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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댓글 (24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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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위 2 mutanguri 17.08.09 12:26 답글 신고
    자기권한으로(상부에 보고하면 좃되니 보고안하고싶어서) 30만원까지(부서운영비중 일부)해줄수 있습니다.
    공론화되면 우리가 좃되거든요...
    그러니 호갱님이 참으세요.
    답글 2
  • 레벨 소위 3 ironize 17.08.09 12:18 답글 신고
    공정위 ㄱㄱ
    답글 4
  • 레벨 이등병 다신안써LG 17.08.09 20:09 답글 신고
    안녕하세요.
    글쓴이 처남입니다.
    많은분들이 공감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매형의 글에 덧붙여서 적자면 이렇습니다.

    상담원하고 통화했던 내용대로 줄줄이 적자면,


    1.고객센터 전화해서 ARS멘트대로 아버지 생년월일6자리 그리고 휴대폰번호를 입력하면 등록이 안되어있는 번호라고 나오며 상담원 연결 자체가 안됩니다.

    2. 매형이 통화한 상담원은 중간에 휴대폰번호가 바뀌어서 조회가 안될수 있다고 주장하나, 그렇다면 생년월일로는 왜 등록이 안된 사람이라고 나오는지.

    3. 이점 상담원에게 물었더니 "생년월일로는 동명이인이 있을 수 있어서 휴대폰번호로도 조회를 가능케 했습니다. 고객님 제 생일로도 조회가 안됩니다" 하고 말하는 어처구니 없는 여자 상담원..

    4. 제 정보로 상담원 연결시 생년월일을 입력하면 곧장 바로 휴대폰번호를 입력하라는 멘트가 나오고 상담원 연결됩니다.바로 이 경우가 상담원이 말하는 '동명이인이 있을 수 있어서 두번 체크하는 경우'로 알맞는거 아닌가요?
    아버지정보로는 생년월일이든 휴대폰번호든 등록이 안되어 있다고 명확히 안내멘트가 나오는데 말이죠.

    상담원은 내내 도움을 못드려 죄송하다 소리만 반복해서 듣기 싫어 끊고 소보원에 글을 올린지 오늘로 8일째 입니다.
    아직 해당건 처리중으로만 나오고 답변은 없네요.
    댓글로 소보원 외에 구제 가능한 기관들이 있는지 처음 알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에 기관들로 연락해서 반드시 해결 할겁니다!!!!!!!
    답글 2
  • 레벨 대령 1 안녕맨2 17.08.14 16:18 답글 신고
    전잘해주던데요... 소비자도 자기 권리는 잘 알아야합니다.
  • 레벨 하사 2 소귀에경운기 17.08.10 08:40 답글 신고
    유료방송 환급금, 통신사 환급금, 모바일상품권 환급금, 유료방송 미환급금 찾기
    스마트초이스 (www.smartchoice.or.kr)
    케이블 방송이나 위성방송을 이용하는 가입자가 셋톱박스 보증금을 내고 돌려받지 않았거나
    요금을 중복 납부하였지만 돌려받지 않은 경우를 '유료방송 환급금'이라 합니다.
    이 돈을 돌려받는 것이 당연한 것이지만
    사람의 기억도 한계가 있고 아예 모르는 경우도 많아
    2016년 기준 199억 원이 주인을 찾지 못하고 잠들어 있습니다.
    유로방송 미환급액 조회 시스템인 스마트초이스(www.smartchoice.or.kr)’ 사이트에서
    이름과 주민번호,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하면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만약 미환급금이 발견된다면 회원가입을 한 후
    7일 이내 본인 명의의 은행계좌로 환급됩니다.

    스마트초이스에선 휴대전화 환급금과 사용기간이 지난
    모바일상품권도 90%까지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문제는 5년이 지나면 소멸되기 때문에 기억저편에
    모바일모품권이 있다면 스마트초이스(www.smartchoice.or.kr)를 통해 확인해보기 바랍니다.

