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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댓글 (7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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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상사 3 oasis21 15.10.07 18:24 답글 신고
    욕하고 갑질하는 당신도 sk랑 다를바 없어보입니다
    님의 인성도 좀 고치세요
    저도 sk장기 고객인데
    2009년 당시 온가족 1회선 제한 도입 당시 몇달전부터 이메일, 홈페이지 등에서 수차례 공지 해왔고
    온라인에서 한창 떠들썩했던 일입니다.
    당신이 몰랐다고 해서 그 책임을 일방적으로 sk로 아니.. 직원에게 화풀이만 하시네요
    직원에게 시원하게 욕하시고
    요금 할인받아서 기분 좋으시겠습니다
    답글 7
  • 레벨 중령 3 조떡돌 15.10.08 00:01 답글 신고
    아니 그러면 그 직원은 일부러 글쓴님 스트레스받게 하고 힘들게 하려고

    원래 되는걸 20분동안 질질끌다가 어쩔수 없이 바꿔주는척 연기했겠습니까??

    그게 바로 갑질입니다..

    안되는걸 억지로 억지로 질질 끌어서 징징대서.. ..님이 원하는 결과를 얻은거자나요??

    왜 본인이 관심없었던 사항을 본인탓을 안하고 그 직원한테 왜 내눈앞에 설명서를 안갖다놨냐고 승질내는꼴 아닙니까?

    그직원은 무슨죄로 님한테 욕을 먹어야하나요?

    그럼 그직원은 메뉴얼에는 안되게 되어있는데 해달라고 전화오는 고객들한테는

    아..그럼 고객님만 해드리겠습니다 이러면서 처음부터 해줬어야된다는건가요??

    이런사람이 있다는게 참 답답합니다 허허
    답글 0
  • 레벨 중장 부랄큰타이ㄱㅓ 15.10.07 13:27 답글 신고
    에스케이는 도둑놈들임

