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동차뉴스


  • 댓글 (1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위 1 포르쉐만땅 11.02.05 13:47 답글 신고
    오호!
  • 레벨 원사 1 서울역노숙자 11.02.05 14:07 답글 신고
    엔진 스펙이 왜 저따구냐 요즘 새로나오는 차중에 2.0에 143마력 31토크 찾아보기 힘들거같은데 ?
  • 레벨 원사 1 쏘나타왕자 11.02.05 16:22 답글 신고
    R엔진 184마력하곤 비교도 안되게 빠를거에요ㅎㅎㅎㅎㅎㅎㅎ
  • 레벨 소위 1 농약맛사탕 11.02.05 17:03 답글 신고
    ㅋㅋ 저 엔진이 꼴았다기보다는

    한국이 가솔린엔진도 굉장히좋아졌지만

    디젤엔진 기술은 정말 한국이 잘만들어서 그렇습니다 ㅎ

    세계적으로 봤을때는 2000cc 디젤에 저정도면 딱 보통인듯 ㅋㅋ

    한국이 디젤엔진을 잘만드는것임
  • 레벨 중령 2 RC 11.02.05 18:33 답글 신고
    저.. 그게 아니고 ;;;유럽은 마력으로 세금을 측정하기 때문이랄까요;;
    그래서 차들 등급보면 같은 엔진이라도 일반출력과 고출력버전을 따로 출시하죠.
    한국은 리터로 세금을 먹이기에 출력을 낮출 필요가 없죠.
    그 예로 예전에 대우에 윈스톰맥스? 그 차량이 유럽에서는 고출력 저출력이 있지만 한국에는 고출력 버전이 들어와 있었죠. 세금 걱정이 없기에
  • 레벨 대령 1 north 11.02.05 20:50 답글 신고
    뭘 알고 씨부리는지 "노숙자"

    엔진 전체가 알루미늄이란다. 들어는 봤냐 알루미늄

    디젤엔진 전체를 알루미늄으로 만드는 건 내가 알기로는 이게 처음이다 처음
    2005년 쯤에 디젤알루미늄엔진이 가능할 거란 제조 공법이 나오기는 했지만 이걸 가능하게 만든건 이게 처음이란 말이다. 좀 멀 알고 씨부려야지
    이제까지 헤드쪽이나 크랭크 케이스를 AL로 만드는 걸 실용화 한 경우는 있었지만
    블록 부분까지 가능하게 한건 정말 엔진기술에 새 지평을 열어 놓은거다

    그러니 아무대나 현다이 최고 라고 씨부리지 마라 응 알겠냐
  • 레벨 하사 1 CareDriv 11.02.05 15:21 답글 신고
    성능 전에 연비랑 CO2 보시지 말입니다.. 허허
  • 레벨 중장 블루소다 11.02.05 16:26 답글 신고
    출력은 평범한데 차체가 비교적 가벼워서 성능은 괜찮을 것 같다!
    그렇지만 특별히 잘나간다고 느끼기엔~
  • 레벨 상사 1 바쉐론콘스탕튄 11.02.05 17:15 답글 신고
    엔진 전체가 알루미늄...ㄷㄷㄷ
  • 레벨 원사 3 ANMNDBS 11.02.05 17:55 답글 신고
    토크 놀라운데..
  • 레벨 상사 3 토와테이 11.02.08 23:08 답글 신고
    쿠퍼s잠깐 타봤는데 워~~~겁나 재밌는차!! 부드러운맛이하나도없는게 딱 재스타일이더군요~~작지만 얏봤다간..ㄷㄷ

덧글입력

0/2000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