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독도 국유화 대상에서 제외" 2010년 08월 21일 11:35 일본이 독도를 자국의 국유재산 대상에서 제외하기로 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니혼게이자이신문은 일본 정부가 배타적경제수역 안에 있는 무인도 등 25개 섬 지역을 국유화하기로 했지만 한국이 실효적으로 지배하고 있어 실태조사가 불가능한 독도와 러시아의 북방영토는 제외하기로 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일본 정부는 이에 따라, 독도와 북방영토를 제외한 25개 섬의 토지에 대해서는 내년 3월까지 행정재산대장에 등재해 국유화하기로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일본새끼들은 얍삽하기때문에 뭔음모가 있을지몰라서 좀 찜찜함
++세계를 잇는철도 유라시아철도
(이게 젤중요함)
유라시아 철도는 독일 베를린, 네덜란드 로테르담 까지 이어짐
파리와 이을 경우 런던까지 육로로 이동 가능,
즉 한반도에서 유럽 끝까지 연결된다는 말.
이말은 즉슨 종착역이자 시작점인 한국에서
큰이득을 챙길수있다는말씀
전 세계에 덴마크, 스웨덴, 노르웨이, 이탈리아 등 여러 반도 국가들이 있지만
우리나라 처럼 천문학적인 이득을 챙길 위치는 없음.
레알 신의 선물임
종착역으로써 챙기는 돈이 어마어마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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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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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하게 누워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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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혜 한잔 마시면서 돈 세는 느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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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DP 상ㅋ승ㅋ하는 소리가 들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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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우리나라는 고립된 섬나라 상태로, 지리적 이점을 전혀 살리지 못 하는 것은 물론이고
나라가 갈라져 내수시장도 크게 축소되어 있음.
통일 없이 더 이상의 경제 성장은 힘든 상태인데, 통일을 할 경우 벌게 될 돈은 측정 불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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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이랑 중국이 통일을 방해하는 이유가 요기잉네 시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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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기업들이 미국이나 유럽으로 제품을 수출할 때 운반 비용이 많이 들어감.
그러나 통일하면 육로가 뚫려서 (게다가 우리나라가 출발/종착점) 운반 비용이 대폭 절감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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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해는 없고 죄다 이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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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것도 엄청난 이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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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지식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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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걸 본 일본이 가만있을 리가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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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일본이 적극 매달리는게 바로 한일 해저터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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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과 왜구 열도를 연결해서 쩌리 상태를 탈출하겠다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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쩌리만 탈출하는 게 아니라, 종착역의 이점을 일본이 다 가져가게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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쩌리였던 일본이 유라시아 철도에 참가하는 것과 마찬가지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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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일 해저터널 연결하면 한반도는 아무 이득도 볼수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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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리가 쩌리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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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나라 국민이라면 무조건 반대해야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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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 추진하는 새끼는 매국노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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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구 멸망할 때까지 한일 해저터널이 연결되는 일은 없어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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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 논의 조차 하지 말아야 할 일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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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이 개처럼 빌어도 무시해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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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직 일본만을 위한 일이며, 일본에게는 해저터널이 마지막 희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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망해가는 일본에게 해저터널이란 한줄기 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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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음 급한 일본은 김칫국 쳐마시기 시작
친절하게 한글까지 박아 놓으며 친한척 작렬
똥줄이 탄 일본은 벌써 파놓음
일본 '존.나' 우습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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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이번 정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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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저터널에 긍정적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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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적으로 '한국 멍청이'라고 비웃음 당할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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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저터널을 막을 수만 있다면
이명박 옆에서 24시간 이명박 찬양가 부를 수도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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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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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부분의 글이 지식인의 글을 고대로 빼온것 ㅎ...
http://kin.naver.com/qna/detail.nhn?d1id=11&dirId=1119&docId=110089467&qb=7ZW07KCA7YSw64SQ&enc=utf8§ion=kin&rank=1&sort=0&spq=1&sp=1&pid=gb+Uhloi5UdssaElZiNsss--419318&sid=TG97Tlhsb0wAAARjEQM
빨리!!통일됬으면 좋겠다!!
일본 우끾;ㅣ이잉끼이기기긱끽끼기우끼끼끼기기긱 하
하는것좀 닥쳐줬으면!!!
이 글이 사실이라면 절대 해저터널 뚫어서는 안되겠네요..
저는 이 사실을 망각한채 그냥 단순히 한일경제관계에 있어서
우리나라가 득을 볼지도 모른다고 생각했는데...
하지만 이명박 대통령이라면 가능할지도 모르는 일입니다.
교묘히 언론에게는 우리에게 가져다 주는 경제적 이익이 어마어마하다고
모든 언론사를 통해서 강제 주입시키겠죠...
국민들을 어차피 바보로 알고 있는 정부니...
해서는 안될일이겠죠...절대 막아야겠네요..
보배인들 대부분이 이같은 사실을 전혀 모르고 있더군요 ㅠㅠ
안타깝습니다..
이런 글들이 퍼지는것 같은데요.
거가대교 프로젝트에 대해서 좀 더 알아보시고 오시기 바랍니다.
언제부터 계획 세우고 착공 시작한건지.
거가침매터널이 싫은건지 아님 단순히 현 정부가 싫은건지
병신 같다니까요~ㅉㅉㅉ
거가침매터널이 싫은거면 김대중과 노무현을 욕하던가~
병신들 이명박하고 끼워 맞추기는~ㅉㅉㅉ
이러니 좌좀들 병신이란거지~
무슨 진실이니 하는 글로
선동 좀 그만 하시죠~
거기다 좌고라랑 좌이트 티 안낼려고 별 내용도 없는 네이버 글까지
링크했네요???ㅋㅋㅋ
좌좀들 선동 쩐다니까요~
김대중 개새키 노무현 개새끼 해봐라 새퀴들아~ㅉㅉㅉㅉ
고건 절대 못할껄?ㅋㅋㅋ
그리고 선동글은 위에도 있어요....박정희 전두환 찬양글....
박정희 전두환 개새키도 한번 해보시고요....
네티즌들입니다.
그러니
사기꾼 미네르바가 경제전문가로 칭송받고
신문배달부가 해군장교가 되는
병신 같은 일이 일어나죠~
물론 그 출처는 좌고라랑 좌이트~ㅋㅋ
뭐하나 껀수되겠다싶은거 낼름물어다가
백날 퍼다 날라주세요
널리 퍼트려주세요~
그러다가 내역없으니 바로 깨갱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문가들의 검토가 필요하다고 생각드네요..
정말 사실이라면 굳이 일본 좋은일을 시킬 필요 없겠지요..
원래 KTX 시발역으로 계획했는데..........
어찌 어찌 하다보니 중간역이되 버렸지요...
광명역,,,,,
함 가보세요,,,
크기만 딥따크지,,,형편없어요,,,
중간역은 결국 별 볼일 없는거지요
그 반대로 서울역 함 보세요,.................
한일 해저터널 뚫으면
울나라 해저터널 연결부분은 광명역 꼴 납니다.
* 소문으로는 한일해저터널은 일본에서 모든 비용을 대고 뚫겠다고 한다는 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