    조깠죠
  • 레벨 중장 깜장폴쉐 15.10.07 13:28 답글 신고
    수고하셨습니다 추천드립니다....물론 다 읽지는 않았습니다.
  • 레벨 원사 3 닉네임왜안바뀌냐 15.10.07 13:29 답글 신고
    ㅡ.ㅡ
  • 레벨 중장 검정흰색그레이쌔기야 15.10.07 13:29 답글 신고
    길어서 읽지 않고 쭈천
  • 레벨 하사 2 횡G가뭐G 15.10.07 13:30 답글 신고
    우리나라 기업들은 국민들을 호구로 보고
    캐시카우 취급하고있죠.
    똑똑한 고객들은 정보검색하고 싸워서?
    손해보지 않고 자기그릇 찾아먹는거고,
    가만히 있으면 손해보고 그냥 지나가는거구요..
  • 레벨 소장 타락천사 15.10.07 13:32 답글 신고
    011아직사용하는 사람으로..저것들 앙할때까지 들고갈겁니다..
  • 레벨 중령 1 아비귀환 15.10.07 21:32 답글 신고
    저도 011 하나 가지고 있는데 절대 손에서 안 놓으려구요
  • 레벨 중위 1 바다송이 15.10.07 13:37 답글 신고
    뭐 받아 먹을거 받아먹은건 좋은데 지 승질난다고 죄없는 직원들한테 욕지거리 하는 당신도 참...직원들이 몰라서 그러는가??알아도 회사서 막으니 밥줄 안끊길라고 그러는거지..ㅉㅉ
  • 레벨 원수 equus2012 15.10.07 13:43 답글 신고
    Sk직원??
  • 레벨 중령 1 아비귀환 15.10.07 13:45 답글 신고
    그러게요. 내가 왜 그랬을까요?
  • 레벨 대장 로드미컬 15.10.07 18:50 답글 신고
    왜 직원이 죄가 없지? 딱봐도 욕 먹을짓 한건데?
  • 레벨 소령 1 백구복순이 15.10.07 13:37 답글 신고
    썅..저도 SK15년째 쓰는데..썩을
  • 레벨 중령 1 아비귀환 15.10.07 21:32 답글 신고
    걍 쓰주면 호갱취급해요
  • 레벨 대장 dumdum 15.10.07 13:44 답글 신고
    짧게 또는 요약바람............추천
  • 레벨 원사 2 엑신 15.10.07 14:02 답글 신고
    다좋은데 욕을왜해 ..쯧쯧
  • 레벨 원사 1호봉 띠옹하 15.10.07 14:27 답글 신고
    욕하고 원하는거 얻어서 조케심당
  • 레벨 중령 1 아비귀환 15.10.07 21:34 답글 신고
    욕한건 미안한구석도 있습니다. 좋다기보단 통쾌합니다.
  • 레벨 소령 2 marineblue 15.10.07 15:41 답글 신고
    온가족할인 말고 추가할인이 가능한가요? 가장큰 할인혜택만 되고 나머진 안된다고 들었는데...
  • 레벨 중령 1 아비귀환 15.10.07 17:38 답글 신고
    단통법에 따른 선택약정 할인적용 가능한데 조건에 부합하긴 해야해요
  • 레벨 중사 3 닥터캡슐 15.10.07 18:05 답글 신고
    상담노화우중 약점안잡히시고 욕하는 방법 한가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절대 상담원에게 대놓고 욕하지 마세요. 그냥혼잣말로 씨이발 조옷같네 이런식으로 혼잣말로 욕을 하다보면 상담실장이 한마디 합니다. 고객님 욕은 하지마시라구요. 그때 카운터를 날려주심됩니다. 내가 000씨 씨발새끼야 라고는 안했잖아요. 라고 삼자형식으로 욕해주면 아무말도 못할겁니다ㅋㅋㅋㅋ
  • 레벨 중령 1 아비귀환 15.10.07 21:35 답글 신고
    ㅋㅋㅋ
  • 레벨 중사 1 십자후리기 15.10.07 18:14 답글 신고
    몰랐네 젠장...ㅠ
    추천
  • 레벨 중령 1 아비귀환 15.10.07 21:35 답글 신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 레벨 상사 3 oasis21 15.10.07 18:24 답글 신고
    욕하고 갑질하는 당신도 sk랑 다를바 없어보입니다
    님의 인성도 좀 고치세요
    저도 sk장기 고객인데
    2009년 당시 온가족 1회선 제한 도입 당시 몇달전부터 이메일, 홈페이지 등에서 수차례 공지 해왔고
    온라인에서 한창 떠들썩했던 일입니다.
    당신이 몰랐다고 해서 그 책임을 일방적으로 sk로 아니.. 직원에게 화풀이만 하시네요
    직원에게 시원하게 욕하시고
    요금 할인받아서 기분 좋으시겠습니다
  • 레벨 상사 3 oasis21 15.10.07 19:05 신고
    @성남드림81 누구의 잘못 여부를 떠나서 대기업 까는 글이라면 전후사정 볼 것 없이 추천 누르는 것 보면 참.. 씁쓸하기도 하고... 안타깝기도 하고 그렇네요
  • 레벨 하사 2 둥기둥기둥 15.10.07 20:22 답글 신고
    동의할수 없는 댓글인게요... 그럼 일부러 알면서도 갑질하려고 6년이나 지난 지금 이런다는 건가요?? 그걸 알았으면 미리 진행했겠으나 몰랐으나 이런 일이 생긴거 아닙니까. 수차례 공지를 하면 뭐하나요 모를수도 있는거죠. 온라인에서 한창 떠들썩하면 뭐하냐구요. 정작 모를수도 있는거죠. 고작 그거해놓고 통지의무를 다 했다고 말하는게 더 웃긴거죠. 개별 문자를 보냈는지 어쨌는지는 저는 잘 모르겠으나 원글대로라면 그것조차도 안보낸것 같네요(문자보냈다고 통지의무를 다 이행했다고 보기도 어렵지만 그조차도 안했음을 말하는겁니다). 보험들면서 빼곡한 약관 다 못읽어보고 싸인한 댓가라면 또 모를까. 첨 계약과 내용이 달라지는건데 통보를 하려면 제대로나 해야지 지들 편한 방법 동원해가며 통보하면 그걸 5000만 국민은 다 알아서 봐줘야 하는겁니까? 대기업까는 글이라서 전후사정없이 추천 누르는게 아니구요. 앞뒤 따져보고 추천 눌렀다고하면 절대 못믿으시겠죠??
  • 레벨 중령 1 아비귀환 15.10.07 21:41 답글 신고
    성인군자는 아니지만 갑질이나 해되는 그런 몰상식한 사람은 아닙니다. 씹어도 분위기를 보고 싶으시길. 그리고 님은 연락다 받았는지 모르지만 나, 와이프 명의 세대의 전화기에 그런 고지문자 받아본 역사가 없는데, 그건 SKT 편드는 끄나플들에게만 고지를 한 모양이네요.
  • 레벨 상사 3 oasis21 15.10.07 22:34 신고
    @아비귀환 그게 갑질이고 몰상식이지 뭐에요 ㅋ
    제가 sk 끄나풀은 아니구요
  • 레벨 병장 네이넘 15.10.07 22:33 답글 신고
    이분말이 맟는듯!
  • 레벨 상사 2 IM7400 15.10.08 00:37 답글 신고
    /oasis21 님의 인성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하사 2 소울리버베스 15.10.08 08:57 답글 신고
    나도 skt 브로드밴드 장기 이용자인데.. 뭐가 수차례 공지고 온라인에서 떠들썩했던거죠??
    난 첨듣는데...