    보험해약 환급금, 휴면 보험금 찾기
    8000억 원!! 우리가 찾아가지 않은 휴면 보험금입니다.
    보험을 해약하거나 어떤 이유로 납입을 잠시 중단했다
    지금까지 잊어버렸던 보험금들이 보험사통장에
    고스란히 남아 있습니다. 방심했다간 2년 뒤엔 보험사가 권리를 가져가게 됩니다.
    즉시 보험개발원(www.kidi.or.kr)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공인인증서로 로그인하면
    잊고 있는 계좌를 모두 찾아볼 수 있답니다.
    혹시 잊고 있던 돈을 찾으시면 해당 보험사에 간단한 신청서를 작성한 뒤 원하는 계좌로 입금 받으실 수 있답니다.

    휴면예금찾기가 몇 번 기사화되며 많은 분들이 잃어버렸던 돈을 찾아가셨지만, 아직도 천억이 넘는 돈이 휴면계좌에 잠들어 있고 지금도 휴면계좌는 다시 늘어가고 있습니다.
    이 돈은 5년이 지나면 은행에 소유권이 넘어가게 됩니다.
    휴면계좌를 찾는 법은
    예탁결제원 www.ksd.or.kr과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 www.accountinfo.or.kr/에서
    모든 은행의 휴면계좌를 한 번에 찾을 수 있습니다.
  • 레벨 대위 2 진정한후계자 17.08.10 15:48 답글 신고
    아직도 천억이 넘는 돈이 휴면계좌에 잠들어 있고 지금도 휴면계좌는 다시 늘어가고 있습니다.
    이 돈은 5년이 지나면 은행에 소유권이 넘어가게 됩니다.
    -----------------------------------------------------------------------
    라고 하셨는데 이건 잘못된 정보 아닐까요? 저도 며칠전 어카운트 인포라는 모바일 앱으로 15년전 입금되어 있었던 65만원을 찾았거든요?
  • 레벨 하사 2 소귀에경운기 17.08.11 10:06 신고
    @진정한후계자
    휴면예금이란
    은행 및 우체국의 요구불예금, 저축성예금 중에서
    관련 법률의 규정에 의하여 소멸시효(은행예금 5년, 우체국예금 10년)가 완성된
    이후에 찾아가지 않은 예금을 말합니다.

    저는 이렇게알고있었는데 다시한번 알아봐야겠네요
  • 레벨 원사 3 보배의쉰 17.08.10 08:49 답글 신고
    그냥 편하게 방통위에 민원넣으세요 통신사상 싸워봐야 입만아프고 전화기베터리만 날아감니다.
    어짜피 지들고 인터넷사용내역보면 사용안한거 뻔히 나올꺼고 지들도 해지방어 등등 프로세서로 방어할껌니다.
    그건 지내들 처리방식이고 다필요없고 그냥 방통위에 민원 고~~고~~
  • 레벨 소령 1 17.08.10 08:57 답글 신고
    저도 해지한다고 저나했는데 안되있어서 개지랄떨었던적이 이새키들 상습범임
  • 레벨 하사 3 알밤막걸리 17.08.10 09:20 답글 신고
    같은 사유로 전액 환불은 못받고 현금 및 3년간 인터넷 무료 사용 받았습니다 환불 금액 상응하는 비용 맞추느라 때마침 그달부터 3년 재약정 들어갔었거든요

    한집에 회선은 한개인데 2개의 사용료가 나가고 있었음 ㄷㄷㄷ;; 조회 해보면 해당 명의 데이터 사용이력 나온데요 근데 저도 글쓴이 처럼 모뎀까지 회수 해갔으니 당연히 안나오죠 인정하데요 녹음 하고 있었음 높은 양반 나한테 전화하라 했죠 그때도 관련 규정이 없다고 하더만

