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직접 옆에서 봤었구요. 님도 K5차량 한번 몰아보고 얘기하세요.
코너링은 원래 순정이니 그러러니 하지만 브레이크는 장난아니게 밀립니다.
물론 모든 (국산)차량들이 순정으로선 약간씩 밀리겟지만 K5차량은 상상이상으로
밀립니다. 순정으로선 그옛날 XG시리즈(2P) 가 최고인듯하구요. 요즘도 XG브레이크로
매니아분들 저렴하게 튠 많이 하십니다. 자동차 상식에 대해 아시는분들이 왜
제일먼저 써스 브레이크 휠타이어를 튠합니까???순정차는 조용히 천천히 타고
다니는겁니다. 깝죽거리다 저승 가는거죠.
얼마전 경주 포항간 7번국도에서 K5차량 교통사고가 생각나네요.
신차 뽑아서 열심히 달리시드니 신호등 50M정도 남겨 놓고 앞차 그대로
박아 버리든데 이유인즉선 브레이크 엄청나게 밀렸다고 K5차주분
허탈해하는 모습 참 안스럽더군요. 자동차는 안전성이 우선인걸로 압니다.
허접한 브레이크 (순정1P) 달고 차 잘나간다고 깝쭉거리다 그대로 박아 버립니다.
순정으로 차량 타시는분 제발 신차니 어쩌니 하면서 튜닝카 따라하지 마세요.
사고나면 본인만 손해 입니다.
코너링은 원래 순정이니 그러러니 하지만 브레이크는 장난아니게 밀립니다.
물론 모든 (국산)차량들이 순정으로선 약간씩 밀리겟지만 K5차량은 상상이상으로
밀립니다. 순정으로선 그옛날 XG시리즈(2P) 가 최고인듯하구요. 요즘도 XG브레이크로
매니아분들 저렴하게 튠 많이 하십니다. 자동차 상식에 대해 아시는분들이 왜
제일먼저 써스 브레이크 휠타이어를 튠합니까???순정차는 조용히 천천히 타고
다니는겁니다. 깝죽거리다 저승 가는거죠.
에쿠스 4피 정도 돈백에 합니다
급정거 해보셧나요??타이어가 밀리는지 브레이크가 밀리는지???
몸이먼저 핸들을 박아도 앞차 박을 정도로 안밀립니다. 한번 몰아나 보고 얘기하세요
나만 그렇게 보이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