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객실입니다
기존에 비해서 좌석간 간격도 조금 넓고 수동식 리클라이닝도 개선 되었습니다
거기에 좌석마다 전원공급장치 콘센트가 설치되어서 여행시 유용합니다
그린샤 (특실) 입니다
JR그린샤에 표준이 되는 좌석이죠 물론 그란클래스라는 상위 좌석도 있지만
해당되는 노선은 호쿠리쿠 신칸센과 홋카이도 신칸센에만 있습니다
다시 토카이도 신칸센 그린샤로 돌아와서 설명 드린다면은
전동식 리클라이닝 시스템의 편의성 & 거주성 개선입니다
개인적 의견으로는 KTX특실은 진짜 실망입니다!!!
차라리 새마을호 일반실 좌석이 훨씬 편안하고 피로도 역시 적었습니다
신칸센 그린샤와 비교한다면은 KTX는 실패한 특실입니다
니혼시료에서 출고되는 자료입니다
공장에서 바로 선로로 이동되는 시스템이 아닙니다 사진보시면은 선로가 3개로 되어 있습니다
이유는 공장내에는 표준궤가 깔려있지만 공장에서 JR일반 상업 노선까지는 협궤가 깔려서 자력이동이 안됩니다
신칸센 영업노선은 표준궤라서 거기까지는 트럭으로 특수 이동후 크레인으로 조립합니다
16량 한편성을 사진처럼 한대씩 트럭으로 특수 이동합니다
그런데 산천특실도 나쁘진 않던데요? ^^
파워시트 되고 넓고~
새마을 일반실 좌석보다는 좋던데요
그란클래스도 타 보았지만 생각보다는 별루입니다
그냥 그린샤 타시는게 좋습니다 ㅋㅋㅋ
KTX, 산천, SR, 새마을 비교를 한다면은
새마을>SR,산천>KTX 입니다 물론 개인적 의견입니다
기존보다도 앞뒤 좌우모두 개선했습니다
그만큼 편안함과 고급스러움에 신경쓰고 만들었습니다
역이나 번화가 주변 상품권 판매소에서 열차표 구매하시거나 아님 역안에 jr여행사에서 판매하는 티켓 구매하시면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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