    제가 그때도 없으면 앞으로 만들어라 대기업이 일을 이런식으로 하냐고 따졌음

    근데 아직도 이런일이 ㅎㅎ

    어쨋든 꼭 환불 받으세요
  • 레벨 대위 1 탑기코소알 17.08.10 09:47 답글 신고
    사랑해요. 엘지
    가..자랑해요 엘지 되는순간?
  • 레벨 대령 1 희랑 17.08.10 09:51 답글 신고
    이건 사기 아님? 해지 한것처럼 해 놓고 뒤로는 돈 빼가고. 사기 아니란걸 증명해 보라고 하세요. 글고 남의 돈을 빼가 놓고 방법이 없다는건 말이 안되고요. 최악의 경우 민사도 준비하셔야 할지도... 나라가 ㅈ 같아서...
  • 레벨 소위 3 데혼 17.08.10 09:54 답글 신고
    자 엘지빠들 머라할지 들어보자
  • 레벨 상사 1 안재봉 17.08.10 09:54 답글 신고
    민원제기하라고그냥 답답해ㅠ
  • 레벨 하사 3 백악관살고시포요 17.08.10 10:45 답글 신고
    이런 경우는 영업정지를 시켜야
  • 레벨 대령 3 더운여름날 17.08.10 11:10 답글 신고
    엘지가 좀 이런쪽으로 상습인가보네요.
    저는 일년간 외국 나가면서 인터넷을 정지신청했는데 나중에 보니 정상요금이 빠져나가고 있더라구요.
    전화해서 따지니 실수로 정지신청이 누락된거 같다고 사과받고 과오납요금도 돌려받긴 했는데, 설마 일부러 그러는 걸까요?
  • 레벨 소위 2 사무엘스마일즈 17.08.10 11:20 답글 신고
    방통위에 민원 넣으세요. 공정위. 수사기관 사법기관을 모두 이기는 기관입니다.
  • 레벨 원사 3 다가오지마 17.08.10 11:26 답글 신고
    통신사 꼴지인이유가 있죠.. 도찐개찐이어도 그중에 슼이 제일나은듯
  • 레벨 대위 3 이런건닥추 17.08.10 11:42 답글 신고
    유플러스는 LG에서 독립해 나가라
  • 레벨 이등병 찰스2세 17.08.10 11:45 답글 신고
    일단 소보원 방통위 민원넣으시구요/ 기달리시면 해당통신사로 고객클레임건으로 연락갑니다/본사 해지누락으로 빠저나간거면 전액보상가능할꺼같구요/깜박잊고 해지 안해도 실제로 사용하지 안했으면 회사에서 60프로정도 돌려줘야되는걸로 판결난걸로 알고있습니다.
  • 레벨 대위 3 탑기어봉 17.08.10 11:50 답글 신고
    헬쥐 극혐
  • 레벨 하사 3 전에알던내가아냐일만이천봉 17.08.10 12:00 답글 신고
    헬쥐가 또?
  • 레벨 중위 1 maiki 17.08.10 12:15 답글 신고
    나쁜놈들 실수했으면 인정하고 전액 환불해드리고 그금액에 대한 이자까지 지급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전 KT쓰다가 스크로 갈아탔는데 케이티에서 모뎀이랑 리모컨등 회수를 안해갑니다! 제가 2번이나 연락해서 가져가라했는데 가져간다해놓고 안가져가네요.. 이또한 나중에 반납된게 없다고 구실 잡으려나요?? 전 제가 보관하고 있으니 보관료 내라고 해야겠어요!
  • 레벨 중위 1 초전개박살 17.08.10 12:23 답글 신고
    형 후기 올려줘
  • 레벨 원사 2 sepitay 17.08.10 12:29 답글 신고
    해지 신청절차(skb의경우)
    전화로(본인) 시버스 해지신청 -> 해지 접수(핸드폰으로 본인인증하면 다른서류 필요없음) -> 해지오더발행 -> 장비회수 -> 장비회수 전산입력 -> 회수완료(전산등록) -> 해지완료 -> 해지장비 입고(기사->센터)
    팩스가 누락되었다고 하는데 이사를 가신곳이 수용불가 지역이라서 등본을 요구했떤지 아니면 명의자분 신분증을 요구했던거 같네요. 그래도 이해가 가지 않는건 이러한 모든 절차가 완료 되었기 때문에 해지접수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고
    모든절차가 다 완료가 되어서 명의자 조회가 안되는것 같은데....
    사실 해지 고객도 주민번호 치면 조회가 됩니다. (제가 근무할 당시 SKB의 경우는 그랬습니다. 개인정보보호법 때문에 바뀌었는지는 모르겠네요. 통신사 마다 다르니깐요)
