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을 보시면 여성이 배달 관련 직업을 가지고 있는데 엘란트라로 100만 마일 클럽에 가입되는 영상입니다. 그럼 우리나라 km로 환산한다면 160만km인데 저는 태어나서 이정도 주행한 차량은 처음봅니다. 제가 잘 못 본건지는 모르겠으나...정말 관리 잘하면 저 정도까지 탈 수 있는건가요? 헐....
『 전주침수차장수』님& 『타이』님께서 남기신 댓글 보고 찾아봤더니 정말 페리된 아반떼를 줬네요~ ㅎㅎ; 미국 시민들은 '대한국민'보다 차에 관해서 많은 축복을 받고 살고 계십니다. 부럽습니다.
수입차 국내에 들어 와서 20만km도 못타고 똥차 되는 경우 허다 합니다
하지만 국산 차량중에 국내에서 렉스턴의 경우 고속도로공사에 운행 차량이 100만km 넘은 걸로 유명 합니다
그리고 흔하디 흔한 소나타 택시 대충 정비하면서 타도 40-60만km 타구요
정비 입니다
일상정비 예방정비 하면서 타면 가능 하다고 봅니다
외모는 으리으리 하지만 막상 차 타보면 부실한차량 국산 수입 할꺼 없이 많아요
그런차 대부분은 정비가 뭐예요 ? 입니다
정비하면서 타는 차량이면 가능 합니다 ~~
.. 택시아재들 4~50만되도 짱짱한차보면 1달에 한번은 꼭 엔진오일 교체하더군요
정확합니다 캘리포니아 지역이 1년에 비 몇번 안오는곳이라 차체 부식이란게 날일이 없다고 하죠
글고 저짝은 워낙 고속도로 장거리 주행이 많아요
워낙 주행거리가 많아
2주마다 엔진오일 교환했다네요~
=========
1년에 20만 마일 달렸다는건, 하루 548마일 (880여킬로) 달린거다.
하루에 548마일달렸다는건...
평균 시속25마일(시속40킬로)일때, 하루 22시간
평균 시속35마일(시속56킬로)일때, 하루 16시간
평균 시속45마일(시속72킬로)일때, 하루 12시간
평균 시속55마일(시속88킬로)일때, 하루 10시간
즉... 365일... 하루도 쉬지않고... 10시간 이상 운전만 햇다는 얘기??? 그걸 5년간???
90년대 200년대 초까지는 다른 부품 사용한거도 알아요
근데 지금은 제가 설계쪽 일 하는데 협력사 1차 밴드 업체에 과장 부장 이사 다 물어 봐도
거의 동일 하다고 하던데요
그거 따로 만드는 게 유지 생산 관리 측면에서 돈이 더 든다고 ,,,,,,,,,,,
어떤 부분이 다른지 구체적으로 알려 주세요 ~~
일부라는 말을 편의 대로 해석 하시네요 ~~
벤츠 , 비엠 , 아우디 , 볼보 , 도요타 , 렌드로버 등등 이런 수입차들은 자국에서 생산 하는 차량과
국내에 판매하는 차량이 100% 동일 하다고 생각 하세요 ?
이번에 모브랜드 화재 사건에서 보셨 국내 여건에 맞도록 배기가스 규제등화램프 , 번호판 등등은 물론이고
그 이외에도 심한 경우에는 하체셋팅등의 조건등등 을 수출하는 나라의 특성에 맞춰서 현지화 합니다
대답이 되었나요 ?
수입차 국내에 들어 와서 20만km도 못타고 똥차 되는 경우 허다 합니다
하지만 국산 차량중에 국내에서 렉스턴의 경우 고속도로공사에 운행 차량이 100만km 넘은 걸로 유명 합니다
그리고 흔하디 흔한 소나타 택시 대충 정비하면서 타도 40-60만km 타구요
정비 입니다
일상정비 예방정비 하면서 타면 가능 하다고 봅니다
외모는 으리으리 하지만 막상 차 타보면 부실한차량 국산 수입 할꺼 없이 많아요
그런차 대부분은 정비가 뭐예요 ? 입니다
정비하면서 타는 차량이면 가능 합니다 ~~
앞뒤 안가리고 알바라고 글쓰신분 우선 알바라는 글부터 지우세요 ~~
그리고 그거는 멍청한 정치와 국민이 바뀌어야 하는 겁니다
정치판에서 놀아나는데 무슨수로 바뀌나요 ?
현기 두둔 하고 싶은 맘 없어요 ~~
하지만 앞뒤 안가리고 까는거는 진짜 못보겠네요 ~~
까려면 정확하게 이거는 이거고 저거는 이래서 라고 하세요
그래야 현기도 정신 차립니다
현기 그냥 무턱 대고 까는글 천개 만개 그거는 그냥 인신공격입니다
하지만 세타엔진의 문제 처럼 정확히 이 엔진에 문제가 뭐다 인터넷에 도배가 되면
그거는 분명히 바뀝니다
마지못해 한 리콜 처럼이요 ~~
무상보증 차이 난다고 쓴건 안보이시나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쩔???
혼자 시키는 사람중 누구한테 서비스 더줄래요? 뇌가있으면 생각을해라..ㅋㅋㅋㅋㅋ
님말은 미국 시장은 크니까 잘해주는게 맞다는 개소리를 시전하고 있고 차별이 있는걸 알고 있다는 소리네요?
2. 차별화는 당연하죠. 사람도 나라마다 월급 달리 받듯이 시장에서의 가치가 다른데
그리고 MD 받고 삼각떼 줬다니 상 대신 벌을 준거네라는 리플 웃겼음 ㅋㅋㅋㅋㅋㅋㅋ
전차들 현기 30만 다 넘어서 말짱했음!
사실 튜닝 및 와인딩 좋아해서
이런 친구들 이야기해보면
엔진 맛간 친구들 운전이 터프함
내친구도 엔진 두번 갈음
운전 엔진 쥐어짬...
암튼, 일반적 운전에 30만이상은 이상없음!
내차들 전부 팔았음...폐차값 가까이...
마지막, 구입자 닛산 메키닉 이었음
충분히 가치가 있어서 사갔다 생각함~
항속주행 많이하면 차관리더쉬울테고
지인 베라 대구시내주행 50만 동안 고장한번안남
.. 택시아재들 4~50만되도 짱짱한차보면 1달에 한번은 꼭 엔진오일 교체하더군요
한국에서 그랜저택시 100만킬로 넘어서니까 방향제 줬더군요. 그게 전부.
나라차별 비교가 되죠?ㅎㅎ 이거 비교짤 돌더라구요. 관심 갖고 계시면 찾아보시죠.ㅎ
아... 또 미국 또는 캐나다(미국으로 기억함)에서 아반떼가 내리막주차에서 주차가 풀려 차가 내려가서 쿵~했는데
현대에서 새차를 선물해주고 고객감동 어쩌구저쩌구... 광고했더랬죠. 이거 거짓말이 아닌데 이 짤은
구하기가 어렵네요.
기아차 2004년식. . .
울산에서 맨든 현기차하고은 완전 다른차이죠.
왜 호구 개 돼지 소리 듣는지 알겠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