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릿지라인 작년 1등먹었는데요?
현지 시간으로 1월 9일, 혼다의 미국 법인은 혼다의 픽업트럭인 릿지라인이 2017년 북미 오토쇼에서 진행되는 ‘북미 올해의 차’ 시상식에서 트럭 부문 최고의 자리에 올랐다고 전했다. 혼다의 ‘북미 올해의 차’ 수상은 지난 해 승용 부문의 시빅 세단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이다. 특히 트럭 부문에 있어서는 지난 2006년 초대 릿지라인에 이어 2세대 연속 해당 장르 정상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북미 올해의 차’에서 트럭 부문 후보에 오른 차량은 총 3종으로, 이 분야 세계 최고의 판매량을 가진 제조사 포드의 F 시리즈 슈퍼듀티 트럭과 닛산의 타이탄이 선정된 바 있다. 미국과 캐나다의 자동차 전문 저널리스트 50인 이상으로 구성된 ‘북미 올해의 차’ 선정위원회는 기술의 선진성, 안전성, 주행성능과 객실 만족도 등을 종합하여 당해 출시된 차량들을 평가한다.
@카리조 상받은거랑 판매량이 비례하진 않죠..
픽업은 레드넥 마켓이기때문에 포드,쉐비,램이 3분하고 어쩌다 턴트라 좀 타고 타이탄 더 적게 팔리죠
릿지라인은 미드사이즈인데 미드사이즈는 타코마가 거의 먹고 요즘 콜로라도가 좀 팔리고 있죠 예전에 포드 레인저가 독주였는데 단종하면서 타코마가 자리차지한것뿐이에요.. 암튼 결론적으로 릿지라인은 정말 안팔리는차에요
저도 레드넥 스테이트에 살지만 제 경험상 니산 타이탄보다 더 안보이는게 릿지라인이에요
혼다보다는 토요타나 미제 트럭이 압도적으로 많이 팔립니다.
현지 시간으로 1월 9일, 혼다의 미국 법인은 혼다의 픽업트럭인 릿지라인이 2017년 북미 오토쇼에서 진행되는 ‘북미 올해의 차’ 시상식에서 트럭 부문 최고의 자리에 올랐다고 전했다. 혼다의 ‘북미 올해의 차’ 수상은 지난 해 승용 부문의 시빅 세단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이다. 특히 트럭 부문에 있어서는 지난 2006년 초대 릿지라인에 이어 2세대 연속 해당 장르 정상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북미 올해의 차’에서 트럭 부문 후보에 오른 차량은 총 3종으로, 이 분야 세계 최고의 판매량을 가진 제조사 포드의 F 시리즈 슈퍼듀티 트럭과 닛산의 타이탄이 선정된 바 있다. 미국과 캐나다의 자동차 전문 저널리스트 50인 이상으로 구성된 ‘북미 올해의 차’ 선정위원회는 기술의 선진성, 안전성, 주행성능과 객실 만족도 등을 종합하여 당해 출시된 차량들을 평가한다.
픽업은 레드넥 마켓이기때문에 포드,쉐비,램이 3분하고 어쩌다 턴트라 좀 타고 타이탄 더 적게 팔리죠
릿지라인은 미드사이즈인데 미드사이즈는 타코마가 거의 먹고 요즘 콜로라도가 좀 팔리고 있죠 예전에 포드 레인저가 독주였는데 단종하면서 타코마가 자리차지한것뿐이에요.. 암튼 결론적으로 릿지라인은 정말 안팔리는차에요
저도 레드넥 스테이트에 살지만 제 경험상 니산 타이탄보다 더 안보이는게 릿지라인이에요
은퇴해서 고향 내려가서 살게 된다면 (농사가 주업이 아닌 이상)
딱 맞는 용도일 듯 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