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71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이등병 jf20t 09/12 23:46 답글 신고
    이런 사건사고는 사실이 가장 중요한데, 그 부분에 문제가 있고 오해도 있다는 걸 알면서도.
    존경과 찬사라니... 그건 좀 아니지 않나요?ㅎ 님 좀 이상한 마인드를 가지고 계신 듯..
  • 레벨 이등병 다뿐이찾았다 09/12 18:29 답글 신고
    SRT 열차가 저런 말도 안되는 시스템으로 운영이 되는지 처음 알았네요~ 감사합니다.
  • 레벨 대위 3 사랑복덩이 09/12 20:40 답글 신고
    SRT직원들 바보 같은게.....

    댓글로 자신들 옹호하면 더 분노를 산다는 것을 모름

    자고로 자신들이 더 일을 키우는 꼴인 줄 모르고 있음 ;;;
  • 레벨 이등병 시크릿에이전트 09/12 22:21 답글 신고
    멀리 안간다 개념없는 개라꾸들아
  • 레벨 대령 3 랑데뷰홈런 09/13 10:48 답글 신고
    이것들이 갈때까지 가는구나 댄장 --;;
  • 레벨 이등병 아회재백야야 09/14 16:26 답글 신고
    고객을 우선시 하는것이 당연한것 아닌가~?
  • 레벨 원사 3 이화2 09/14 21:49 답글 신고
    정신 장애자
    맞네.............
  • 레벨 병장 구드 09/15 09:01 답글 신고
    핵심은....

    일반좌석 빈공간 : 직원이 이용해도 상관없음. 입석표가 이러쿵 저러쿵할 권리가 없음.

    장애인좌석 빈공간 : ?????????????????????????

    주차장 아무리 붐벼도 장애인 자리가 비어 있다고 주차하진 않습니다. 위반시 벌금도 있고 언제든 장애인 차량이 들어올 수 있기 때문입니다.

    기차 장애인 좌석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합니다. 비록 법적으로 처벌 근거는 없지만 장애인석은 되도록 비워두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몸이 불편한 입석 승객이 발생했을 때 앉을 수 있도록 배려하는 차원도 있구요. 입석 승객한테 비키게 하고 떳떳하게 장애인 좌석에 앉아서 가는 직원들 모습이 좋아 보이진 않습니다. SRT 직원들은 사회적인 시각이나 배려 이런 것들은 전혀 중요하지 않은 가 보네요???... ;;;;
  • 레벨 일병 조이 09/15 09:43 답글 신고
    애초에 승무원이랑 고객이랑 같이가는게 더 불편하지않냐?따로 만들던가
  • 레벨 대위 3 별라제 09/16 01:22 답글 신고
    이노무세끼들도 정신 못차리네 돌아이들
  • 레벨 소령 3 수구적폐청산 09/16 08:28 답글 신고
    갑질이 문제여
  • 레벨 이등병 cho9089 09/16 23:02 답글 신고
    참으로 의견이 분분하네요 아주경제 김종호기자의 기사에보면 정기권 이용자가 빈자리에 앚아가는 것은 정당한 권리라네요(장애인석포함 ) srt아무리높은 임원도 장애인석 배정받을수업고 정기권 예매자가 앉은 장애인석을 내놓으라 할 권리 없다합니다 그리고 정기권 사용자도 엄연한 srt 고객입니다 srt 선심이아니고 영화관 조조할인과 같죠 일회성보다 정기적으로 이용하기에 할인해주는 srt 우수고객이죠 당연히 srt 임직원의 존중을 받아 마땅합니다 사실여부확인해서 사실일경우 조치한다 합니다 사실일경우 직원이 잘못했다는 거죠 고객의 권리는 고객이찾고 국민의 권리는 국민이 찾는겁니다 글쓴이추전합니다
  • 레벨 원사 3 오토트랜드 09/17 12:02 답글 신고
    ㅋㅋ
  • 레벨 훈련병 포테리스 09/17 12:52 답글 신고
    직원들 마인드가 개쓰렉이네 당연히 고객이먼저지 이걸로 이야기하고있나요? 잡혀가야되
  • 레벨 대령 3 머찌인넘 09/18 12:25 답글 신고
    ㅠㅠ. 정말 힘든 세상을 살아가고 있네요.
  • 레벨 훈련병 샴프쓰는스님 09/18 20:40 답글 신고
    뭐 얼마나 대단한일 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질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덧글입력

0/2000

이전글
엄마랑 싸운 채식주의자 누나년
다음글
보배 형님들께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자동차지식인
시승기
자료실
내차소개
자동차동영상
특종사진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