    가입할때는 좋게 만들어놨다가 중간에 쓱~ 바꾸면 되나? 나는 상관 없다만.. 최소한 관련 이용자에게는 개별통보를 해야지 끄나플아~ 솔직히 관련이용자에겐 통보가 아닌 기존 그대로 혜택을 적용 시켜주거나 동의를 받아야지
    제대로된 권리도 못찾는 호객아~~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에 못읽었음??
    방법이 있는데 안알려주다가 20분 넘게 실랑이만 하고.. 뭐야??
    고객센터야? 호객 센터를 까는거야??
  • 레벨 대령 1 절대추녀왕조현 15.10.07 18:27 답글 신고
    같은 경우는 아니지만 지랄하면 뭔가대책을 내는 대기업 샤발색히들

    여전합니다 개샥기들

    존말하믄 니미

    안됩니다 고갱님 끝이지
  • 레벨 상사 1 고릴라다 15.10.07 18:29 답글 신고
    저도 해당됩니다.. 이제도가 처음생길당시 저희집도 아버지명의로 3회선을 사용중이였으며.. 수차례공지로 알고있었고.. 처음시행시에 가입년수를 유지하는조건으로 명의변경까지 해줬습니다.. 이제까지 본인이 전혀 관심 없다가 갑자기 너무 뭐라하시는거 아닌가요.. 30년이 넘었다면.. 처음 시행당시에도 가입중이셨을텐데... 그때 상당히 많이 홍보했습니다.
  • 레벨 중령 1 아비귀환 15.10.07 21:46 답글 신고
    제가 무지한 탓인지도 모르죠. 그런데 제가 그걸 알았다면 알고서도 제 명의로 추가로 회선늘여서 가입 할 바보는 아닙니다.
  • 레벨 하사 2 알피엠방아 15.10.07 18:45 답글 신고
    그 직원이 무슨죄야..안되는걸 변경 해준다는 사람한테 쌍욕..역지사지
  • 레벨 하사 2 둥기둥기둥 15.10.07 20:11 답글 신고
    안되는걸 변경해준다고 하는게 아니라, 원래 그게 되는겁니다. 근데 그걸 최대한 안내안해주려고 뺑끼치다가 막판에 알려주니까 열받는거죠. 제대로 알고 비판하시길
  • 레벨 중령 1 아비귀환 15.10.07 21:46 답글 신고
    좀 내용파악 제대로 하고 지적질 하시길
  • 레벨 대장 로드미컬 15.10.07 18:51 답글 신고
    욕먹어도 싸구만 욕했다고 머라 하는건 머지?
  • 레벨 병장 오늘도입문 15.10.07 22:16 답글 신고
    글쓴이님. . 저도 고객을상대하는 일을해서 한마디적습니다. . 화가나셔도 욕하지마셔요. . 그상담원은 욕할줄모르겠습니까?? 일개직원이며 메뉴얼대로 일하는사람입니다 글쓴이분께 욕먹으신 상담원의 그날 하루기분이어땠을까요 막말로 글쓴이님은 욕이라도해서 조금이나마푸셨지. . 상담원은 분하고 화나는마음을 어떻게 수그렸을까요. . 너무그러지마세요. . 저도 한번씩 갑과을의관계에서 부당한일을 당했을때는 그날 밥도못먹습니다. .
  • 레벨 중령 1 아비귀환 15.10.07 23:34 답글 신고
    메뉴얼 대로 일하는거 이해합니다. 그러면 적당히 메뉴얼을 따르면되지 똑같은 말을 몇번이고 반복하면서 소비자의 속을 뒤집어 놓아야 합니까? 한 서너번 계속 아닌건 아니다 싶으면 방법을 해결방법을 주면 누가 그렇게 폭발하겠습니까. 약 20분 넘게 같은말을 일곱 여덟번 들은것 같습니다. 심지어는 당신이 잘못했다는 식으로 가르치려드는 그 상담실장은 잘 한건지 묻고 싶습니다. 참고로 저는 급여도 적게받고 스트레스 많이 받는 일반 상담원분들께는 됱 수 있으면 말 아끼고 넘어 갈 수 있는건 넘어갑니다.

