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지게 진화해서 돌아왔다. 전세대와 기간차이가 길어서 당연한 결과이지만.
그러나 혁신적인 부분은 그다지 눈에 띄지않는다.
이미 있는 것들을 더 세련되게 구현해서 폭스바겐 이름은로 만들어놓은 것일 뿐. (물론 그런 것만으로도 대단하다.)
반자율기능 실내인테리어 요소 등 이미 5년전 10년전에 메르세데스가 에스클래스를 통해 보여준 반자율 주행 기능이나 대형 디지털콕핏 또 앰비언트 라이트 등등을 이제야 구현한 걸 보면. 벤츠라는 회사가 얼마나 대단한지 다시 한번 느낀다.
메르세데스는 차세대 s 클래스에서 도데체 뭘 보여줄지 심히 기대된다. 디자인이 현행 s클래스 보다 완성도 있게 나오기는 어려워 보이는데 말이다. 후아.
멋지게 진화해서 돌아왔다. 전세대와 기간차이가 길어서 당연한 결과이지만.
그러나 혁신적인 부분은 그다지 눈에 띄지않는다.
이미 있는 것들을 더 세련되게 구현해서 폭스바겐 이름은로 만들어놓은 것일 뿐. (물론 그런 것만으로도 대단하다.)
반자율기능 실내인테리어 요소 등 이미 5년전 10년전에 메르세데스가 에스클래스를 통해 보여준 반자율 주행 기능이나 대형 디지털콕핏 또 앰비언트 라이트 등등을 이제야 구현한 걸 보면. 벤츠라는 회사가 얼마나 대단한지 다시 한번 느낀다.
메르세데스는 차세대 s 클래스에서 도데체 뭘 보여줄지 심히 기대된다. 디자인이 현행 s클래스 보다 완성도 있게 나오기는 어려워 보이는데 말이다. 후아.
그러나 혁신적인 부분은 그다지 눈에 띄지않는다.
이미 있는 것들을 더 세련되게 구현해서 폭스바겐 이름은로 만들어놓은 것일 뿐. (물론 그런 것만으로도 대단하다.)
반자율기능 실내인테리어 요소 등 이미 5년전 10년전에 메르세데스가 에스클래스를 통해 보여준 반자율 주행 기능이나 대형 디지털콕핏 또 앰비언트 라이트 등등을 이제야 구현한 걸 보면. 벤츠라는 회사가 얼마나 대단한지 다시 한번 느낀다.
메르세데스는 차세대 s 클래스에서 도데체 뭘 보여줄지 심히 기대된다. 디자인이 현행 s클래스 보다 완성도 있게 나오기는 어려워 보이는데 말이다. 후아.
모니터 크기는 벤츠를 의식한 결과인가요?..ㅋ
완전 선두로 치고 나가네요
인테리어는 대중브랜드보다 10년 앞서가는듯
그러나 혁신적인 부분은 그다지 눈에 띄지않는다.
이미 있는 것들을 더 세련되게 구현해서 폭스바겐 이름은로 만들어놓은 것일 뿐. (물론 그런 것만으로도 대단하다.)
반자율기능 실내인테리어 요소 등 이미 5년전 10년전에 메르세데스가 에스클래스를 통해 보여준 반자율 주행 기능이나 대형 디지털콕핏 또 앰비언트 라이트 등등을 이제야 구현한 걸 보면. 벤츠라는 회사가 얼마나 대단한지 다시 한번 느낀다.
메르세데스는 차세대 s 클래스에서 도데체 뭘 보여줄지 심히 기대된다. 디자인이 현행 s클래스 보다 완성도 있게 나오기는 어려워 보이는데 말이다. 후아.
송풍구 위치부터 시작해서 공조, 볼륨 다이얼 없는건 진짜 미스인듯..
이뻐도 실용성도 없고 운행시 조작하다 터치미스나면 사고직결인데..
아날로그식 다이얼과 버튼이 다음세대에선 들어가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실내 모니터 저게 다 뭐래 ㅡㅡ
ㅎㄷㄷ
5년 앞섰다..
제네시스 어쩌냐..
긴급 벤치마킹 들어갈듯..
현기는 이미 아래급이고
확실히 중국부터 판매량 확보하려는 의지가 보여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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