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보면 볼 수록 이번 디자인은 최고다.
항상 숙제인 그릴과 라이트 처리를 어떻게 저렇게 마감했을까. 실내도 그렇지만 렉서스의 마감처리 능력을 옮겨놓은 듯한 유연함이 돋보인다.
그럼에도 그릴과 라이트의 일체형, 선을 살리는 디자인이 이보다 완벽할 수 있을까. 보닛의 형상과 오버휀다까지.
디자인적 많은 요소가 비율과 특징을 잘 잡고 있지만, 가히 앞대가리는 역사에 남을 만한 디자인이다.
와. 보면 볼 수록 이번 디자인은 최고다.
항상 숙제인 그릴과 라이트 처리를 어떻게 저렇게 마감했을까. 실내도 그렇지만 렉서스의 마감처리 능력을 옮겨놓은 듯한 유연함이 돋보인다.
그럼에도 그릴과 라이트의 일체형, 선을 살리는 디자인이 이보다 완벽할 수 있을까. 보닛의 형상과 오버휀다까지.
디자인적 많은 요소가 비율과 특징을 잘 잡고 있지만, 가히 앞대가리는 역사에 남을 만한 디자인이다.
항상 숙제인 그릴과 라이트 처리를 어떻게 저렇게 마감했을까. 실내도 그렇지만 렉서스의 마감처리 능력을 옮겨놓은 듯한 유연함이 돋보인다.
그럼에도 그릴과 라이트의 일체형, 선을 살리는 디자인이 이보다 완벽할 수 있을까. 보닛의 형상과 오버휀다까지.
디자인적 많은 요소가 비율과 특징을 잘 잡고 있지만, 가히 앞대가리는 역사에 남을 만한 디자인이다.
완전신형 플랫폼이 아닐수도.
항상 숙제인 그릴과 라이트 처리를 어떻게 저렇게 마감했을까. 실내도 그렇지만 렉서스의 마감처리 능력을 옮겨놓은 듯한 유연함이 돋보인다.
그럼에도 그릴과 라이트의 일체형, 선을 살리는 디자인이 이보다 완벽할 수 있을까. 보닛의 형상과 오버휀다까지.
디자인적 많은 요소가 비율과 특징을 잘 잡고 있지만, 가히 앞대가리는 역사에 남을 만한 디자인이다.
검정색이 제일 이쁜거 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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