    보통 이런경우는 일반 콜센터 상담원 상담팀장 뭐 이런사람이랑 얘기해봐야 아무 의미 없습니다. 더 상위부서 사람과 얘기해야하고 뭔가 빌링쪽 문제가 있거나 다른 전산처리가 안되어서 그런건데 뭔가 숨기고 있는듯한 냄새가 나네요
    다른분들 말씀대로 소보원, 방통위에 민원제기 하시고요
    방통위에 민원넣으시면 수일내에 통신사에서 연락올껍니다
  • 레벨 원사 1 선택장애최고단계 17.08.10 12:33 답글 신고
    통장에돈빠지는거확인안하는사람이 바보아닌가???;;
  • 레벨 하사 2 강물이춤춘다 17.08.10 13:19 답글 신고
    kt에서도 위와 비슷한 이유로 약 6년간 매달 16000 원씩 빼가 4개월 항의끝에 50%만 돌려받았습니다.
    시간과의 싸움입니다. 꼭 다 받아내시기 바랍니다.
  • 레벨 일병 윈드소울 17.08.10 13:27 답글 신고
    엘지뿐만 아니라 모든 통신사..특히 인터넷 쪽은 해지하기가 대부분 힘들고 여러번 확인 해야 합니다... 나이가 있다해도 월 요금이 그렇게 빠져 나가는데 수년간 확인 한번 못한 잘못도 충분이 있네요..
    제보가 아니라 방통위 신고하고 해지 완벽하게 했다는 증빙이 될만한거다 가지고 계시면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 레벨 중장 따오기 17.08.10 13:39 답글 신고
    LG유플러스의 "유플" 소리만 주변에서 들려도 아주 치가 떨립니다.
    저희 가족들은 그냥 개 쓰레기회사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연세가 있으신 저희 어머님 명의로(어떤 미친 조선족년을 통해 명의도용이 되었습니다. 어머님은 연세가 있으셔서 주민등록증 외 농협통장 단 한개... 그 외의 금융거래 등에 관한 내용은 없으며 신분증 등등 잃어버린적도 단 한번도 없음) 어머님께서는 평생 한두번 가볼까 말까한 집에서 200KM가 넘는 인천의 LG유플러스 모 영업소에서 이름과 주민번호만 같을 뿐이지 이름의 한문도 다르고 주소, 전화번호 등등 모든 정보가 다른데도 불구하고 최신형 핸드폰이 개통되어 상당한 시일이 흐른뒤에 날벼락처럼 저희 어머님 집에 신용불량자 등록 예고 및 강제 추심 등의 조치가 있을꺼라며 추심회사에서 통지서가... ㅡㅡ;
    저희 어머님은 평생 살아오시면서 남한테 단 몇백원의 돈도 빌리고 갚지 않거나 떼어드신적이 없는데 느닺없는 수백의 추심 진행 예고장 받으시고 너무 놀래시고 한바터면 지병이 있던 저혈압 때문에 쓰러지실 뻔 하고...
    여차저차 놀라신 어머님 전화 받고 그거 그냥 금융사기 등등 문제 없는 것일꺼라고 했다가 집에 가보니 실제상황 이더라구요.
    진짜 바로 전화하면 해결 될줄 알았는데 전혀 그렇게 되지 않고, 자신들은 절차대로 가입 및 개통 해 줬고 어쩌고 일단 책임은 너희에게 있다.
    회사 반차를 내고 공식 지점 방문하고, 각종 서류 떼고, 사고를 터트린 인천 모지점 가입관련 서류 받아내고...
    추가로 회사 반차 및 월차내서 연세 있으신 어머님 모시고 왔다갔다...
    어머님은 스트레스로 병원 다니시고, 자신의 잘못은 하나도 없는데 괜시리 제가 고생한다며 저에게 너무 미안해 하시고...
    며칠 간(진짜 지점 찾아가서 하루면 해결될줄 알았음) 어머님 입장에서는 지옥이었고, 회사 반차, 월차 내고, 어머님 모시고 일처리 하고 다니고, 병원다니고... 회사 반차, 월차 시간낸거, 병원비는 빼더라도 차 기름값이라도 내놓으라고 하니 그건 사고 터트린 영업소 사장한테 받거나 너가 소송을 해서 받던지 하라고... ㅡㅡ;
    LG유플러스 명의도용 처리 완료되면 당연히 채권추심회사로 넘어간 모든 기록이 삭제되어 해결 될줄 알았는데 그러부터 보름인가 한달뒤에 처리되고...
    암튼 LG유플러스 하면 온가족이 아주 치가 떨리던 엿같은 기억밖엔 없네요.
  • 레벨 대위 1 람보를이기뉘 17.08.10 16:21 답글 신고
    뭘 전화를 하고 그러세요.
    그냥 기관에 도움요청하세요.
  • 레벨 이등병 다신안써LG 17.08.10 19:54 답글 신고
    글쓴이 처남입니다.

