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qq000
1항사 : 화물과 안전 쪽 담당, 사관 부원 관리, 부식 관리, 선내 훈련 담당
2항사 : 항해장. 항행계획 등 항해관련 업무 수행(주기적으로 선박 운항관련 정보 10~20가지 회사에 보고도 포함), 통신장비 담당
3항사 : 1항사 2항사 보조, 선장 보조, 입출항 수속, 선내 면세품 판매, 문화생활담당, 의약품 담당(배에서 간호사 역할), 기타 잡무(막내라..사실상 위 업무중 귀찮고 책임 크게 없는건 대부분 수행)
스텔라호의 소속이 폴라리스쉬핑이란 회사인데...
이회사 소속 선박이 대체로 노후가 많이 됬었습니다.
스텔라호 실종이후 현대중공업에 새선박을 발주 하였습니다.
스텔라호는 원래 단일선체 유조선을 광물운반선으로 개조한 배인데..
이러면 제질피로가 가중되고, 배 중심도 안 맞을 가능성 높습니다.
결국 반으로 쪼개져서 침몰....
그제 구명벌이 발견 되었다고 하는데... 만약 사람이 타고 있었다면.. 박근혜정부와 폴라리스쉬핑사가 넘 일찍 구조를 포기한것이 됩니다.
어차피 택배죠.(해상운송/육상운송)
항해사 : 택배기사
기관사 : 택배회사에 고용된 차 정비기사
1항사 : 화물과 안전 쪽 담당, 사관 부원 관리, 부식 관리, 선내 훈련 담당
2항사 : 항해장. 항행계획 등 항해관련 업무 수행(주기적으로 선박 운항관련 정보 10~20가지 회사에 보고도 포함), 통신장비 담당
3항사 : 1항사 2항사 보조, 선장 보조, 입출항 수속, 선내 면세품 판매, 문화생활담당, 의약품 담당(배에서 간호사 역할), 기타 잡무(막내라..사실상 위 업무중 귀찮고 책임 크게 없는건 대부분 수행)
위 내용은 회사마다 약간 다르며, 모든 업무의 최종 책임자는 선장입니다.
항해사 본연의 항해당직은 공통으로 수행합니다.
주거구는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해요.
유럽건조선들은 무쟈게 넓구요 ... 전직항해사입니다.
D/H CABIN은 CREW나 OFFICER들과 별반 차이 없습니다...다만 MESS ROOM과 PANTRY정도 구분되어
밥을 먹고..ㅎ 식단은 서도 틀리지요..
CAPTAIN 또는 CHIFF ENG. & OFFICE ROOM 따로 BED ROOM과 DAY ROOM으로 독립되어 있지요..ㅎ
스텔라데이지호 사고보면 저 큰 배가 그 짧은 시간에ㄷㄷㄷ
이회사 소속 선박이 대체로 노후가 많이 됬었습니다.
스텔라호 실종이후 현대중공업에 새선박을 발주 하였습니다.
스텔라호는 원래 단일선체 유조선을 광물운반선으로 개조한 배인데..
이러면 제질피로가 가중되고, 배 중심도 안 맞을 가능성 높습니다.
결국 반으로 쪼개져서 침몰....
그제 구명벌이 발견 되었다고 하는데... 만약 사람이 타고 있었다면.. 박근혜정부와 폴라리스쉬핑사가 넘 일찍 구조를 포기한것이 됩니다.
정확히는 구명벌이 아니라 구명정이엿는데요 스텔라 데이지와는 무관하다네요 .. ㅜ ㅜ
젤 윗사진은 브릿지 내에서 찍으셨고, 가운데 사진들은 윙브릿지쪽에서 찍으셨나봐요.
저도 보배드림에 제일 첫 글 올린게 상선 사진 올려서 베스트 갔었습니다 ㅎㅎ..
제일 짓기 쉽다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