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3 꽃보다윤하 17.06.23 01:01 답글 신고
    후륜.. 안녕ㅠ
    국내 f20 135.140 미출시가 아쉽네요
  • 레벨 중령 2 운영자 17.06.23 09:43 답글 신고
    전륜구동 플랫폼 섀시 자체가
    싼마이 + 원가절감 목표로 한 기존보다 약한 섀시라서, 리프팅해보면 전 세대 1시리즈 하고 현격히 차이날거임.


    전세대 1,2 시리즈가 숨은 명작이었던
    이유는 ZF 미션과 엔진 결합도 고가에 훌륭한 셋팅인 것도 있지만,
    사실 두꺼운 후륜 멀티링크 암을 달고나온 짱짱한 섀시도 한몫해서 임.

    GT 5 시리즈처럼 원가가 높고 상품성 아주 좋았던 BMW의 시리즈였음.


    요즘 새로 나오는 BMW 풀체인지 모델들은 리프팅 띄어보면 하체들이 무슨 나뭇가지같은 암으로 섀시를 만듬 ㅡㅡㅋ
    더 이상 옛날의 튜닝베이스 짱짱한 섀시를 갖춘 BMW는 없음.
  • 레벨 대위 3 혈호 17.06.23 14:47 답글 신고
    도퇴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