    모든 댓글에 답글 못달아드려서 죄송합니다.
    댓글 하나하나 전부 읽어보았고 방통위 등에 민원을 넣는게 가장 효율적이라고 생각해서 댓글 모든 내용을 참고하여 상담원과 통화한 내용 등 상세히 적어 민원 넣었습니다.
    방통위의 답변을 기다려 봐야겠습니다.
    전부 감사합니다!
  • 레벨 소령 3 현명하고지혜롭게 17.08.10 20:31 답글 신고
    요새 대기업들

    악질이 아닌곳이 없습니다.

    문제인 정부가 몽땅 손좀 봐줬으면 합니다.
  • 레벨 훈련병 BlueSari 17.08.10 21:29 답글 신고
    안녕하십니까. 현재 LGU+ 모바일고객센터 재직중인 사람입니다.

    관련글 읽어봤는데 우선 몇가지 말씀드리고자 적습니다.

    말씀하신 팩스누락이라고 말씀해주셨는데 혹시 해지를 영업점 내방해서 하신건가요? 아니면 고객센터 전화상담으로 하신건가요?

    위 방법이 어찌되었든 전산에서는 작업자 및 상담메모가 남습니다. 다만 팩스업무가 누락되었다면 작업자는 없을꺼고 상담메모가 있다면 해당 귀책자를 토대로 오업무건으로 피해보상 요구하시면됩니다.

    그리고 매니져와 상담했다고 하셨는데 센터장이 아니라 아마 고객지원팀 CS매니져하고 상담하신거 같습니다.
    센터장은 전화업무 안합니다.. ㅠㅠ 어쨎든 해당 CS매니져 및 리더직 마다 요금조정 권한이 정해져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30만원이 최고로 많이 불러준거 같은데 개새끼들이 업무를 이따구로하고 묻어버릴려고 할꺼에요.

    해결책은 아니지만 몇가지 도움드리자면 우선 국민신문고로 대외기관 신고접수하시면 고객센터가아닌 LGU+본사대책팀에서 상담이 진행됩니다. 말그대로 본사다보니 권한 및 상담이 더 완만하게 되실꺼며 무조건 신고하시고, 2년전 팩스업무 누락했던 귀책자및 고객지원팀 CS매니져등 불편했던 부분 다 본사담당자쪽에 얘기하면 ㅈ됩니다 ㅋㅋ 꼭 얘기하세요
    근데 아마 2년전 팩스업무 누락했던 귀책자는 퇴사 했을수도 있어요.. 워낙 고객센터라는 ㅈ같은곳이 이직률이 높습니다.

    마지막으로 요즘 본사에서 대외민원 줄인답시고 고객지원팀으로 모두 이관시켜 어떻게든 짬처리시키려고합니다. 저도 지금 여기 몇년일하지만 ㅈ같아서 때려치려고 하는데 꼭 엿좀 맥여주시기 바라며 뉴스등 공론화 부탁드립니다.

    아. 그리고 궁금하신 사항있으면 답글 부탁드립니다.
  • 레벨 이등병 다신안써LG 17.08.11 14:11 답글 신고
    어제 방통위에 상담원과 진행했던 내용을 토대로,
    그리고 댓글의 조언들 토대로 상세히 적어 민원접수했습니다. 오늘 과학기술정보통신부로 접수되었다고 문자가 왔네요. 일단은 며칠 기다려보고 답변 오는대로 여쭤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준장 랑데뷰홈런 17.08.10 23:23 답글 신고
    김상조 공정위 위원장에게 진정서를 넣으면 효과 있을듯..
  • 레벨 대령 3 콘돔 17.08.11 08:52 답글 신고
    에이 이건너무심했다
  • 레벨 중사 1 비노바바베 17.08.11 14:36 답글 신고
    KT도 마찬가지임. 개 쓰레기들..
  • 레벨 중사 2 고딩보직군영 17.08.11 17:44 답글 신고
    쓰래기네..
  • 레벨 대장 슈우앙 17.08.12 09:32 답글 신고
    그냥 도둑놈 들이네, 남의 통장에서 돈을 몰래 빼가니.

