진을 말하는거임ㅋㅋㅋㅋ
  • 레벨 소장 skyIine 10.12.24 00:22 답글 신고
    궁금
  • 레벨 대위 3 롱런 10.12.24 10:10 답글 신고
    일단 나와바야 ...
  • 레벨 소위 2 덮쳐보니처제 10.12.24 10:31 답글 신고
    차 성능 좋게 만들면 뭐하나.....언제나 항상 자국민들 뒤통수치는

    개기아현다이....지!!!
  • 레벨 하사 1 우라탕탕 10.12.24 10:31 답글 신고
    그렇게 좋으면 많이 사던가
  • 레벨 중사 1 개손이 10.12.24 10:52 답글 신고
    ;;;;;
  • 레벨 일병 o차가좋아o 10.12.24 11:01 답글 신고
    신문기사 보니까 운전석쪽은 문이 한개, 동승자쪽은 두개라던데..?? 맞는건가??
    사실이라면 획기적인데 ㅋㅋㅋ
  • 레벨 소위 2 브리스끄 10.12.24 11:08 답글 신고
    GDI 1.6 140마력에 현대가 개발한 듀얼클러치는 허용토크가 낮아서 터보을 못올렸고 아벤떼보다 조금 더 좋은 가속력만 보이겠군요... 듀얼클러치 미션은 폭스바겐은 벌써 13년째인데 현대는 이제 개발완료했으니 첨부터 기대를 넘 많이 하시면 안됩니다.. 개발했다는거에 찬사를 보내야지요.. 듀얼클러치로 인해 휠마력 손실은 없겠네요..
  • 레벨 훈련병 미드나잇펌킨 10.12.24 12:49 답글 신고
    아방이..오토에도 220마력터보킷도올리는데..듀얼에허용토크가 낮아서 못을린다니요....그리고 1,6TGDI..있다는걸로 알고있는데요 170마력인가? 하는거...글고 현대가 13년전 폭스바겐이 첨만든것? 과 똑같은걸 인제서야 만든게 아니니...넘걱정 마세요...제생각엔 적어도40토크 까진 무난히견뎌줄꺼라 생각되는데요....ㅎㅎ
  • 레벨 소위 2 브리스끄 10.12.24 13:02 답글 신고
    허용토크가 20정도 되는걸루 알고있네요 검색해보세요.. 듀얼클러치가 토크에 약한거는 아시죠? 아방이 오토미션이 여기서 왜 나오는지요? ㅡㅡ;; 북미에 팔리는 소나타 2.0GDI 터보에 왜 듀얼클러치가 못달렸는지 깊게 생각해보시길.. 듀얼클러치도 완성도가 있습니다 예상컨데 현대차는 이제 개발된 듀얼클러치를 너무 기대하시지 마세요 폭스바겐과 현대는 레벨이 틀립니다 폭스바겐(아우디, 람보로기니, 부가티베이론, 포르쉐, 벤틀리)를 가지고 있는 회사입니다 고작 현대기아만 있는 우리 자동차 산업은 아직 따라가기엔 무리수..
  • 레벨 훈련병 미드나잇펌킨 10.12.24 13:42 답글 신고
    아~초창기계발단계 듀얼을 말씀하시나본데요... 출시땐 보강이돼서나오겠죠..어디까지나 제예상이었고요 아방오토를 말씀드린건 오토미션도 그만큼을 견디는데..1,3,5...2,4,6,나누어쓰는 튜얼내구성이 완성차출시할때..그것보단 낫지안을까? 해서얘를든겁니다...저도물론 현대가 그대단한 폭스바겐과 동급이라곤 생각하지않습니다...말도않돼죠^^ 허나...어느차메이커든 남들이시작했던것과 똑같이 걸음마단계부터 완벽하계자기기술로만 시작하지 않죠...ㅎㅎ 170마력의TGDI도 님이말씀하신 허용토크는 약간 상회할것 같고요...
  • 레벨 중장 TeamMax 10.12.24 11:34 답글 신고
    개인적으로 기대가 되는 차임
  • 레벨 소장 허경이형 10.12.24 11:34 답글 신고
    ...
  • 레벨 원사 3 다크쪼꼬렛 10.12.24 13:45 답글 신고
    가격이 ㅎㄷㄷ 하겠지 머
    ㅋㅋㅋ
  • 레벨 대령 2 하늘을나는집 10.12.24 14:31 답글 신고
    엔지이 뭐시당가...
  • 레벨 중위 2 hmh013 10.12.26 01:32 답글 신고

덧글입력

0/2000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