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스턴마틴처럼 르망 24시에서 여러번 우승한 브랜드는 흔치않음.
경쟁사 벤틀리대비 너무 비싸서 문제
애스턴마틴이라는 브랜드가 스포츠 GT라는 완전히 새로운? 세그먼트
지금 모델 벤틀리 켄티넨탈 차타보면 코너 및 승차감이 많이 후졌다는걸 저속주행에서부터 바로 느끼기 시작함. 브레이크 답력은 너무 뻑뻑해서 이해가 안됨.
현재 벤틀리 켄티넨탈 인포테인먼트 화질 및 구성보면 깜짝놀람. 심지어 벤테이가도 일부러 이렇게 했나 싶음. 포드가 더 좋아보임.벤테이가 주행질감 및 코너는 컨티넨탈과 비교도 안되게 훌륭함. 새시는 오래된 폭스바겐 투아렉 베이스인데 아주 훌륭히 개선한것 같음.컨티넨탈은 폭스바겐 페이튼 새시인데 개선해도 좋아질수 없는 구조인것 같음.
저 하드탑 DBS가격이 어느정도 옵션장착된 페라리 488 GTB보다 더 비쌀듯
애스턴은 페라리처럼 개별오더 방식이 아니라 기흥에서 자기들이 잘팔릴것 같은 옵션해서 들여온차를 파는 형식.
DB11도 옵션전 488 gtb가격대.
벤틀리처럼 싸게 팔아야 대박판매할것 같은데 브랜드 가치를 중요시 생각하나봄.
라피드 베이스 중동 한정판 라곤다 세단은 미국에서 20억임. 벌칸 이런차도 아닌데.
애스턴마틴 세시는 비스포크 새시임
경쟁사 벤틀리대비 너무 비싸서 문제
애스턴마틴이라는 브랜드가 스포츠 GT라는 완전히 새로운? 세그먼트
지금 모델 벤틀리 켄티넨탈 차타보면 코너 및 승차감이 많이 후졌다는걸 저속주행에서부터 바로 느끼기 시작함. 브레이크 답력은 너무 뻑뻑해서 이해가 안됨.
현재 벤틀리 켄티넨탈 인포테인먼트 화질 및 구성보면 깜짝놀람. 심지어 벤테이가도 일부러 이렇게 했나 싶음. 포드가 더 좋아보임.벤테이가 주행질감 및 코너는 컨티넨탈과 비교도 안되게 훌륭함. 새시는 오래된 폭스바겐 투아렉 베이스인데 아주 훌륭히 개선한것 같음.컨티넨탈은 폭스바겐 페이튼 새시인데 개선해도 좋아질수 없는 구조인것 같음.
애스턴은 페라리처럼 개별오더 방식이 아니라 기흥에서 자기들이 잘팔릴것 같은 옵션해서 들여온차를 파는 형식.
DB11도 옵션전 488 gtb가격대.
벤틀리처럼 싸게 팔아야 대박판매할것 같은데 브랜드 가치를 중요시 생각하나봄.
라피드 베이스 중동 한정판 라곤다 세단은 미국에서 20억임. 벌칸 이런차도 아닌데.
애스턴마틴 세시는 비스포크 새시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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