    가슴에 손을 얹고 님은 현정부가 말도 안되는 논리를 내세울때 욕 안합니까?
  • 레벨 상사 2 IM7400 15.10.08 00:44 답글 신고
    /오늘도입문 핑계 참 좋네요 메뉴얼 ㅋㅋㅋ 욕하고 싶으면 상담원 때려치우고 욕 하세요 어느 누구도 당신한테 상담원 하라고 강요한 적 없으니까요.
  • 레벨 병장 오늘도입문 15.10.08 11:33 신고
    @IM7400 답변말씀이 어처구니가없네요 때려치고너도욕해라 누가그일하라고 강요했냐. . 나참 맞는말이라고 생각해서 뱉는 말이세요??
  • 레벨 하사 2 소울리버베스 15.10.08 09:01 답글 신고
    머래? 글이나 읽고 댓글 다는건지...
    부당해?? 글쓴이가 억지주장을 펴는것도 아니고 뭐가 부당해??
    분명 해결책이 있는데 왜 안내 안해줘???
    지쳐서 나가 떨어지라고??
    아니면 몰라서?? 어느쪽이든 욕 먹을만 한거 아니야??

    내가 무조건 센터 직원들이 욕 먹어야 한다는게 아니야
    분명 해결 방법이 있는데 안내 안하고 버티다가 안내해주는게 잘하는 짓이야??
    그 전까지 글쓴이분이 욕을 했어? 뭘 했어?

    내참.. 무턱대로 옹호하고 나서니.. 수준을 그정도인거야? 멍청한거야? 모르겠네
    아.. 알바인건가??ㅎㅎㅎㅎ
  • 레벨 병장 오늘도입문 15.10.08 11:46 신고
    @소울리버베스 글잘읽고 답변한거구요 부당 억지주장을 안했다고요?? 맥락상 부당한일은 없겠지만 애초에 논쟁자체가 되냐안되냐 난몰랏다못들엇다 어떻게할꺼냐 이런식으로만 대화나가니 상담원이 상담에대한 갈피를 못잡은거아닌가요?? 당신이야말로 글읽었으면 넓게보세요 아. . 수준이 그정도인가요 멍청한건가요?? 그럼 죄송하네요
  • 레벨 중령 1 아비귀환 15.10.08 15:48 답글 신고
    국어도 잘 하구요. 논점에대해 정확하게 알면서도 상담실실장이 회사내부 규정이 어떤진 모르지만 "어쩔수 없다." "고객님만 그런게 아니고 다른 고객들에게 동일하게 적용되는 규정이다." "도움을 드릴 수 없는 부분이다."라는 식으로 20분동안 나를 지치게 만들고 포기하게 만들려고 했다는 거에는 무슨 답을 주실건가요?
  • 레벨 상사 1 sjtgdi 15.10.07 23:26 답글 신고
    못배웠습니까? 왜 욕을 쳐합니까
  • 레벨 상사 1 sjtgdi 15.10.07 23:27 답글 신고
    상대방도 님한테 욕할 수 있는 사람에게 욕하세요
  • 레벨 중령 1 아비귀환 15.10.07 23:36 답글 신고
    님 혼자 성인군자 하세요.
    그 상황을 겪어봐야 그런말을 안하실겝니다.
  • 레벨 중위 1 PJBM 15.10.08 13:58 신고
    @아비귀환 폭력도 정당화 하실분이네요 skt가 잘못한건 잘못한거고 님이 욕한것도 잘못한겁니다 폭력은 정당화될수없죠
  • 레벨 중령 3 조떡돌 15.10.08 00:01 답글 신고
    아니 그러면 그 직원은 일부러 글쓴님 스트레스받게 하고 힘들게 하려고

    원래 되는걸 20분동안 질질끌다가 어쩔수 없이 바꿔주는척 연기했겠습니까??

    그게 바로 갑질입니다..

    안되는걸 억지로 억지로 질질 끌어서 징징대서.. ..님이 원하는 결과를 얻은거자나요??

    왜 본인이 관심없었던 사항을 본인탓을 안하고 그 직원한테 왜 내눈앞에 설명서를 안갖다놨냐고 승질내는꼴 아닙니까?