    미필적 고의 절도 죄로
  • 레벨 중위 2 푸림 17.08.14 10:32 답글 신고
    쓰레기 u+ 입니다
  • 레벨 이등병 배블리 17.08.15 00:49 답글 신고
    힘내세요 후기가 정말 궁금하군요! 잘 처리되기를 바랍니다
  • 레벨 중장 새우탕5 17.08.15 01:46 답글 신고
    지금이 맹박이 503정부냐...!
  • 레벨 중위 3 BandOBs 17.08.15 11:37 답글 신고
    헐...저와 100% 같은 상황 이었네요

    아파트 이사를 위해 해지하였고 이사하고 나서 약 3년 정도 지나서 저도 알았습니다.

    그 동안 빠져나가는 것도 몰랐다는것도 웃기는 상황이었죠..;;

    기사분이 오셔서 모뎀 회수해간 기억이 분명히 있는데도 말이죠

    암튼 저는 약 한달정도 수도없이 상담원과 전화해서 했던말 또하고 또하고 또하고..

    결국은 전액 받아내긴 했습니다.

    벌써 4~5년 전 일 입니다.

    상담원과 같은말을 처음부터 똑같이 수십번은 한 기억이 아직 선명합니다.(연결될 때마다 상담원이 틀리니..)

    상담전화를 할 때마다 얘기하고 나면 연락을 주겠다고는 했지만 매번 제가 전화 했었죠
  • 레벨 소위 1 농심열무비빈년 17.08.15 20:04 답글 신고
    저도 이런적있은뒤로 자동이체안합니다 그리고 어제 LG 너무 옹호하는거 아니냔글에는 내욕 졸라게하더니 ㅋㅋ 당해봐야알지~
  • 레벨 이등병 cookpit 17.08.16 13:36 답글 신고
    따박따박 돈은 빼가고 걸리니까 오리발여 엘지 유프러스 모쓰겠구먼
  • 레벨 중위 2 군주민수 17.08.16 16:19 답글 신고
    이것도 통신사 갑질중에하나네요 잘못을했음 바로사과하고 돈을돌려줘야지 30만원에 쇼부치자는건 어느대가리발상입니까?
  • 레벨 중령 2 쎈쓰쟁이 17.08.16 16:45 답글 신고
    저도 해외이주 때문에 위약금 물고 해지했는데...나중에 계좌보니깐 추후에 35만원 더 빠져나갔길래 전화했더니 기기반납 중에 셋톱박스 리모컨 하나가 빠졌다고 거기에 대한 금액이라고 하더라구요...다행히 한국쪽 가족에게 부탁해 며칠을 뒤지다가 겨우 찾아서 보내주고 전화해서 반납했으니 다시 돈 뱉어내라 하니깐 며칠뒤 들어오더라구요. 유플러스 해지시에 기계반납 조심하세요. 리모컨 하나에 35만원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일병 구양청 17.08.16 17:09 답글 신고
    소비자고발원에 접수하세요..
    절차는 복잡하지만 아마 거의 받으실껍니다..^^
  • 레벨 준장 형은그냥병신이야 17.08.16 19:04 답글 신고
    한마디로 서비스 없이 돈만 빼간거네요.
    절도가 맞겠군요.
  • 레벨 대령 1 씨엘에스르기니 17.08.16 19:34 답글 신고
    면서 저런일 한번쯤 당하더군요...
    어릴때 울 엄니도 두번쯤 당하고....

    그래서 저는 필수 자동이체 계좌에 깡통 계좌를 불러줍니다.

    그랬더니 가끔 전기, 가스 끊는다는 쪽지가 날아옵니다.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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