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델 V12 엔진은 애스턴마틴이 포드의 지원을 받아 리카르도와 협업하여 직접 만든건데요.포드 v6 듀라텍엔진 두개를 합쳐서 v12로 함이 기초.
멕라렌 : 20년된 v8 닛산엔진을 사서 리카르도와 개조 및 개발
벤틀리 : 12기통 폭스바겐엔진, 8기통 아우디엔진 /뮬산은 1959년부터 현재까지 생산되는 60년된 원래 벤틀리엔진
롤스로이스 : BMW 엔진
람보르기니 : 12기통 무르시까지는 1961년부터 2011년까지 50년 된 람보르기니 엔진 아벤부터 폭스바겐 지원을 받은 새로운엔진
페라리 : 페라리 엔진
애스턴마틴 오너 에스턴마틴 (벤츠가 일정 지분소유)
벤틀리 오너 폭스바겐
람보르기니 오너 폭스바겐
롤스로이스오너 BMW
멕라렌 오너 멕라렌
페라리 오너 페라리
BMW가 롤스로이스를 살때 공장 및 엔진을 벤틀리에게 빼앗겨서 순전히 브랜드만 인수함 고로 현재의 롤스로이스는 롤스로이스 뱃지를 단 BMW 입니다.
애스턴마틴이 2005년 레이싱에 다시 입문을 결정한이후 포드엔진을 기반으로한 애스턴제작 v12 및 v8으로 24시 르망에서 여러번의 우승 및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파가니존다 벤츠 v12 엔진 베이스
코니세그 포드 머스탱 v8 엔진 베이스
스파이크 포드 머스탱 v8 엔진 베이스
부가티베이론 폭스바겐 v8 엔진 2개 합친거 베이스
원래 이런식으로 팔아먹었었고 앞으로도 그럴것입니다. 마칸은 포르쉐 탈을쓴 아우디입니다. 애스턴마틴하고 포드 볼보 재규어 레인지로버 부품 막 공유하고 원래 그런겁니다. 같은 제품도 브랜드 표기에따라 몇배씩 차이 납니다.
팩트는 이제 이런 브랜드는 사라져야할 운명
남의엔진 하고 미션 사다가 공예품 만들어서
호구빠는 시스템 은 이제 끝물
소비자들이 눈높이가 예전 구라파시절인줄 알고 장사하는 마인드는
이제 더이상 팔아먹기 힘듬
팩트는 이제 이런 브랜드는 사라져야할 운명
남의엔진 하고 미션 사다가 공예품 만들어서
호구빠는 시스템 은 이제 끝물
소비자들이 눈높이가 예전 구라파시절인줄 알고 장사하는 마인드는
이제 더이상 팔아먹기 힘듬
멕라렌 : 20년된 v8 닛산엔진을 사서 리카르도와 개조 및 개발
벤틀리 : 12기통 폭스바겐엔진, 8기통 아우디엔진 /뮬산은 1959년부터 현재까지 생산되는 60년된 원래 벤틀리엔진
롤스로이스 : BMW 엔진
람보르기니 : 12기통 무르시까지는 1961년부터 2011년까지 50년 된 람보르기니 엔진 아벤부터 폭스바겐 지원을 받은 새로운엔진
페라리 : 페라리 엔진
애스턴마틴 오너 에스턴마틴 (벤츠가 일정 지분소유)
벤틀리 오너 폭스바겐
람보르기니 오너 폭스바겐
롤스로이스오너 BMW
멕라렌 오너 멕라렌
페라리 오너 페라리
BMW가 롤스로이스를 살때 공장 및 엔진을 벤틀리에게 빼앗겨서 순전히 브랜드만 인수함 고로 현재의 롤스로이스는 롤스로이스 뱃지를 단 BMW 입니다.
애스턴마틴이 2005년 레이싱에 다시 입문을 결정한이후 포드엔진을 기반으로한 애스턴제작 v12 및 v8으로 24시 르망에서 여러번의 우승 및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파가니존다 벤츠 v12 엔진 베이스
코니세그 포드 머스탱 v8 엔진 베이스
스파이크 포드 머스탱 v8 엔진 베이스
부가티베이론 폭스바겐 v8 엔진 2개 합친거 베이스
원래 이런식으로 팔아먹었었고 앞으로도 그럴것입니다. 마칸은 포르쉐 탈을쓴 아우디입니다. 애스턴마틴하고 포드 볼보 재규어 레인지로버 부품 막 공유하고 원래 그런겁니다. 같은 제품도 브랜드 표기에따라 몇배씩 차이 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