    그직원은 무슨죄로 님한테 욕을 먹어야하나요?

    그럼 그직원은 메뉴얼에는 안되게 되어있는데 해달라고 전화오는 고객들한테는

    아..그럼 고객님만 해드리겠습니다 이러면서 처음부터 해줬어야된다는건가요??

    이런사람이 있다는게 참 답답합니다 허허
  • 레벨 하사 1 포드아이맥스 15.10.08 00:18 답글 신고
    화내면 지는거라고 써놓으셔놓고 욕까지 하셨네요. ㅎㅎ
  • 레벨 원사 3 투룸투룸 15.10.08 00:44 답글 신고
    말장난하는것들..물론 메뉴얼대로 대처하겠지만.. 존나 개짜증남
  • 레벨 상사 1 나두줘요 15.10.08 00:53 답글 신고
    저도 온가족 4인 묶어서 42년 됬는데요 할인50%는 받는데 선택약정할인20%는 머죠? 어떻게해야되나요?
  • 레벨 중령 1 아비귀환 15.10.08 08:39 답글 신고
    단통법 시행이후 현재쓰고 계신 통신사 계속이용하는 조건으로 1년 또는 2년 약정가능합니다. 조건에 따라서는 약정할인 대상이 아닐수 있습니다.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레벨 훈련병 go8988 15.10.08 02:01 답글 신고
    가족할인 처음 생겼을 때 부터 1인 1회선이었는데 자기가 모르고 해놓고 왜 엄한 회사 탓. 그래서 그 때 회선 두개 있던거 한개 동생 명의로 바꿔서 돌렸는데 그러다 1년인가 지나서 글에 있는 2009년 이전 가입자는 다선 사용 가능해 진거고 뭐 째든 가족할인 덕에 6년 전 부터 50% 할인 받아서 아직도 잘쓰고 있음. 수신 용도로 쓰는 011번호 요금은 세금 포함 한달요금 4700원.
  • 레벨 훈련병 기싱꿍꼬또요 15.10.08 03:20 답글 신고
    난 타사 직원인데 글쓴이같은 말귀 못알아먹는손님 정말 스트레스 없는게 죄
  • 레벨 상사 2 욱교 15.10.08 04:53 답글 신고
    호갱 취급 안받으시려면 번호의 자부심이 다르더라도 경쟁사 가입 하셔야죠 이런 대접 받고도 평생 고객 하신다면서 뭘 더 바라십니까?
  • 레벨 중령 1 아비귀환 15.10.08 08:34 답글 신고
    그 전화요금은 누가 내 주나요?
  • 레벨 상사 2 욱교 15.10.08 14:36 신고
    @아비귀환 sk에서는 공짜로 사용하시나요?? 그렇다면 당연히 평생 고객 하셔야죠.. 무슨 전화요금을 말하는건지 정확히 모르겠으나.. 결합할인 같은걸 말하는거라면 경쟁사도 다 있습니다..
  • 레벨 중령 1 아비귀환 15.10.08 15:36 답글 신고
    그 뜻이 아니구요. 타 통신사로 옮기면 누적사용기간이 제로이므로 상대적으로 많은 요금을 낼수 밖에 없는 환경을 나 스스로 만들게 되는거니 그럴필요가 없다고 본다는 의미입니다
  • 레벨 중위 1 한그루만 15.10.08 07:32 답글 신고
    2014년말 기준

    미국 버라이즌 가입자 1억명 영업이익 : 2조 4000억
    SK 가입자 2500만명 영업이익 : 17조

    어마어마 하죠....
  • 레벨 중령 2 이지오4465 15.10.08 08:11 답글 신고
    이거 머니 이거완전 똘이네
  • 레벨 이등병 에누 15.10.08 09:07 답글 신고
    진상 갑질을 부려서 해준게 아니라 원래 있는 제도를 설명해준거네...글쓴이가 왜 안되냐 가입할때 그런설명 해준적있냐 난 몰랐다 배째라 식으로만 얘기하니까 담당자가 갈피를 못잡다가 갑자기 그 제도가 생각난듯 한데...상담할때 글쓴이든 담당자든 대화의 방향만 제대로 잡았어도 금방 결론이 났을걸...개인적인 생각으론 SK잘못은 아닌거 같고 그냥 담당자가 똥밟은듯 하네요..ㅋ
  • 레벨 일병 윈드소울 15.10.08 10:57 답글 신고
    원래 독점기업은 배가 부릅니다.. LG나 케이티도 비슷한 요금제 있고 아마 서비스가 떨어지지는 않을거예요 ㅋ 경쟁 기업들 밀어줘서 독과점 기업에게 경각심을 주는것도 좋죠 ㅋ 스크는 진짜 남는거 많을듯;;;근 3천만 국민이 한달에 요금 내는것만해도 ㅎㄷㄷ
  • 레벨 원사 3 닉네임왜안바뀌냐 15.10.08 11:13 답글 신고
    ㄷㄷㄷ
  • 레벨 병장 오피러스맨 15.10.08 12:14 답글 신고
    인터넷에 처보면 내용 나옵니다.
    하지만 관심이 없으면 모를 수도 있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상담원이 그 규칙을 만든것도 아니고... 욕설은 아닌것 같습니다.
    상담원도 친구이고 동료이자 친척이며 가족이 될수있는 사람입니다.
    다행히 50% + 추가할인 받으셨다니 축하드립니다. ^^
    노여움 푸세요
  • 레벨 원사 2 메리시 15.10.08 16:57 답글 신고
    이렇든 저렇든 욕설은 좋은것이 아니죠 사람이니깐 당연히 화날수 있습니다 그러면 욕도 나오죠 그걸 가지고 주위에서 뭐라하지 않죠 하지만 그것이 공론화되었을땐 문제가 되는겁니다. 님은 난 상대방이 화나게 했으니 욕할만했다 이런 마인드를 갖고 계시는데 그것자체가 잘못되었습니다. 그냥 이런글 쓸필요없이 요구사항대로 해결받으셨으면 혼자 되었으면 될일입니다.
    일기는 일기장에 쓰세요
  • 레벨 상사 3 옹알웅알 15.10.08 20:17 답글 신고
    상담원들이 화풀이용으로 채용된게 아님니다. 변경된 내용이나 문의사항에 대해서 답변해주는사람입니다. skt....kt에(구 한국이동통신)을 헐값에 인수해서 용된회사중하나죠. 있는게 돈밖에 없고 돈으로 모든것을 매수했죠. 지금 현재 skt은 온가족할인 50% 골아칫거리인 혜택인걸로 압니다. 당시 과열경쟁으로 인해 만든 혜택인데 지금와서 손해가 말도 아니죠. 10만원요금제 서비스제공해주고 5만원밖에 못받으니깐요. 기업은 장사꾼이기때문에 원래 이익을 추구하지 손해는 안보려고 합니다.
  • 레벨 중령 1 아비귀환 15.10.13 10:19 답글 신고
    이분 뭘 알고 하는얘긴지. SK는 미래가 창창한 이동통신사업을 노태우가 사돈기업인 선경에 헐값에 민영화 시켜준회사인데. SK가 잘해서 용된것처럼 이해를 하고있다니!!!!
  • 레벨 훈련병 고지가보인다 15.10.10 01:46 답글 신고
    이 글에 이런 댓글들이 달리는게 이상하네요.
    일단 에스케이를 토탈 가족명의 만30년이나 사용하신 분이시고,
    구제가능한 방법이 있으면서, 그것을 20분이나 경과하고 말해주었다는건,
    충분히 화가 날 상황인거죠.
    그 상황에서 욕은 그 상담사 개인이 아니라
    그렇게 대답하게끔 교육한 회사에게 한 욕이라 봐야겠죠.
    그런 매뉴얼을 만들어서 직원들에게 상담하게하여
    고객과 상담사 모두를 힘들게 하고
    방법을 알지 못하고 전화를 끊었을 고객들의 손해만큼 기업이 이득을 가지는거
    그게 바로 갑질 아니겠습니까?
    한사람의 명의로 많은 폰을 개통하여 악의적으로 사용하던 사람들을
    막기위해 1인 1회선으로 제한했다면,
    악덕 소비자가 아닌 실사용자를 위한 저런 안내는
    문의초반에 바로 얘기해줘야하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드네요.

    매뉴얼 없이 상담사 개인의 역량에 의해 저렇게 대답된거라면
    저 상담사는 욕먹어도 싸다고 생각합니다.

    여튼 뭐 잘 해결됐다니 다행입니다.

    아 물론 저는 어떤 경우에도 상담사에게 욕은 하지 않고,
    약정할인을 제외한 어떠한 할인도 받지않고 열심히 에스케이를 쓰고있습니다^^;
  • 레벨 상병 슬림러브젤 15.10.11 11:32 답글 신고
    에효 그러시면 기분 좋으십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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